요정 꿈 해몽 (엘프, 페어리, 드워프 등이 나오는 꿈)

요정 꿈 해몽 풀이 (엘프, 페어리, 드워프 등이 나오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요정의 꿈은 당신에게 좋은 일이 찾아오는 행운의 징조입니다. 또한 요정이 당신의 잠재력의 상징이라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꿈에 요정이 나타난 경우에는 당신의 잠재 능력이 개화되는 암시입니다. 요정과 수다를 떠는 등 이야기(대화)를 하는 꿈은 연애운 상승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요정이 눈앞에서 사라지는 꿈이나 인상이 나쁜 요정이 나타난 경우,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는 경고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번에는 "요정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요정이 눈앞에 나타난 꿈 해몽
① 잠재 능력의 개화를 나타냅니다.

당신의 능력이 발휘되는 사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회를 낭비하지 않고 진지하게 임한다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② 학업이나 업무면에서 성공을 거둘 암시입니다.
시험의 면접이나 입사 시험의 면담에서 당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장면에 조우할지도 모릅니다. 당신 안에 지니고 있던 지식을 마음껏 상대에게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그 인상은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2. 요정과 즐겁게 이야기를 하는 꿈(대화하는 꿈) 
① 연애운 상승의 표현입니다.

주위의 협력을 통해 생각이 통하는 상대와 사랑이 성취 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친구에게 적극적으로 사랑의 상담을 하면 강한 아군이 되어 줄 것입니다. 또한 친밀한 인간이 사랑의 큐피트가 될 수 있습니다.

 


② 대인 관계의 안정을 의미합니다.
현재 당신은 인간 관계의 축복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자신과 나이가 떨어진 사람과도 얘기를 맞출 수 있는 당신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기분이 좋다" 고 느껴지고 있는 것입니다. 사람과 이야기를 할 때 처음에는 듣는 쪽으로 대화를 한다면 지금의 대인 관계의 장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크!!! 대화하는 꿈의 감춰진 의미를 더 알고 싶으면 다음 글을 확인해 주세요.

 

대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얘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얘기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을 꿀 때 뭔가를 먹고 있는 장면과 분노로 인해 자신이 화가 나서 대화를 하는 중이었는데도 그 때의..

baupapa.tistory.com

 

3. 요정의 부모와 자식이 눈앞에 나타난 꿈해몽 

가정 원만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기혼자의 경우는 현재 가정이 원만함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미혼의 경우는 교제하고 있는 이성과 결혼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결혼 후 자식도 풍부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 수있을 것입니다.

 

4. 요정이 눈앞에서 사라지는 꿈 의미 풀이

연애의 운기 저하를 나타냅니다. 연인이나 짝사랑의 상대에게 실연해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성의 마음은 다른 사람을 향해 있기 때문에 쫓아도 당신의 곁으로 돌아올 확률은 낮은 것입니다. 앞을 향해 새로운 만남을 기대합시다.

 

5. 요정이 화가 난 꿈

① 사고력의 저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이 직장에서 신뢰를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의식의 향상을 유의해 무슨 일에도 자신있게 임하고 좀더 생각해서 움직여 주세요. 

② 대인 관계의 악화를 나타냅니다.

당신의 상황에 대해 조바심과 부정적인 것이 원인으로, 친하게 지내던 사람이 당신에게서 떨어져 나갈 위험이 있습니다. 친한 친구도 당신에게서 부정적인 내용의 이야기만을 듣고 기분 나빠할 수 있습니다. 약한 소리를 한 후에는 반드시 긍정적인 발언을 하도록 합시다.

 

6. 섬뜩한(무서운) 느낌의 요정이 나타난 꿈해몽

① 업무면에서 문제가 생기는 표현입니다.

당신의 행동이 화근이 되어 동료에게 엄청난 폐를 끼쳐 버리는 위험성이 있습니다. 혼자서 사물을 판단하면 잘못된 판단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결정을 하는 경우는 주위의 동료와 협의하면 좋을 것입니다.

② 건강면의 운기가 저하될 암시입니다.

평소의 피로가 나오고, 컨디션 난조를 일으킬지도 모릅니다. 스트레스를 발산하지 않고 안은 채로 있으면 자율 신경에 영향을 주거나 위장병이 생길 위험이 있습니다. 휴일은 느긋한 시간을 보내고 따뜻한 음료를 조금씩 마셔 입과 마음을 진정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 정리 ###

요정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의 고민이 끊이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요정과 만나게 되면 요정을 보내지 말고 대화를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운기의 상승이 있습니다. 무섭고 화가 난 요정이라도 화를 풀어주게 되면 운기가 상승하니 잊지 말고 요정과 관계를 개선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