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7가지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7가지




 사망한 사람의 꿈은 새로운 상황에 변화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죽음은 재생과 부활의 상징 , 하나의 사물의 끝은 새로운 시작이기도 합니다. 죽은 사람이 보낸 메시지에 해몽을 통해 귀를 기울여 보지 않겠습니까?


죽은 사람을 꿈에서 본다



죽은 사람을 꿈에서 본 경우, 해몽에서는 고인의 죽음을 애도하는 당신의 마음이 드러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살아서 좋았다는 기분과 함께 죽은 사람의 사인이 자신이었던 것 아니냐는 죄책감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 어머니 꿈에서 죽은 사람이 살아난다면 귀찮은 문제를 당신이 끌어안는 운세입니다. 


죽은 사람이 온화한 모습 이었다면 운세는 당신의 주변 상황이 호전될 징조입니다. 또한 고인이 집에 들어오고 이미 집안에 있던 경우 의외의 행운이 날아 온다는 해몽입니다. 그러나 죽은 사람이 초대했다면, 여러분이 살아가는 힘 자체가 약해져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컨디션 불안 등의 자각이있는 경우 즉시 휴식을 취하는 등의 대책을 취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 죽은 사람과 함께 강을 건너는 것은 죽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옛날부터 삼도천이나 레테의 강 등 죽음과 강은 깊이 연관되어 있습니다. 건강에 주의하십시오.


죽은 사람과 이야기


죽은 사람과 아무렇지도 않은 잡담 등을 하는 꿈의 운세는 길조입니다. 일면의 평가가 상승하고 관련된 프로젝트의 성공과 승진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머리 회전이 좋아지고, 재치있는 일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죽은 사람이 구체적인 충고와 조언을 전해왔을 경우 해몽은 그 자체가 길흉이라고 봅니다. 불문하고 중요한 메시지를 전하는 것입니다. 몸을 조심하라고 한다면 건강면에 주의하고, 선택에 망설이고 있을 때 길을 가리키는 같은 것을 말한다면, 차라리 솔직하게 따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어떠한 내용도 현실이 될 가능성이 높은 꿈 운세이므로 자주 메시지를 기억하고 참고하십시오.

 

 

사망한 직계 가족(어머니, 아버지, 형제)


죽은 사람 중에서도 특히 부모 형제 등 직계 가족을 꿈에서 본 경우는 소중한 존재를 잃은 것에 대한 당신의 상실감과 고인에 대한 정의 깊이를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또한 자신을 더 잘 알고 싶어 당신이 생각하는 의미도 있습니다.


돌아가신 부모에게 꿈속에서 효도하고 있었다면, 그것은 살아있는 동안 더 효도해 두는 게 어땠을까라는 당신의 후회가 고스란히 드러났다라고 해몽 할 수 있습니다. 후회는 하지 말고 부모의 사랑. 적어도 앞으로 평생을 건강하게 지내고, 돌아가신 부모를 걱정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고인이 무언가를 달라고 한다.


죽은 사람에서 뭔가를 받은 경우 예기치 않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운세입니다. 때마침 만난 적도없는 부자 친척이 자신에게 유산을 남겨 주었다 라는 것은 과연 비현실적이지만, 가망성이 없었던 대출이 실행될수도 있고, 생각하지 않았던 조언과 후원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죽은 사람에게 무언가를 주고 있었다라고 한다면 만약 당신의 건강에 문제가 발생할 수있는 꿈 운세입니다. 또한 어떤 이유로 자산을 줄이는 것이 될지도 모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죽은 사람의 몸에 걸쳐진 옷이 벗겨진 경우에도 당신의 심신에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고민하는 의미도 있습니다. 특히 정신적 안정을 무너뜨리는 사인이되어 있기 때문에, 한 번 천천히 휴식을 취해 지금의 생활 태도에서 다시 생각해보라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안고 울고, 웃는다.


죽은 사람을 안게 된 경우 해몽에서는 불길한 징조입니다. 질병 등의 우려가 있으므로 건강면에서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안게 되진 않지만 죽은 사람이 따라 오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운기가 저하되어 있기 때문에 재난에 말려 들기 쉬운 상태라고합니다.


죽은 사람이 큰 소리를 높여 울고 있는 것은 당신이 어떤 사람에서 어떤 비난을 받는다는 해몽 혹은 비난을 받은 적이 의한 트라우마가 꿈에 나타난 것입니다. 죽은 사람이 웃고 경우 해몽은 운기 호전입니다. 컨디션은 회복하고 병도 차도로 향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안은 다양한 문제로부터 해방될 징조입니다.



무서운 얼굴을 한 고인


무서운 얼굴을 한 죽은 사람을 본다면 운세는 강력한 경고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생활 습관, 건강, 평소의 실시 등, 당신이 개정하지 않으면 안 되는 문제가 있을 때 고인이 귀신의 형상으로 해몽을 통해 가르쳐 주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 경고에 따라 개선하면 비유 문제가 발생해도 최소한으로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경고를 소홀히 하고 있어 언젠가 파멸을 초래하는 사태가 될지도 모릅니다. 주의 하십시오.



죽은 사람과 식사


죽은 사람과 식사를하고 있으면 돌아가신 어머니 꿈해몽에서는 길조입니다. 아주 좋은 소식이 올 것입니다. 그러나 죽은 사람이 당신을 포함하여 다른 사람의 물건을 횡령하고 있었다면, 그것은 죽은 사람에게 주는 것과 같은 의미가 음식을 찍은 사람이 곤경에 빠지는 운세입니다. 때문에주의가 필요합니다.



제사, 추석, 연말 청소 등으로 고인의 무덤을 방문하는 기회는 종종 있어도 보고 싶다고 해서 확실히 죽은 사람을 꿈에서 볼 수 없습니다. 만약 고인과 꿈에서 만날 때 그 기회를 낭비하지 않고 자신의 메시지에 귀를 기울여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