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고양이 꿈 , 하얀고양이 꿈 해몽 풀이

흰고양이 꿈 , 하얀고양이 꿈 해몽 풀이




흰고양이가 나타나는 꿈


예로부터 흰색은 행운의 사자였지요. 흰 고양이도 물론 행운의 사자입니다. 연애운을 업하고 있습니다. 멋진 연인이 나타날지도 모릅니다.

 

새끼 흰색 고양이가 많이 출산하는 꿈을 꾼다면, 예상치 못한 임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임신 시기가 조금 앞당겨질지도 모르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여성에게는 손해없는 정말로 좋은 길몽인 것은 틀림없습니다.

 

 

추가로 고양이꿈 해몽에 대해서 더 알아볼까요? 


고양이가 죽는 꿈


꿈에서 죽음을 재생을 의미합니다. 따라서,이 꿈은 운기가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하나의 일이 죽음을 맞아 새로운 출발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흰 고양이의 죽음은 대길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나쁜 파도가 끝나고 문제점이 해결 될 것입니다. 모르는 고양이가 죽는 꿈도 운기가 바뀌어 좋은 방향으로 향해갈 수 있을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고양이가 죽는 꿈이라는 것은 이미지와는 반대로 좋은 일이 충분히 발생하는 길몽입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쥐를 잡는 꿈은 모든 소원이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사업운 시험 운 재운 모두에서 좋은 결과가 나옵니다. 이



길 고양이 물린 꿈


남의 고양이에게 물린 꿈은 질투심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질투는 좋은 것이 아닙니다. 혹시 짐작가는 것이 그만 둡시다.



고양이에 치유되는 꿈


이 꿈을 꾼 당신은 너무 피곤 것 같네요. 휴식이 필요하다는 꿈의 메시지입니다. 하루쯤 손을 놓고 쉬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고양이가 태어나는 꿈


고양이가 태어나는 꿈은 운기가 다함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문제가 닥친다거나 험담을 듣게 될지도 모릅니다. 또한 자신이 귀여운 고양이를 출산하는 꿈은 환경의 변화와 새로운 시작을 차단당할 수 있다는 징후가 있습니다.



간단히 흰고양이 꿈, 하얀고양이 꿈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좀더 많은 것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