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뱀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뱀은 가장 영성이 높은 존재로 세계적으로 추앙 또한 동시에 기피되어 왔습니다. 뱀꿈 해몽은 뱀이 자주 인용되는 생물에서 다음과 같이 신성하고 좋은 의미가 있는 한편, 악의 화신이라고도 불릴 정도로 나쁜 의미도 있습니다.

 

 

좋은 의미 ... 강한 생명력, 치유력, 재생 능력, 뛰어난 지혜, 풍작의 상징.


나쁜 의미 ... 집념이 강함, 유혹, 파멸의 상징.


  꿈에 뱀이 나타났을 경우는 뱀 색깔, 뱀이 나타난 상황과 동작 또는 당신이 처한 상황에 따라 뱀 꿈해몽의 메시지를 풀이해야 합니다. 또한 흰뱀은 하나님의 화신 또는 신의 사자라고 행운의 방문을 예감시키는 대길 꿈입니다.



【흰뱀이 나오는 꿈 해몽]


 신의 화신 또는 신의 사자라는 흰뱀이 꿈속에 나온 경우는 행운의 방문을 예감시키는 대길 꿈입니다. 당신의 운기는 급격히 증가 할 것입니다. 그러나 흰뱀이 나타나고 오싹하기도 불길한 예감이 경우에는 당신이 건강상의 불안을 안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몸에 이상을 느끼고 있다면 빨리 건강 진단을 받아 보세요.

 

 

[황금 뱀 · 노란색 뱀 · 갈색 뱀이 나타나는 꿈 해몽]


 황금 뱀과 노란색 뱀이 나타나는 꿈은 당신의 재운이 올라가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또한 갈색 뱀이 나타나는 꿈도 황금 뱀과 노란색 뱀은 다소 떨어지지만 비슷한 의미가 있습니다.



[녹색 뱀이 나오는 꿈 해몽]


 녹색 뱀이 나타나는 꿈은 당신의 창조력과 영적 능력이 증가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동시에 건강운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나쁜 컨디션이 회복될 것입니다.



[은빛 뱀이 나타나는 꿈 해몽]


 은빛 뱀이 나타나는 꿈은 당신의 직감력이 선명해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직감을 믿고 기민하게 행동하면 성공 가능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망설임이 생겨 행동하지 못하거나 느긋하고 민첩한 행동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기회를 놓치게 되므로주의하세요. 



[화려한 뱀이 나타나는 꿈 · 밝은 색깔의 뱀이 나타나는 꿈 해몽]


 빨강, 밝은 보라색, 주황색 등 화려한 뱀이 나타나는 꿈과 밝은 색깔의 뱀이 나타나는 꿈은 당신의 발상이 풍부하며, 참신한 아이디어가 떠올라 주위 사람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을 암시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당신의 개성이 기발하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의 질투와 오해를 불러 일으킬 가능성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도 소중히 생각해야 합니다. 


[검은 뱀이 나오는 꿈 · 섬뜩한 뱀이 나타나는 꿈 해몽]


 검은 색은 생명력의 상실, 죽음, 불안, 절망, 외로움, 억압, 실망, 장애, 고통, 슬픔 등을 의미하기 때문에, 검은 뱀이 나타나는 꿈은 악의 화신이라고도 불릴 정도로 나쁜 의미를 가지는 꿈으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검은 뱀이 나타나는 꿈을 보면, 규칙적인 생활을 유의하고 심신의 건강을 배려하는 동시에, 사고나 인간 관계의 문제 등 모든 것에 신경을 쓰는 생활을 해야 합니다. 또한 섬뜩한 뱀이 나타나는 꿈도 검은 뱀이 나타나는 꿈에 유사하기 때문에, 깨끗한 색 뱀이 나타나더라도 기분이 나쁘게 느껴졌다면 주의하면 됩니다. 


【뱀을 잡는 꿈 해몽]


 뱀을 잡는 꿈은 재운이 상승하는 전형적인 길몽입니다. 황금 뱀, 노란색 뱀 또는 갈색 뱀을 잡은 경우 재운 상승은 물론이지만, 그 이외의 색 뱀을 잡은 경우에도 재운의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잡은 뱀이 도망가 버리면, 반대로 재운의 저하를 초래하는 흉몽이므로, 이 경우 예상치 못한 손실에 주의해야 합니다.



【뱀을 애완 동물로 길들이기 꿈의 해몽]


 선과 악 양쪽의 의미를 가진 뱀을 애완 동물로 길들이는 꿈은 선악을 제대로 판단할 수있는 적절한 판단력을 갖추고 있는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뱀을 죽이는 꿈 해몽]


 뱀을 죽이는 꿈은 겉보기에는 불길한 꿈처럼 보이지만 직장이나 경제적 성공을 부르는 길몽입니다. 현재 임하고 있는 일을 잘 해내 주위에 인정받거나 수입이 증가할 것입니다. 


【뱀을 삼키는 꿈 뱀이 체내에 침입하는 꿈의 해몽]


 보기에는 불길한 꿈처럼 느껴지지만 뱀은 생명력 · 치유력 재생 능력의 상징이므로 결코 나쁜 꿈이 아닙니다. 뱀을 삼키는 꿈과 뱀이 체내에 침입하는 꿈은 자신의 생명력과 치유력이 향상되고 건강이 회복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뱀을 먹는 꿈 뱀 요리를 먹는 꿈 해몽]


 뱀을 먹는 꿈은 꿈 속에서 당신의 감정에 의해 판단을 하게 됩니다. 뱀 요리를 맛있게 먹는 꿈이라면 당신에게 큰 행운이 방문 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직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출세하거나 짝사랑의 연애가 성취하고 좋은 소식이 날아 들어 들 것입니다. 그러나 맛이 없는 뱀 요리를 먹는 꿈은 당신이 처한 환경이나 인간 관계에 불만을 품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원시 뱀을 억지로 먹는 꿈이라면 당신은 불안과 스트레스를 안고 나쁜 컨디션 가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식사보다는 삼키는 느낌이 강하면 위의 '뱀을 삼키는 꿈 "에 해당하고, 생명력과 치유력의 향상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뱀을 떨쳐 꿈 해몽]


 감기 들린 뱀과 얽히게 되는 뱀을 떨쳐 꿈은 곤경을 벗어날 수 있고, 갑자기 찾아 오는 이성을 뿌리치지 말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뱀이 탈피하는 꿈의 해몽]


 뱀의 탈피는 생명력 · 치유력 · 재생력이 탈피하여 높아지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뱀이 탈피하는 꿈을 꾼 경우에도 건강 회복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지병이 있거나 요양중인 분은 서서히 회복될 것입니다.



[뱀이 붉은 혀를 내미는 꿈 해몽]


 뱀이 붉은 혀를 내미는 꿈은 위험한 유혹이 있음을 시사하는 경고 꿈입니다.


[뱀이 풀숲이나 그늘에 숨어있는 꿈의 해몽]


 뱀이 풀숲이나 그늘에 숨어있는 꿈은 위험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함정에 빠뜨리려고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때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입시다.



[뱀이 허리를 감는 꿈 (여성의 꿈) 꿈 운세]


 뱀은 남성의 상징이기도 하기 때문에, 여성이 볼 때 의미가 있습니다. 여성이 보는 뱀이 허리를 감는 꿈은 남성 또는 성별에 대한 두려움과 콤플렉스가 남성과의 행위에 관심은 있지만, 동시에 이들로부터 멀어지고 싶은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뱀에 물리는 꿈 해몽]


 뱀 물린 꿈은 뱀에 물렸을 때의 인상이나 물린 장소에 따라 좋은 의미와 나쁜 의미가 있습니다. 가슴과 심장을 물린 경우 갑자기 격렬한 사랑의 방문을 암시하고 목을 물리는 꿈은 의사 소통 능력의 향상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외의 장소를 물린 경우는 일반적으로 당신이 건강을 해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뱀에 물려도 싫은 느낌을 받지 않으면 재운과 연애운 증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뱀을 먹을 수 있는 꿈의 해몽]


뱀을 먹는 꿈은 당신이 마음이 되어 누군가에게 의지하고자 혹은 누군가 지키고 싶다는 소망을 품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뱀에 몸이 감아 띄워 지는 꿈 해몽]


   뱀에 감아 띄워지는 꿈은 성적인 욕구가 높아지고 있다는 메시지입니다. 예상치 못한 상대에 유혹되고, 쉽게 유혹에 타고 버리거나 할지도 모릅니다. 좋은 상대인지 아니면 나쁜 사람인지를 제대로 파악하고 안이하게 유혹에 타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뱀에게 쫓기는 꿈 해몽]


 뱀에게 쫓기는 꿈은 연애 문제가 발생하고 정신적으로 쫓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독사가 나타나는 꿈 해몽]


 독사가 나타나는 꿈은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적의나 악의를 품고있는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문제와 다툼에 휘말려 심신이 피폐해져서 건강을 해칠 가능성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언동에 주의함과 동시에, 스트레스 발산에 노력합시다.

 

 

[독사에 물린 꿈의 해몽]


독사에 물린 꿈은 병이나 지병이 회복하고 삶의 에너지가 높아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독사에 물렸지만 싫은 느낌의 꿈이라면, 건강운의 악화를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합시다.



[줄이라고 생각했는데 뱀이었다 꿈 해몽]


 줄이라고 생각한 것이 뱀이었다 꿈은 성에 관한 지식과 수치심이 부족한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뱀으로 변신하는 꿈의 해몽]


자신이 뱀으로 변신하는 꿈은 당신의 성적 욕망이나 욕구가 증가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성의 유혹에 타기 쉬운 시기이므로주의합시다.


뱀꿈해몽에는 많은 풀이가 있습니다. 각각의 맞는 풀이를 찾아 보세요. 뱀은 흉보다 길이 더 많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