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커 꿈 해몽 15가지 ( 스토킹 감시, 미행 당하는 꿈, 침입자 꿈)

스토커 꿈 ( 스토킹 감시, 미행 당하는 꿈, 침입자 꿈)

 

 

침입자와 스토커 같은 모호한 인물이 꿈에 나타나는 것은 당신의 신변에 뭔가 문제나 위기가 방문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① 자신을 위협하는 무서운 인물과 당신의 가족을 괴롭히는 인물의 존재가 보일 듯 말듯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② 또한 마감에 쫓겨 초조해 하는 당신의 심정이 침입자(스토커)로 꿈에 등장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③ 인간 관계에 관한 당신이 품는 "공포"나 "불안"을 암시하고 있기도 합니다. 

 

"남의 눈이 신경이 쓰이거나" "자신감이 없어서 필요 이상으로 다른 사람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너무 의식한다" 등 마음의 불안정성이 비추어지는 꿈이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스토커 꿈(침입자 꿈)" 에 관해서 해몽 풀이를  해볼까요? 

 

 


1. 스토커에게 살해당하는 꿈 

막 다른 골목에서 재생을 나타냅니다. 해몽에서 "죽음"은 "재생"을 의미합니다. 스토커에게 살해되는 꿈은 현재 안고 있는 한계가 해소되어 새로운 마음으로 인생을 시작시킬 수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체크!!! 사람이 죽는 꿈은 재생을 뜻한다. 자세히 알아보기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니다. 해몽을 확인하면..

baupapa.tistory.com

 

2. 스토커의 칼에 찔리는 꿈

연애면에서 운기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재수없는 꿈처럼 느껴지지만 스토커의 칼에 찔리는 꿈은 사랑이 좋은쪽으로 향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현재 연애면에서 고민을 안고 있는 사람은 그 고민이 해결의 방향으로 향하는 것입니다.

이 꿈의 경우 찔리는 정도에 따라 연애가 좋은쪽으로 진행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 있게 연애를 진행해 가면 좋을 것입니다. 

 

체크!!! 칼에 찔리는 꿈 길몽과 흉몽 더 알아보려면 아래 글을 확인해 주세요. 

 

칼에 찔리는 꿈 해몽풀이

칼에 찔리는 꿈 해몽풀이 칼 맞는 꿈에서 남성은 "자신의 능력 및 파워" 를 여성은 "애인, 남편"을 의미합니다. ① 남성이 꿈꾼 경우, 자신의 능력과 힘, 여성이 꿈꾼 경우는 연인이나 남편을 의미합니다. 여자가..

baupapa.tistory.com

 

3. 스토커로부터 도움을 받는 꿈 해몽 풀이

번거로운 인연이 끊어지는 암시입니다. 현재 귀찮은 느낌의 인연이 끊어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현재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 사람이 근처에 있다면, 뭔가 계기로 그 인연이 없어지게 됩니다. 

번거로운 인연이 끊어지는 것으로, 당신의 마음은 안개가 없어지고 햇살이 다가올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인생을 다시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4. 스토커가 쫓아오는 꿈(스토킹 당하는 꿈)

① 평정을 잃는 일이 발생하거나 현재 진행형으로 좌절하는 당신의 마음의 표현입니다. 예정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으며, 기간에 늦을 것 같은 조바심을 느끼고 있는 등 불안감 고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② 다른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는지만을 신경 쓰고 협박 관념에 사로 잡혀 버린 등 당신의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로 마음이 피폐해져 있는 것 같습니다. 천천히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고 마음을 상쾌하게 가져 보세요. 

 

 

5. 이성 스토커에 시달리는 꿈(남자, 여자)

연애면에서의 관계의 얽힘이나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연인과의 이별을 전조하는 것도 있습니다.

6. 동성의 침입자에게 시달리는 꿈 해몽

현재의 자신에 대한 불안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미래에 대한 전망이 서지 않는 태만한 생활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등의 현상에 대한 조바심에서 꿀 수 있는 꿈입니다. 지금부터 조금씩이라도 삶을 바꿔 가세요. 이 꿈은 심각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7. 자신의 집에  침입자가 들어오는 꿈

친척이나 가족, 당신의 몸에 트러블이 일어날 암시입니다. 질병이나 불행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에서 경고 메시지입니다.

8. 지인이나 친구가 스토커로 돌변하는 꿈

혐오감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꿈에 나온 지인이나 그 친구에게 혐오감을 품고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매우 강한 혐오감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앞으로 그 사람과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도록 의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거리를 두도록 하면 점차 혐오감도 없어질 것입니다. 

 

9. 옛 남자 친구, 여자친구 등 연인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

죄책감의 표현입니다. 당신이 옛 남자 친구와 여자 친구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옛 남자 친구와 현재의 연인에게 뭔가 비밀을 감추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항상 죄책감을 느끼고 마음이 맑지 않은 당신의 모습을  알 수 있습니다.

누구나 비밀 사건을 한두 가지는 가지고 있는 것이지만, 죄책감에 시달리는 고통을 느끼고 있다면 과감히 상대에게 이야기를 하거나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10. 모르는 사람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 해몽 의미

연애의 운기 하락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연애에 있어서 불행한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애인이 있는 사람은 상대방부터 갑자기 이별을 통보받고, 바람기가 발각 등, 2명의 관계가 끝에 가까워 지는 사건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또한 짝사랑중인 사람은 짝사랑의 상대는 이미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11. 스토커가 집에 들어 오는 꿈

기력의 저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스토커가 집에 오는 꿈은 당신의 기력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최근 바쁜 일상에 심신이 지칠 기미는 없습니까? 체력과 정신적 피로에서 기력을 잃어 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꿈을 계기로 억지로라도 시간을 만들어 몸과 마음을 상쾌하게 하고 기력을 회복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12. 스토커가 쫓아 오는 꿈해몽

정신적으로 몰린 상태의 표현입니다. 스토커가 쫓아오는 꿈은 뭔가 정신적으로 힘든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최근 인간 관계나 업무면 등에서 고민을 안고 있지 않습니까? 도망치고 싶어도 도망치지 못하고 막혔을 당신의 모습이 꿈에서 알 수 있습니다.

이대로는 정신적 불안정에서 컨디션을 무너질 수 있습니다. 주위의 사람에게 상담하는 등 시급하게 대처하도록 합시다.

 

13. 친구가 스토커가 되는 꿈

우월감의 표현입니다. 당신이 꿈에 나온 친구에 대해 우월감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그 친구와 겉으로는 사이 좋게 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만, 속으로는 우월감을 품고 친구를 업신여기고 있지 않습니까? 그런 당신의 검은 마음이 꿈에 나타났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원래 친구 관계라는 것은 서로를 존중하고 서로 절차탁마하면서 관계를 구축해 나가는 것입니다. 당신에게 진정한 친구란 무엇인가 가슴에 손을 얹고 한번 생각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14. 끈질기게 사람을 쫓아다니는 꿈 · 매복하고 있는(숨어있는) 꿈

인간 관계에 문제가 생길 암시입니다. 앞으로 당신의 인간 관계에 문제가 생길 위험이 있습니다. 일단 문제가 생기면 해결에 이르기까지 상당한 시간을 필요로 하게 될 것입니다 때문에 모든 일에 빠른 대처가 필요하게 됩니다. 혼자서 해결할 수 없다고 판단했을 경우는 가능한 한 빨리 주위에 상담을 하고 문제를 연장하지 않도록 해 갑시다.

 

15. 스토커를 경찰에 신고하는 꿈(경찰에 상담하는 꿈)

심각한 문제를 안고있는 표현입니다. 현재 당신은 상당히 심각한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주위에 상담을 해도 좀처럼 해결되지 않고 골머리를 앓고있는 상태에서는 아닐까요. 당신과 당신의 주위에 심각한 손상을 줄 것 같은 문제라면 꿈처럼 과감히 공공기관에 상담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사회의 도움으로 지금의 문제를 해결하고 갑시다.

 

 

### 정리 ###

위협이 되는 인물이나 사물에 짐작이 있는 경우에는, 지금 뭔가의 조치가 필요할 것입니다. 만약 현실 세계에서 아무것도 짐작이 가는 일이없는 것이라면 문제가 아직 표면화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의식과 마음가짐이 조금이라도 좋은 방향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차분히 꿈의 분석을 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