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고양이꿈 해몽, 고양이 꿈해몽 23가지

고양이 꿈해몽, 고양이꿈 풀이 




  강아지가 남성의 상징으로 보인는 반면, 귀여운 고양이는 여성과 애인의 상징입니다. 그 고양이는 변덕, 불결함, 질투 등 좋지 않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만, 검은 고양이와 예쁜 고양이의 꿈은 행운을 불러 들이는 길몽입니다.

고양이를 귀여워 하는 꿈은 자신이 귀여워하거나 신뢰하는 여성에게 배신당하는 것을 암시하고 고양이와 노는 꿈은 당신의 연애운이 순조로워 연애가 진전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검은고양이꿈 · 검은 고양이를 보는 꿈 해몽]


   이미지가 좋은 검은고양이꿈과 이미지가 좋은 검은 고양이를 보는 꿈은 행운을 불러들이키는 길몽입니다. 그러나 더러운 검은 고양이와 이미지가 나쁜 검은 고양이의 꿈은 자신이 가진 콤플렉스와 단점으로 인해 문제로 발전할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얀 고양이의 꿈 흰색 고양이를 보는 꿈 해몽]


   일반적으로 아름답게 빛나는 흰색의 꿈은 욕망 성취를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특히 흰뱀의 꿈 과 백마의 꿈 은 행운의 방문을 예감시키는 대길 꿈입니다. 또한 하얀 강아지의 꿈은 친구에게서 소식이 있거나 고통에서 탈출하는 힌트를 얻을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그러나 흰 고양이의 꿈과 흰색 고양이를 보는 꿈은 그다지 좋은 의미를 가지지 않고, 당신이 억압에서 싸움이나 곤경에 처해 있음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실랑이에 목을 곤두세우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이 해석은 고양이가 여성의 상징인 반면 개는 남성의 상징이라는 대조적인 해석과 흰색이 반드시 항상 좋은 암시가 아닌 것에 유래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예를 들어, 흰 옷의 꿈은 좋은 의미도 있지만 질병의 악화와 죽음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람의 옷 색깔이 점점 하얗게 변하는 꿈은 사람의 변심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단, 흰 고양이의 꿈도 귀엽다고 느끼고, 즐거운 꿈이거나 또한 기쁜 마음이 되거나 하는 꿈이라면 긍정적인 마음이 이기고 있기 때문에, 길몽이라고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건강하고 예쁜 고양이의 꿈 · 귀여운 고양이 꿈 해몽]


 건강하고 예쁜 고양이의 꿈과 귀여운 고양이의 꿈은 인간 관계가 호조이며, 당신의 주위에 여성을 불러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여성과의 교우 관계나 인간 관계가 퍼져 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고양이가 나타나는 꿈 해몽]


 많은 고양이가 나타나는 꿈은 당신이 독신 남성의 경우에, 당신은 많은 여성들에게 관심이 있고, 또한 욕망과 목표를 달성하기에 충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기혼 남성의 경우에는 정부의 존재와 불륜 등 많은 여성에게 관심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여성의 경우는 사랑의 라이벌이나 업무상의 라이벌이 많을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건강하고 예쁜 고양이와 귀여운 고양이가 나타나 즐거운 꿈이라면 여성의 교우 관계나 인간 관계가 퍼져 나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꿈의 감정으로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친 고양이의 꿈 · 약해진 고양이의 꿈 얼룩 고양이 꿈 해몽]


 약해진 고양이의 꿈 또는 더러운 고양이의 꿈은 대인 관계의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라이벌 함정에 빠진다거나 친구에게 배신당하거나 혹은 연인에게 배반당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고양이가 곤히 자고 있는 꿈 해몽]


 고양이가 곤히 자고 있는 꿈은 당신의 머릿 속에 산재된 문제가 해결되거나 당신의 연애가 결실을 맺을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양이가 곤히 자고 있는 꿈이라면 숙면하고 있는 아이의 꿈과 유사하고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기대했던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고양이가 죽는 꿈 해몽]


 일반적으로 고양이가 죽는 꿈은 당신의 변덕, 불결함, 질투심이 사라지고 성인 인간으로 성장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두운 이미지의 고양이가 죽는 꿈이라면 주위 사람에 대한 배려가 부족하고 예상치 못한 나쁜 사건이 일어나고, 길 고양이와 주변의 여성에게 불길한 일이 일어날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고양이 시체 꿈 해몽]


 일반적으로 고양이의 시체의 꿈은 당신이 다루거나 관여하는 일이 일단락 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집 고양이의 시체의 경우에는 집에서 불길한 일이 일어남을 나타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고양이를 귀여워 하는 꿈 해몽]


 고양이를 귀여워 하는 꿈은 자신이 귀여워하거나 신뢰하는 여성에게 배신당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여성을 외모로 판단하지 않고, 제대로 내면을 보고 판단하라는 경고이기도합니다.



[고양이가 다른 고양이와 즐겁게 노는 꿈 해몽]


 고양이가 다른 고양이와 즐겁게 노는 꿈은 당신의 연애운이 순조로워 연애가 진전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장난하거나 같이 노는 고양이가 다친 고양이 또는 얼룩 고양이의 경우에는 상대에게 배신당하거나 배반당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고양이가 핥는 꿈 해몽]


 고양이 핥는 꿈은 당신이 이성에게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만나고 있는 이성이 있다면 잘 안될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고양이를 기르는 꿈,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는 꿈의 해몽]


 고양이를 기르는 꿈과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는 꿈은 자신이 컨트롤 할 수 있는 사람을 갖고 싶어하는 욕망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고양이에 습격당하는 고양이 꿈해몽]


 고양이도 공격 할 때에는 사납게 되므로 사나운 동물에 습격당하는 꿈과 거의 같은 의미이며, 당신이 부정적인 생각에 빠져있어 주위의 여성과 조직에 불안을 안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의 심술이나 질투심에 의한 불신이 증대한 결과, 인간 관계와 인간 관계 악화를 경고하고 있기 때문에, 긍정적인 생각으로 전환, 상대의 장점을 볼 노력을 해야 합니다. 


[고양이에게 쫓기는 꿈 해몽]


 고양이에게 쫓기는 꿈은 고양이가 상징하는 여성과 애인의 변덕, 불결함 또는 질투 등에 시달리고 있어, 자신이 누군가에게 질투심을 유발하는 경우, 즉 정신적으로 멀리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고양이를 돕는 꿈 해몽]


   고양이를 돕는 꿈은 당신이 문제와 문제에 직면하고 있지만, 여성의 도움으로 문제와 문제를 견딜 수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상냥함과 배려가 자신의 미래를 여는 열쇠가 될 것입니다.



[고양이에게 할퀴는 꿈 해몽]


 고양이에게 할퀴는 꿈은 교활한 여성의 연적이 존재하거나 당신에게 질병이 숨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남성이 고양이에 할퀴게 되는 꿈을 꾸는 경우 연인이나 애인의 배신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길 고양이에 할퀴하는 꿈의 경우에는이 의미가 강하기 때문에 여성 관계에 주의합시다.


[고양이에게 물린 꿈의 해몽]


 고양이에게 물린 꿈은 여성과 정부에 대해 당신이 위화감을 가지고 있고 스트레스를 안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즉, 여성이나 애인에게 배신당하거나 불신을 갖게 되는 사건이 발생하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고양이를 죽이는 꿈 해몽]


 고양이를 죽이는 꿈은 당신에게 문제와 재난이 발생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와 재난은 자신이 성장하기 위해 주어진 시련과 생각이며, 전력으로 해결하도록 노력합시다. 현재 당신의 실력이라면 반드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주위 사람들에게 반감을 품게 하거나 질투심을 부추기는 언행은 엄격히 자제합시다. 


[고양이를 데려 오는 꿈 해몽]


 자식꿈은 힘들이지 않고 뭔가를 손에 넣을에서 운기가 상승하며, 근사한 행운이 날아 들어 길몽입니다. 특히 고양이를 데리러 오는 꿈은 재운이 올라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만, 당신이 남성이라면 애인을 둘러싸는 비밀을 가진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연인이나 남편이 귀여운 고양이를 주워 오는 꿈을 보니 요주의 가능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데리러 꿈의 자세한 내용은 데리러 꿈 해몽 을 참조하십시오.



[고양이 물리는 고양이꿈 해몽]


 고양이 물린 꿈 속에서도, 귀여운 고양이 물린 꿈이라면 당신이 정말로 신뢰하고있는 여성에게 배신하거나 불신을 품게 사건이 발생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걸쭉한으로 한 대인 관계와 인간 관계 문제로 발전하지 않도록 조심합시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해몽]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은 재운과 재운이 호조를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고양이가 싸우는 꿈 해몽]


 고양이가 싸우는 꿈은 당신이 대인 관계나 인간 관계의 문제에 휘말릴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고양이가 싸움한 결과, 어느 고양이가 다칠 꿈이라면 대인 관계나 인간 관계 문제에 휘말린 결과 어떤 피해를 받을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고양이로 변화하는 꿈의 해몽]


 사람들이 고양이로 변화하는 꿈은 당신의 인간 관계와 인간 관계가 크게 변화하고 그 결과 생활도 변화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과의 인간 관계와 인간 관계에 큰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순조로운 인간 관계와 인간 관계를 키워 있던 사람이라면 자신이 귀여워하거나 신뢰하지 않는 여자에게 배신당할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인간 관계와 인간 관계가 잘 진전되지 않은 사람에게는 오히려 좋은 인간 관계와 인간 관계를 구축 기회에 은혜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고양이가 인간으로 성장하는 꿈의 해몽]


 고양이가 인간으로 성장하는 꿈은 당신 또는 당신의 가까운 친척이 임신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고양이꿈이 이렇게 많은지 처음 알았네요. 저도 고양이를 무척 좋아해서 고양이 꿈을 종종 꾸는데 미리 알아봐야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