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꿈해몽 7가지 풀이

복숭아꿈해몽 7가지




꿈해몽에서 복숭아는 장수와 행운, 건강, 성과 등을 나타냅니다. 복숭아는 액막이의 힘이 있다고 알려져 있고, 복숭아 자체를 신으로 모시고 있는 곳도 있으므로 길조 과일이네요. 일반적으로 과일로 인기가 높은 복숭아 꿈 운세에서 어떻게 해석을 하고 있을까요?

 

 

복숭아를 재배 구입


이미 익은 복숭아 열매를 수확하고 받는 것이 아니라 수확까지는 아직 시간이 걸리는 종류와 묘목을 심은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가진 실력과 능력을 정당하게 평가받고 성과를 얻을 수있는 것을 운세로 보여줍니다. 지금까지 라이벌 관계에 있어 갈등을 강요당했던 상대에게 실력에 맞는 평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는 운기도 열어 나갈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또한 가게에서 복숭아를 구입하면 연애운이 호조를 보일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기에 좋은 답변을 받을지도 모릅니다. 복숭아를 많이 구입할수록, 자신의 외모 연마를 위해 화장품과 미용 요금으로 많은 투자를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복숭아를 구입했지만 맛이 없었다거나, 복숭아 자체가 상해버린 경우 외모만 닦는 것에 집착한 나머지 내면이 수반되지 않는 것을 의미하는 꿈, 운세가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무리 미인인 사람도 일반적인 상식과 교양이 몸에 배어 있지 않으면 매력은 반감되어 버립니다. 아름다운 소행이나 교양 등도 동시에 배우라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신선한 복숭아 열매, 익은 복숭아


신선하고 싱싱한 복숭아 열매를 보고, 누군가에게 달라고 신선한 복숭아 열매를 맛있게 먹고 있던 경우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행운을 얻거나 멋진 이성과의 만남과 평생을 함께하는 친구와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복숭아 나무에 익은 먹음직스러운 열매가 되어 있으면 행운을 타고 나는 것을 암시하는 운세입니다. 또한 컨디션을 무너져 있던 사람은 앞으로 차츰 나아지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손상된 복숭아 열매


복숭아의 열매는 부드럽기 때문에 어린 아이가 만진 것만으로도 손가락 모양으로 패여 그 부분에서 즉시 손상이 옵니다. 그렇게 손상된 복숭아 꿈은 건강 운의 저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상태의 나쁨이나 어떤 자각 증상이 있는 경우는 참을 필요없이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받은 것이 좋다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또한 행운을 놓치는 운세이기도합니다.


손상되어 버린 복숭아를 먹고 있었다면 체력이 떨어지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시간을 되감는 것은 불가능하며, 일정한 나이를 넘으면 체력은 나이와 함께 쇠약해져 가는 것입니다. 평소 균형 잡힌 식생활이나 가벼운 운동 등을 유의하는 것이 조금이라도 체력 증강과 현상 유지를 할 수 있으므로, 이에 노력하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많은 복숭아에 손상된 복숭아


수확한 또는 나무로 된 많은 복숭아 속에 하나만 손상이 있거나 벌레 먹은 복숭아 열매가 있다면 당신의 대인 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당신의 주위에 무언가 문제를 일으키고 쉬운 사람은 없습니까? 그러한 사람은 특히 주의하고 가능하면 별로 서로 관련되지 않도록 거리를 두십시오 라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복숭아 열매를 떨어 뜨린다


나무가 있는 복숭아 열매와 받침대 위에 놓여져 있던 복숭아 열매를 떨어 뜨려 버렸다는 경우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모처럼 눈앞에 기회가 찾아 왔는데 놓쳐 버리거나 컨디션 불량으로 놓기게 될지도 모릅니다.



도난, 강탈


현실에서도 맛있는 과일이 수확의 시기를 맞이하면 곧 소리없이 복숭아를 훔쳐버리는 도둑이 있습니다. 복숭아가 누군가에게 도난, 힘으로 빼앗기고 경우 남성에 한정되지만 해몽은 연애면에서 강력한 경쟁자가 나타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교제를 하고 있는 연인과 기혼자의 부인이 있는 경우도 상대방에게 부정을 일으키거나 배반하는 것이 될지도 모릅니다.



복숭아 나무, 복숭아 꽃


복숭아 나무가 나타나는 해몽은 꿈이 높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상은 높은 인지도 모릅니다만 그만큼 쉽지 않은 현실로 인해 재미 없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복숭아 나무가 크고 훌륭하고 많은 열매를 맺고 있으면 있을수록 좋게 말하면 상상력이 풍부하고, 나쁘게 말하면 꽤 멋진 버릇이 강한 경향이 있기 때문에 사회적으로 문제 해결 언동이나 행동을 취하고 하는 경향이므로 주의하라고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또한 복숭아 꽃이 인상적이었다고 하면 운기가 상승하고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행운을 얻거나 특히 연애운이 호조이므로, 멋진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른 봄에는 사랑스러운 꽃으로 눈을 즐겁게 해주고, 열매도 달고 맛있는 복숭아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까요? 복숭아는 장수와 불로불사를 가져다 열매라는 전설도 있고, 그것은 꿈의 운세 해석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복숭아는 길조이며, 손상된 복숭아는 불길한 징조라고 생각하면 알기 쉬운 것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