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사고 꿈 해몽 풀이

자동차 사고 꿈 해몽 풀이




  차를 운전하고 사고를 일으키는 것은 누구나 싫어하는 일이며, 사고를 일으키기 위해 차를 운전하는 사람도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꿈의 세계에서 사고 장면을 보았다면 분명 뭔가 중요한 것을 당신에게 호소하는 것입니다. "경고 꿈" 일지도 모르겠네요.



  꿈은 인간의 잠재 의식의 더 안쪽에있는 당신의 심층 심리가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고 싶지 않은 사고의 꿈도 당신의 일에 관한 분명 중요한 뭔가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그럼, 그런 꿈 운세인 자동차 사고 꿈을 8 가지 패턴으로 나누어 살펴 보겠습니다. 



마지막, 아는 사람이 나오는 사고의 꿈은 요주의 체크입니다.


자신이 사고를 당해 피투성이가되는 꿈


꿈에서 피가 불길한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피투성이가 되어 있는 것은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이 꿈은 상황의 호전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흐르는 피가 많을수록 호전도는 높아질 것입니다. 보통으로 생각하면 피를 흘리고 있으니까 사태는 악화될 생각합니다만, 해몽은 그 반대를 의미합니다. 

 


사고를 당하는 꿈


이것은 초조의 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이나 연애에 있어 불만이 있는 것은 아닐까요. 정신적으로 불안정하게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조바심이나 자극은 모든 행위에서 좋은 결과를 내지 않습니다. 한 발 물러나서 항상 냉정함을 가집니다.



자신이 자동차 운전하다 사고나는 꿈


먼저 나온 꿈뿐만 아니라 불안과 초조함이 꿈에 나타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는 그 원인은 당신의 혼자인 것 같네요. 그래서 무의식적으로 자신을 비난하고 계속 자신을 궁지로 몰아 넣고 있는 상태가 계속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차에 치이는 꿈


이것은 누군가 당신을 무너뜨리려 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일상 속에서 누군가에게 미움 받고 있고 적을 만들어 버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짐작이 가는 상대가 있다면 적당히 교제하는 방법을 고려해 봅니다. 

 

 

자신이 사고를 당한 후 그 차량이 뺑소니하는 꿈


차에이 치이는 꿈보다 더 나쁜 꿈입니다. 누군가 당신의 몰락을 노린 후 자신이 우위에 서려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을 하고 주위가 적 투성이인 상황은 어쩔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항상 자신의 발을 단단히 응시하며 대응하시기 바랍니다.

 


차량이 폭주하고 충돌하는 꿈


이것은 당신이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하는데 고생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한편으로 이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사람을 차로 치는 꿈


이 꿈은 당신의 강한 공격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런 자신으로부터 도망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마음 속에 사나움이 가득차는 순간 머리에 피가 올라 돌이킬 수 없는 행동을 일으켜 버릴지도 모릅니다. 자신의 약한 곳을 솔직하게 인정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아는 사람이 나오는 사고의 꿈


나온 친지에 대한 감정이 나타나고 꿈입니다. 분명히 불신과 적대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대로 가면 인간 관계의 문제가 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당분간은 평소보다 더 조심히 하고 행동해야 합니다. 



이상 자동차 사고나는 꿈 해몽의 8가지 패턴을 소개했습니다.(자동차사고꿈해몽)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