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꿈 해몽 7가지 풀이

버스 꿈 해몽 7가지 풀이




버스는 집단에서 행동하는 이른바 협조성을 의미합니다. 버스는 꿈에서 어떤 행선지를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일까요? 어떤 운세를 보여주는지 알아볼까요?



버스를 타고 간다


버스를 타는 꿈 운세는 당신이 인간 관계에서 뭔가 고민이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외부와는 단절된 공간에서 이동하는 방법, 당신의 답답함이 나타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버스를 기다리는 당신에게 협조성이 결여되어 있다는 징조입니다. 남의 말을 좀 듣고 상대의 사정에 따라 다소 양보하라고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버스를 갈아 타는 것은 당신에게 인생의 전환점이 가까운 표입니다. 버스가 무사히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으면, 일을 비롯한 다양한 물건도 별 문제없이 진행될 것입니다. 목적지와는 다른 버스를 타고 간다면 이제 여러분에게 지금의 진로는 내키지 않다는 꿈 운세입니다. 이 기회에 확실하게 자신의 의사 표시를 하여 재차 출발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관광 버스를 타고 있었다면, 대인 관계에 문제 없음이라는 꿈 운세입니다. 전세 버스라면 함께 탄 일원과의 친밀한 사이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이가 좋은 것은 좋습니다만, 조금 관계가 너무 강해서 독점하려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는 것은 거부하고, 새로운 교류에서 더 인간 관계가 퍼지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버스에서 내리는 꿈


버스에서 내리는 것은 집단이나 조직에서의 이탈을 의미하는 꿈 운세입니다. 매일 매시간 같은 코스를 달리는 버스에서 내리자는 것은 목적지와 거기에 이르기 위한 수단이 바뀌었다고 말하는 것이겠지요.


또한 시작과 끝이 같은 순환 버스에서 내리는 경우는 정기적으로 동일한 것을 반복하여 집단에서의 이탈을 의미합니다. 취미 등의 써클이나 동아리 활동을 떠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버스의 혼잡 상태


꿈에서 당신이 탄 버스는 어느 정도 붐볐을까요? 콩나물 다발과 같이 혼잡한 상태였다면, 직장이나 학교에서 문제가 이미 일어나고 있든지 아니면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는 해몽입니다.


종점 가까이 간 텅 빈 버스는 당신이 매사에 수동적으로 지나쳐서 모처럼의 기회를 낭비해 버리고 있는 일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버스가 이미 만원으로 원래 타는 것조차 할 수 없었던 경우는 해몽에서 당신이 집단에 들어가지 못했다는 것, 즉 주위로부터의 고립과 불안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집단의 고리에 들어 가려고 하면 아주 작은 틈새밖에 없을지도 모릅니다. 혹은 원래 당신이 타려고 했던 버스가 없었다는 의미로 취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한 진로에 납득이 가고 있지 않다면, 지금이 변화의 기회가 될 수 없겠네요.



셔틀 버스


최근에는 리조트나 호텔 등에서도 가까운 역에 전용 셔틀 버스로 마중 나와주는 곳이 많아졌습니다. 그런 승용 버스로 운전 기사 집이나 다른 승객의 집으로 향했다는 경우에는 그 상대방과의 관계가 더욱 친밀하게 될 것으로 보이는 꿈 운세입니다. 집이 알려져도 상관 없을 정도로 친한 사이라는 의미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셔틀 버스로 쭉 집에 데려다 주게 된 경우, 운전자와 다른 승객들과 거리가 멀어져 버리는 꿈 운세입니다. 목적지와 집의 왕복에서는 새로운 교류는 태어나지 않는다라고 하는 것입니다. 


또한 셔틀 버스가 산으로 향했을 경우 집안에 어떤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하라고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버스에 늦지 않을까!?


늦잠이나 교통 체증 등으로 약속의 집합 시간에 늦을 뻔 한 적이 있습니까? 버스에 늦지 않도록 일찍 일어나자마자 달리는 버스에 타려고 노력하는 경우는 사회적인 규칙에 따라 행동하려는 당신의 성실한 기질을 나타낸 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과적으로 버스를 놓쳐 버린 경우는 조금 운기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 일정이 지연 되거나 업무 등에서 실수를 해버릴지도 모릅니다. 또한 스트레스와 피로가 모이기 쉽게 되어 있기 때문에 편안한 기회를 만드는 꿈 운세 적당합니다.


실제로는 위험하기 때문에 안됩니다만, 달리고 있는 버스에서 뛰어 내리는 경우는 감성이 매우 날카로워져 있다는 징조입니다. 소원이 반드시 이루어질 것입니다.



다양한 이유에서 주행 불능


엔진 고장 등으로 버스가 멈춰 버린다거나 출발 할 수 없는 경우는 침체의 운기를 의미하는 꿈 운세입니다. 마음대로 되지 않는 현상에 뭉게뭉게하면서도 벗어나지 못하고 몸부림치고 있는 상태입니다.


사고 등으로 버스에서 대피하고 있으면 재운이 하향세. 예상치 못한 지출이나 뜻밖의 낭비에 주의하도록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또한 생활하는데 있어서 어떤 문제가 일어날지도 모르지만, 당황하지 않고 대처함으로써 극복할 수 수준이기 때문에 침착하게 행동하십시오.



버스의 브레이크가 고장나 듣지 않게 되어 있다면, 해몽은 기력 체력 모두 피폐해져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신속하게 심신을 쉬게하고 편안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버스 코스 및 표지판을 무시하고 막무가내로 달리는 등의 폭주를 하고 있던 경우는 지금의 당신은 냉정한 판단을 할 수 있는 상태가 아닌지도 모릅니다. 그런 심경일 때는 무심코 주위의 무책임한 언동에 좌지우지되거나 기세 그대로 흘러가거나 말거나 하는 경향이 발생합니다. 주위의 소리는 일단 차치하고, 무엇보다 자신 안에 있는 마음을 먼저 다잡은 다음 행동하라고 해몽은 경고해주고 있습니다.



버스 운전사


단순한 승객이 아니라 자신이 버스 운전사로 손잡이를 잡고 있었다면, 누구의 손도 빌리지 않고 혼자서의 힘으로 무슨 일을 해내려고 하는 감정과 그 과정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동시에 그것은 책임있는 입장이 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책임자에 상응하는 스트레스와 할당량이 따라 다니는 것입니다. 


어떻게든 책임을 다하려고 하는 자세는 훌륭하지만 언제까지나 혼자만 운전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누군가와 책임을 공유하거나 혹은 친구를 의지하는 것으로 사태의 타개를 시도하는 것은 어떨까요.



또한 버스의 운전 기사를 보는 꿈의 운세는 당신이 누군가에게 도와달라고 생각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기차와 함께 생활의 다리로서 빠뜨릴 수 없는 버스는 매우 편리한 교통 수단입니다.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이 같은 공간에 머무르게 된다는 것에서 해몽은 협조성의 상징이 되는 것도 납득이 됩니다. 사회에서 자주 부딪히게 된다는 것은 고민이나 스트레스에 노출된다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가끔씩은 심신이 천천히 휴식을 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