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꿈 해몽 (하느님이 나오는 꿈)

하나님 꿈 해몽 (하느님이 나오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하나님의 꿈은 인생의 전환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꿈은 자랑스럽게 전진하는 긍정적인 마음을 담아, 지금까지의 삶에서 안된다고 생각했을 때 꾸는 꿈입니다.

하나님은 어딘가 멀리있는 물건도 훌륭한 사람도 아니고 당신 자신입니다. 즉, 속마음에있는 진 · 선 · 미를 갖춘 만능의 신인 당신 자신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믿을 수 없는 일이지만 한 사람 한 사람이 하나님 인 것입니다.

 

 

하나님 꿈 해몽 풀이(길몽 패턴)

 

1. 하나님의 모습을 보는 꿈 해몽

인생의 기로에 서 있는 당신에게 진로를 보여 주려 하고 있습니다. 운세의 상승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이를 낳을 징조입니다.

2. 하나님의 축복의 말씀을 받는 꿈해몽

운세가 열리고 큰 행복을 방문하는 징조입니다. 자신의 믿음 길을 걸는 당신이 훌륭하게 목표를 달성하는 전조입니다.

 

 

3. 하느님으로부터 뭔가를 받는 꿈

운세가 좋은 방향으로 향하는 전조입니다. 무언가 선물 같은 것을 받은 것이 운세 호전을 암시합니다.

4. 하나님이 당신에게 호소하는 꿈

할 일과 이루려고 하는 것 모두가 좋게 진행하는 징조입니다.

 

5. 하나님과 함께 식사를 하는 꿈

원조와 구제가 전조입니다. 이익이 있다는 전조입니다.

6. 실연 한 후 본 하나님의 말씀

실연이 다른 사랑의 성공의 밑거름이 된다는 꿈입니다. 더 멋진 사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7. 하나님의 음성(목소리)를 듣는 꿈

당신을 행복한 사람으로 리드해 주는 목소리입니다. 하나님의 목소리와 행동은 당신의 미래에 큰 도움이 됩니다. 잊기 전에 메모해 둡시다.

8. 하나님이 사신(저승사자)를 데려가는 꿈

환경에 큰 변화가 일어나지 않으며 성공의 전조입니다.

 

 

하나님 꿈 해몽 풀이(흉몽 패턴)

 

1. 하나님 께서 꾸짖고 나무라는 꿈

잘못된 방향으로 나아가려고 하지 말라는 경고의 꿈입니다. 당신이 우울하고 어두운 기분이 되고 있는 것을 경고하고 있는 것입니다. 생활 · 생각을 지금 다시 하라는 의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마음이 꺾일 것 같게 되어 있을 때에도 편안한 꿈입니다.

뜻대로 되지 않는 일의 연속처럼 생각도 극복 할 수 없는 문제는 없습니다. 마음에서 이렇게 강하게 생각하고 노력해 주세요. 하나님은 넘을 수 없는 어려운 문제는 내지 않습니다. 넘어지기 때문에 나오고 있는 어려움입니다. 난을 극복한 가운데 마음의 안정이 있습니다. 빠른 행동이 중요합니다.

 

2. 하나님이 외면하는 꿈

당신이 중요한 일을 외면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3. 자신이 하나님이 되는 꿈

노력해 온 것이 무산되는 충격을 경고합니다. 만능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는 것은 주목 받고 싶고 보호받고 싶다, 받아 들여지고 싶다 등 유아적인 욕구를 나타냅니다.

4. 하나님을 돕는 꿈 해몽

마음이 약해진 사람에게 너무 의지하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스스로 해결하는 습관을 붙이지 않으면 결국 약자의 버릇이 붙습니다.

 

5. 하느님이 나타나는데 잘 오지 않는 꿈

당신의 기분이 매우 비관적 부정적인 불안정한 정신 상태 경고입니다. 기회가 방문할 때 함정에 주의합시다.

6. 사신(저승사자)가 하나님과 같이 찾아오는 꿈

좋은 의미와 나쁜 의미의 도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좋은 의미는 재생과 부활을 나타냅니다. 나쁜 뜻은 당신의 무언가가 말기 상태가 곤경에 처하는 경고입니다. 이대로는 한계에 다다라 죽음을 맞이합니다. 빨리 어떤 대책을 생각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경고입니다. 사신을 본 꿈은 나쁜 의미가 많습니다.

 

 

### 정리 ###

하나님의 꿈이라는 것은 평소 당신의 영혼에 깊이 잠들어 있는 하나님 · 당신 안의 빛나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이때 꿈에 나온 하나님의 말씀과 행동이 중요하고 소중한 메시지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