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 빠지는 꿈 해몽 16가지 풀이

이가 빠지는 꿈 해몽 풀





이가 빠지는 꿈은 정말 자주 꿀 수 있는 꿈으로 저 또한 본 적이 있습니다. 해몽의 세계에서 이가 빠지는 꿈은 그다지 좋은 꿈꿈이 없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이른바 흉몽이라는 부류에 들어갑니다.



이가 빠지는 꿈에 대해 아래의 16 패턴으로 해석이 달라집니다. 그럼 각각 해몽해 볼까요?


치아를 뽑는 꿈


스스로 자신의 치아를 뽑는 꿈은 당신의 성에 대한 의식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것은 두려움도 좌절도 있습니다. 이것은 대인 문제에도 영향이 있을 것입니다. 일단 자신의 서있는 위치를 객관적으로 검토해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아침의 가벼운 운동으로 갱신합시다.



하얀 치아를 뽑는 꿈


이 꿈은 운기 호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가 빠지는 꿈에 대해서 예외적으로 길몽입니다. 


이가 빠지는 꿈


지금 당신은 매우 소극적으로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자신감을 잃어 있네요. 노화와 자신의 매력을 잃어 버리는 것은 아닌지 등 소중한 무언가를 잃어 버리는 것은 아닌가하는 불안감을 나타냅니다. 그 때, "항상 감사합니다."라고 그냥 감사하는 것으로 한층 더 운이 좋아집니다.



치과에서 치아를 뽑아달라고 꿈


길몽입니다. 어려운 문제가 발생해도 든든한 후원자가 나타나 당신을 도와 줄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지금의 과제에 임합시다!


사고 등으로 치아가 빠져 피가 줄줄 흐르는 꿈


치아가 빠진 후 피가 줄줄 나오고있는 것은 본 그대로라고 말해도 좋을 것입니다. 당신이 조만간 컨디션이 나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영양도 균형 있게 하며 섭취할 것을 유의하세요. 된장이나 간장 등의 발효 식품을 하루 한번 섭취하도록 합시다. 



이가 소리 없이 빠져 버리는 꿈


조금 무서운 꿈이지만, 이것이야말로 당신에게 공포. 자신의 성적 매력이 없어지에 대한 두려움을 암시하는 꿈이다. 방 정리를 할 운기가 올라갑니다.


치아가 빠져 틈새를 걱정하고 있는 꿈


틈새가 신경 쓰이는 꿈은 당신의 포지션을 걱정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입장을 빼앗길 것을 두려워하고 있다는 것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또한 세력의 쇠퇴와 사람과의 이별, 전직 등의 큰 환경의 변화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좀 더 시야를 넓게 가지고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치아가 빠져 깔끔한 꿈


깨끗이하는 감각이 이 꿈에서 중요합니다. 이것은 스트레스가 해제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생활에 불필요한 것들을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치아가 아픈 꿈


치아가 아픈 꿈은 당신이 통증이 강할수록 당신의 생각은 주변과 타협하지 않습니다. 주변과 맞지 않는 원인은 당신이 알고 있는데, 새로운 환경에 적합해야 하지만 이쪽이 스트레스를 안고 맞추지 않기 때문에 저항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낙관적인 생각이 사태를 호전시킵니다.



치아가 부서지는 꿈


치아가 부서지는 꿈은 그 정도의 파워를 당신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 힘을 주체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기세가 지나쳐서 상황이 표류하는 암시가 있습니다. 전하는 방법에 궁리가 원하는 곳입니다.


충치가있는 꿈


충치의 꿈은 인간 관계가 왜곡되어 있다는 암시가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이 잘되지 않거나 믿었던 유대가 붕괴하거나 합니다.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고 생활합시다.



치아가 부족 꿈


이 꿈은 당신의 건강면이나 금전적으로 문제가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의 불행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빨이 부러지는 꿈


이 꿈은 좌절의 예감을 나타냅니다. 


잇몸이 보이는 꿈


이것은 당신의 성적 변화, 성장과 쇠퇴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성적 능력을 잃는 것에 대한 불안감, 체력의 감퇴 등을 암시합니다. 



치아가 흔들 흔들리는 꿈


이 꿈은 당신의 건강에 빨간불이 켜졌다 는 징조입니다. 특히 수면 시간이 충분하지 않는지 생각해 보세요. 어떻습니까? 우선 오늘 만이라도 TV와 스마트폰을 그만두고 일찍 자도록 합니다. 


이빨이 너덜 너덜해지는 꿈


이 꿈은 지금 당신의 상황에 대한 진행 방식을 바꾸는 것이 좋겠다는 꿈의 메시지입니다. 건강을 해친다는 암시도 나오고 있습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위의 16가지를 간단하게 정리한 것입니다.



상황 별 치아를 뽑는 꿈의 분류


치아를 뽑는 꿈 = 성적 좌절

하얀 치아를 뽑는 꿈 = 운기 업

이가 빠지는 꿈 = 자신의 저하

치과에서 치아를 뽑아달라고 꿈 = 원조자의 등장

사고 등으로 치아가 빠져 피가 줄줄 흐르는 꿈 = 건강운 다운

치아 몰래 빠져 버리는 꿈 = 성적 매력 상실에 대한 불안

치아가 빠져 틈새를 걱정하고있는 꿈 = 입장을 쫓기는 불안





치아를 뽑는 전후 상태의 꿈의 분류


치아가 빠져 깔끔한 꿈 = 스트레스 해방

치아가 아픈 꿈 = 의사소통 문제

치아가 부서지는 꿈 = 힘을 주체 못하고 실패

충치가있는 꿈 = 대인 관계에 긴장

치아가 부족 꿈 = 건강 악화와 가족의 불행

이빨이 부러지는 꿈 = 좌절

잇몸 만에 꿈 = 성적 변화에 대한 두려움

치아가 흔들 흔들되어 꿈 = 건강운 다운

이빨이 너덜 너덜해질 꿈 = 질병의 예감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