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에 오르는 꿈 해몽 풀이

산에 오르는 꿈 해몽 4가지 풀이




해몽에서 산 자체는 목표와 노력의 상징입니다. 에너지가 충실하고 높은 목표를 해내려고 하는 의미의 꿈입니다.

 

기본적인 산 꿈의 이미지는 '꾸준한 노력'입니다. 등산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그것을 극복해야 겨우 멋진 정상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인생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이로부터 삶의 전망이나 인간 관계 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산은 신앙의 대상이기도 하기 때문에 조상과 만남 등 이상한 체험도 나타냅니다. 


가파른 산을 정복하는 꿈은 당신의 목표 달성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그때 함께 산을 오른 사람들은 평생에 당신의 좋은 협력자입니다. 그 인간 관계를 소중히합시다.



그러면 산에 오르는 꿈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멀리서 산을 바라 보는 꿈(길몽)


이 꿈은 운기 업의 대길 꿈입니다.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의 성공, 마음에 둔 사람의 고백 등 사업운, 연애운은 특히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런 때야 말로 여러가지 일에 도전합시다. 삶의 성공을 위한  좋은 기회입니다.


놓쳐 버리면 앞으로 언제 또 이런 대길 꿈을 꿀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옛날부터 행운을 잡으려 생각하면 우물쭈물하다가는 기회는 도망쳐 버린다는 것을 실제 체험으로 경험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 꿈이 아주 중요한 의미를 가집니다. 



산길의 꿈(길몽)


등산의 꿈, 특히 산길이 걱정되는 꿈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인생에 변화가 생긴다는 암시입니다. 환경과 인간 관계도 확 바뀌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또한 그 산길에서 만난 사람에게 주목하십시오. 당신의 삶의 변화를지지 해주는 강력한 조력자가 될 사람이기 때문이다. 일에도 학교에도 인생은 반드시 어딘가에서 분기점이 나오고 있네요. 학교라면 졸업과 진학. 회사에서는 취업 및 인사 이동, 승진 등입니다.

 


아무도 이것도 인생에게는 경사스러운 일로, 새로운 필드에 서서 열심히 활약하려고 하고 있지요. 그럴 때 길을 헤매지 않고 올바른 진로를 향해 당신을 이끌어주는 사람들이 나옵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그런 당신의 인생에 있어서도 더할 나위없이 좋은 친구가 되기도 은인이 되기도 하는 사람이 나올 것입니다. 당신은 이 사람들을 평생 간직하고 좋은 교제를 계속해야만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입니다. 동료는 그만큼 고마운 존재인 입니다.



산 정상에 도달하는 꿈(길몽)


이 꿈은 이제 본 그대로 네요. 당신이 목표를 달성했다는 것이 아닙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더욱 올라갈 산 먼저 본 그 산에서 그 정상을 목표로 등반 꿈이라면 당신은 더 높은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을 달성하려고 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설산에있는 꿈(흉몽)


설산은 목숨을 잃을 가능성이 높은 산이라고합니다. 이 때문에 설산의 꿈은 운기가 내려가는 꿈이 됩니다.이제 발생이나 건강 상태가 나빠지는 암시가 있습니다. 설산은 시야가 듣지 않고 섣불리 움직이면 위험합니다.즉 당신은 늪지처럼 되어 버리는 것입니다이것은 그런 꿈입니다.



당신은 평소 자신을 엄격하게 갖추어야 숭고한 사명감에 따라 상황을 맞고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꿈이 같은 사람이 부러워하는 꿈을 꿀 수있는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올바른 노력을 계속하는 것으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