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꿈해몽 (깨끗한, 더러운 화장실 꿈, 재래식화장실꿈 등)

화장실 꿈해몽 8가지




화장실의 꿈은 기본적으로 개방적인 정화를 나타냅니다. 재운, 연애운에 미치는 영향이 강한 것도 특징입니다. 이것은 분뇨라는 것이 예로부터 농작물의 비료로 소중했던 일로부터 전해 오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현대는 수세식 화장실이 보급되고 있습니다. 수세에 오물을 흘려 청소한다는 것으로 '정화'라는 의미도 포함되게 되었습니다. 깨끗한 화장실 꿈, 더러운 화장실 꿈, 재래식화장실꿈 등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화장실을 보는 꿈


이 꿈은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 결과로 운기가 업한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는 꿈입니다. 또한 이를 계기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냥 흘려 떠나 보내야 한다라는 몸과 마음의 문제도 있습니다. 빨리 마음을 바꾸어 활동을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모처럼 상승 기류를 타고갈 운기를 타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음에 걸리는 거미줄은 빨리 제거해 둡시다.



화장실에 떨어져 올라올 꿈


이렇게 자력으로 기어 오를 수 있다는 것은 행운이 강한 것의 표현이기도합니다. 오물투성이가 되어 버린 당신은 최강의 재운도 붙는 것입니다. 향하는 곳에 적 없이 갈 수 있는 상태일수도 있지만, 주의해야 할 것은 이 꿈은 재래식 화장실인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올라온다는 것은 재운과 강운이 상승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수세식 화장실에 떨어진 상태라면 의미가 달라 질 수 있어요.



깨끗한 화장실 변기의 꿈


깨끗한 화장실은 기분이 좋은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컨디션에 따라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문제도 해소할 운기 업의 암시입니다. 물론 재운도 상승 중입니다. 옛날부터 변기 청소를 열심히 하는 여성은 깨끗하다고 합니다. 화장실의 신비한 파워를 느끼게 하는 일화죠.



이상 화장실의 꿈 길몽의 3가지 패턴이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흉몽에 속하는 꿈 5가지 패턴을 소개합니다.


더러운 화장실의 꿈


더러운 화장실 꿈은 컨디션이 좋지 않고 문제도 여러가지 일어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물론 재운 또한 다운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몸 주위에 원인이 있을 것입니다. 생활이 문란이 발생하는 것 아니냐는 꿈의 충고입니다. 만약 비슷한 처지에 계신 분들이라면 빨리 사건의 해결을 해야 합니다. 문제나 분쟁이 즐거운 사람은 없을 겁니다. 



화장실이 막히고 화장실 물이 넘치는 꿈


당신의 불필요한 감정이 제대로 정화되지 않았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화장실이 막혀 물이 넘치는 꿈은 인생의 정체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 원인은 당신의 묘한 고집에 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고집에 대해 돌이켜 보면 아무래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비뇨기 등의 문제나 컨디션 불량 일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해 주세요.



화장실에서 옷을 더럽​​히고 걱정하는 꿈


화장실에서 옷을 더럽다면 역시 싫은 것이군요. 이 꿈은 당신의 실패를 의미합니다. 또한 그것으로 수치를 당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결코 굴하지 마십시오. 젊은 시절의 실패와 수치는 모두 자신의 재산입니다. 아무것도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



화장실을 찾지만 찾을 수없는 꿈


이 꿈은 연애면에서 운기 다운을 암시합니다. 연인과 마주하고 이야기가 맞물리지 않는 등 불온한 공기가 흐르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연애에서 초조해 하는 당신을 보여줍니다. 평소 당신의 행동과 태도를 반성해 보고, 거리와 시간을 조금 기다렸다가 다시 당신에서 접근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부족했을지도 몰라요.



아무리 청소를해도 화장실 얼룩이 지워지지 않는 꿈


청소해도 먼지가 잡히지 않는 것은 좌절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씻을 수없는 콤플렉스 같습니다. 이 콤플렉스를 정말 어떻게 든하고 싶다면 먼저 행동을합시다. 그렇지 않으면 언제까지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미 어떤 행동을하고 있는데 성과가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그 행동이 잘못이라고 꿈은 충고하는 것입니다. 



이상 화장실 꿈의 길몽, 흉몽 총 8가지 풀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화장실 꿈해몽 잘 보셨나요? 좋은 꿈보다 안 좋은 꿈이 더 많네요. 좋은 꿈 꾸시고 행복한 일 많이 생기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