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비 꿈 해몽(작은 새 꿈 풀이)

제비 꿈 해몽(작은 새 꿈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제비 꿈은 근사하고 즐거운 행사의 방문을 암시합니다. 작은 새의 꿈은 자신을 상징하는 수 많은 제비의 꿈뿐만 아니라 자신의 일을 나타냅니다.

제비는 좋은 소식과 행운, 기쁨 사건의 방문을 상징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가정 원만과 번영을 의미하고 운기 상승의 전조이기도합니다.

이번에는 행운을 가져다 주는 "제비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제비가 둥지로 찾아오는 꿈 해몽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의 운기 상승의 전조입니다.

① 가정의 행복에 원만을 나타냅니다.

② 아이가 생기는 것을 상징이기도합니다.

 

2. 제비가 날아 오는 꿈해몽

기회와 운기 급상승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① 즐거운 행사 소식, 좋은 소식이 닿는 것을 상징합니다. 좋은 소식, 편지 등이 날아올 것입니다. 

② 직장에서 지루한 일상에 뭔가 좋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새로운 만남, 연애, 큰 일을 맡는 등의 기회가 오는 것입니다.

③ 대망의 아이를 낳을 암시입니다.

 

3. 제비가 집에서 떠나는 꿈 풀이

① 가정에서의 재난이 생기는 암시입니다. 즐거운 행사가 망쳐 버리는 상태를 상징하는 꿈입니다. 사태가 호전 될 때를 기다립시다.
② 직장에서 실수나 인간 관계의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작은 계기이거나 아주 작은 문제 였는데, 신속하게 대응을 하지 않은 일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직 불씨가 작을 때 문제를 마주하고 개선해 나가도록 합시다. 

 

4. 제비집이 떨어져서 망가지는 꿈

①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에게 싫은 사건이나 재난이 있을 징조입니다. 특히 건강면이나 금전적으로 주의하십시오.

② 아이의 몸에 걱정거리 또는 고민이 있을 암시입니다. 또한 아이가 자신이 고민을 겪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메시지 성이 강한 꿈이기도 합니다. 일단 천천히 어린이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시간을 만들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5. 둥지에서 떨어지는 제비 새끼를 잡는 꿈 

둥지에서 떨어지는 제비 새끼를 잡는 이미지의 꿈은 실수와 재난이 일어나지만 시기에 사태가 좋아질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부부간에 이견이 생겨 싸움을 하거나 직장에서 실수를 하는 등 삶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 당신이 그 문제를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이후의 결과로 이어집니다.

 

사태의 호전을 위해 진지한 자세로 임하고 대응해 갑시다. 그러면 반드시 재난이 해소되고, 더 성숙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6. 제비의 시체를 보는 꿈 해몽

① 기다렸던 상황이 실망의 결과가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별로 기대하지 않고 담담하게 일을 진행시켜 나가는 것이 현재로서는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② 슬픈 사건이 발생할 불행의 암시이기도합니다. 이것은 현재 당신의 몸에 일어나는 재난이나 질병이 제비의 시체가 되어 꿈에 나타나 "제비의 시체가 되어 사라짐 = 재난이나 질병이 시체가 되어 소멸한다" 고 해석합니다. 고난 상황에 처해있는 사람일수록 이 꿈은 길몽으로  판단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