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나는 꿈 해몽 13가지

하늘을 나는 꿈 해몽 13가지 풀이




당신은 하늘을 나는 꿈을 본 적이 있나요? 만약 대답이 yes라면, 그것은 좋은 일이 일어날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단, 같은 하늘을 나는 꿈에서도 나쁜 일이 일어날 전조라는 것도 있습니다.



어떻게 다른가 알아볼까요? 이번에는 당신이 본 하늘을나는꿈 이 길인지 흉인지 해몽을 해 봅시다.

다음 13 패턴 속에 당신이 본 꿈이 있습니까?


마음대로 기분 좋게 하늘을 나는 꿈


기분 좋게 나는 꿈은 지금 당신이 자유 자재로 행동하고 있다는 나타내고 있습니다. 욕망 성취 가능성이 높습니다. 



혼자 하늘을 나는 꿈


혼자 하늘을 나는 꿈은 자립심 증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성과 함께 하늘을 나는 꿈


이 꿈은 성적 욕망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성에 관한 사회적 규범이나 제한에서 해방되어 본능적으로 행동합니다. 유혹도 많아집니다. 그러므로 욕망대로 행동하는 것이 지나치지 않은지 조심해야 합니다.



하늘을 날고 높은 곳이나 언덕, 산에 있는 꿈


이 꿈은 당신이 지금까지의 인생을 되돌아 보는 것입니다. 그리고 본질적인 자기 인식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자신이 경험해온 최고의 물건을 다른 사람에게 나누고 싶은 마음도 나타내는 것입니다.



지상에서 너무 지나치게 높은 곳을 날아 다니는 꿈


대기권을 넘어서 날아 다니나요? 이것은 좀 과잉이긴 합니다. 즉, 당신의 이상형이 너무 높은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운기는 아래쪽이 인간 관계의 얽힘도 눈에 띕니다. 부부나 연인 사이의 관계에 위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평소의 행동을 충분히 조심합시다.



자유롭게 기분 좋게 새처럼 하늘을 나는 꿈


자유롭게 기분 좋게 새처럼 하늘을 나는 꿈은 길몽입니다. 운기도 상승 합니다. 자유롭게 날아 다니는 꿈은 길몽의 결정체입니다. 운기도 점점 상승하는 것입니다.  계획은 뜻대로 진행되며, 이상적인 방향으로 전진합니다. 새로운 것에 도전해도 괜찮습니다.

 


두둥실 공중에 떠오르는 꿈


이것은 기분 좋은 꿈이네요. 기분 좋은 꿈은 길몽입니다. 특히 사업운과 연애운이 좋은 것 같습니다. 당신이 물 위에 떠있는 꿈 이었다면 장애가 되고 있는 것을 무사히 극복할 수 있다는 예지몽이기도합니다.



저공을 비행하는 꿈


저공 비행은 정신적 피로의 암시입니다. 혼자 천천히 시간을 가지고 생각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위로 위로 점점 높이 하늘을 나는 꿈


이것도 길몽입니다.  컨디션도 좋기 때문에, 기분 좋은 나날을 보낼 것입니다. 단지 주변에 감사하고 겸손한 마음으로 매일 사는 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높이 날으려고 하지만 날 수 없는 꿈


생각대로 날지 못하는 꿈은 길몽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고생이 늘어나면서 소원은 멀어질 것입니다. 심신의 균형이 무너지고 욕망이 고여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은 욕망에 사로 잡힙니다.


비행을 방해되어 날지 못하는 꿈


이것은 당신의 인생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전조입니다. 건강면에서도 주의하세요.



날고 있다가 빠지는(떨어지는) 꿈


떨어지는 꿈은 흉몽입니다.  당신의 입장이 없어질지도 모릅니다. 또한 헛수고를 하는 암시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 자각의 불안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마음대로 날 수 없는 꿈


문제가 없는데 날지 못하는 꿈은 건강에 자신이 없는 것을 나타냅니다. 생각처럼 하늘을 날 수 없는 꿈은 몸에 이상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건강에 신경쓰세요. 



사실 꿈이라는 것이 생각한 것과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하늘을 나는 꿈은 대체로 길몽이 많은데 흉몽도 가끔 있기 때문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그래도 꿈 속에서라도 하늘을 날았으니 기분은 정말 좋아지는 꿈이겠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