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에 찔리는 꿈 해몽풀이

칼에 찔리는 꿈 해몽풀이




칼 맞는 꿈에서 남성은 "자신의 능력 및 파워" 를 여성은 "애인, 남편"을 의미합니다.


① 남성이 꿈꾼 경우, 자신의 능력과 힘, 여성이 꿈꾼 경우는 연인이나 남편을 의미합니다. 여자가 볼 때 연애에 관련된 일이 연인 사이에 문제가 있음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인간 관계를 더 깊이 하는 것은 위험하다고 경고합니다. 

② 칼에 찔리는 꿈은 남녀의 성적 욕망의 대상으로 인간의 몸을 의미합니다.



칼 (길몽 패턴)


▶ 당신이 칼에 찔려 피를 흘리는 꿈


분쟁이 끝나고 소멸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즉 문제 해결을 의미합니다.  등에 칼 맞는 꿈이라거나 배에칼맞는꿈인 경우 잠에서 깨어나 눈을 떴을 때에는 꿈세서 눈 뜨고 볼 정도의 처참한 상황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꿈은 뜻밖의 해석 방법이 있고 흉몽으로 보이나 길몽입니다. 



▶ 훌륭한 칼 빛나는 칼


권력과 명성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행복 · 결혼 · 재운이 올라감을 의미합니다.


▶ 좋아하는 사람이나 옛 남자에 찔려 죽는다

부활 사랑을 의미합니다. 심각하거나 바람직하지 않은 상태가 갑자기 호전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 누군가로부터 물린 대량 출혈


심신의 얼룩을 제거 및 청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방향으로 운세가 전환되어 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 스스로 상처냄


의외의 큰 돈이 들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칼 (흉몽 패턴)


▶ 칼을 들이댈 수 있는 꿈


여자가봤을 때는 성적 욕망에 대한 혐오와 공포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 여러 개의 칼이 나타나는 꿈


여자가 봤을 때는 삼각 관계 등의 분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남자가 봤을 때는 라이벌이나 자신의 몸의 상태가 나빠지는 등의 장해가 되는 것의 의미입니다.



▶ 칼을 자신이 소지


주위 사람에 대한 강한 불신과 적대할 생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누군가를 원망하고 적대시 하고 있는 경우 빨리 그 원한과 증오에서 벗어나 평온한 나날을 보낼 수있게 되면 좋네요. 우리들은 자란 환경과 경험이 다르기 때문에 사람은 누구도 같은 가치관 · 생각을 가진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사람의 마음은 가장자리에 닿지 순간 순간 변해가는 것입니다. 


이해가 관련되면 점진적으로 생각이 바뀌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냉정하게 자신에게도 문제가 없는지 생각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불신과 적대감을 가지고 있으면 좋은 것은 아무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신뢰가 회복되면 당신을 둘러싸고 사람들도 함께 보다 좋은 것을 만들어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연인이나 파트너를 찌르려고 하고 있다


마음의 갈등 · 불안 · 무리가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 많은 사람을 찌르는 꿈


주위로부터 고립되어 대인 관계에서 다툼이나 소란이 일어날 것 같은 심상치 않은 모습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 사람을 찌른다


① 타인의 행동에 당신이 가려운 곳을 긁는 것을 의미합니다. 

② 지금까지의 노력의 축적이 특히 중요한 곳에서 중도 실패하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③ 희망을 잃지 말기 · 물건의 정체를 의미합니다. 무엇인가 잘 되지 않고 있습니다. 

④ 공격적인 성적 욕망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⑤ 진행하고 있는 게임에 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 녹슨 칼


사용되지 않은 재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희귀한 재능을 발휘하고 있는 사람도 전체 유전자의 10 %는 사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때문에 아직 사용하지 않는 재능이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행운을 빕니다.


▶ 칼을 수중에서 떨어뜨림


지위 나 명성을 잃게됩니다. 이혼 · 이별을 의미합니다.


▶ 격렬하게 휘두르는 칼


갑자기 건강면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경고합니다.



▶ 칼을 뽑음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 악의에 찼습니다. 도리에 벗어난 것에 대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 칼을 가진 사람 쫓아 추격


두려움 · 불신 · 상대를 비난하는 것에 에너지를 낭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칼 (길흉 꿈 패턴)


▶ 칼을 잘 사용함


성적 욕망이 높아지면서 그 욕망의 성취를 의미합니다. 잘 사용할 수 없게 되는 경우 좌절의 증가를 의미합니다.


▶ 칼을 닦고 있음


남자가 꾸는 꿈의 경우 지금이 절호의 마음을 정할 때를 의미합니다. 여자가 꾸는 꿈을 보면 더 이상 깊이 관련되는 것은 좋지 않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칼에 찔리는 꿈이라거나 칼 맞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칼에 관련된 꿈은 처한 상황에 따라 길몽, 흉몽이 생각한 것과 다르게 나타납니다. 피를 흘린다고 해서 나쁜 꿈은 아닙니다. 길몽, 흉몽을 잘 살펴 보시고 상황에 잘 대처하시기 바래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