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꿈 해몽 태몽 20가지 풀이 - 용기와 에너지를 상징한다

코끼리 꿈 해몽 태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코끼리의 꿈은 힘차고 멋진 일이 일어날 징조를 나타냅니다. 코끼리는 매우 큰 생물로 긴 코와 큰 몸 눈동자를 가진 동물원의 인기인입니다. 코끼리는 강력한 파워와 의지가 있는 존재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혼자 행동을 할 수 없고 협력을 소중히 하고 무리를 만들어 사는 동물이기 때문에 마음의 버팀목의 존재나 동료들과 함께 있을 때 안정감 등을 나타냅니다. 또한 당신의 사이에서 아직 보지 못한 가능성이나 행동, 용기를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코끼리 꿈" 해몽에 관해서 알아볼까요? 

 

 

 

코끼리 꿈 해몽 (길몽 패턴)

 

1. 흰 코끼리가 나오는 꿈 해몽

대길 꿈입니다! ! 행운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코끼리에 관계없이 몸이 희고 하얀 생물이 나오는 꿈은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평소에는 만날 수 없는 '하얀 코끼리' 는 앞으로 방문할 행운을 의미합니다.

 

① 사회 생활에서 출세 또는 신분 상승의 기회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② 미혼 여성이 꿈을 꾸게 되면 멋진 결혼 상대를 찾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③ 권위있는 지위에 있는 사람은 새로운 명예, 명성 등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2. 코끼리의 등에 타고 다니는 꿈 해몽

① 코끼리를 타는 꿈은 현재 충실한 인생을 보내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② 코끼리는 매우 몸이 크고 그 허리를 타고 평소에는 보이지 않는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생각할 수 없는 해프닝이나 우연이 계속되면서 예상치 못한 행운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③ 알고 있던 인물과의 관계가 크게 변화하고, 몇 년 소원해져 있던 친구와 다시 연락을 취하는 등 대인 관계가 양호하게 되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코끼리를 길들이는 꿈 해몽(조련사)

일상 생활에서 조신한 노력과 행동력 있는 용기의 결과로 자신이 풍부하고 풍족한 삶을 손에 쥐게 되는 전조입니다. 지금 있는 의식을 소중히 해 나가세요.

 

4. 코끼리와 장난을 치는 꿈해몽

현상에 매우 만족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일, 가정, 연애면 등 다양한 측면에서의 충실도를 상징합니다. 시간에 여유를 가지고 생활할 수 있으므로 정신적으로도 안정되고 온화하게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평소보다 업무의 진척도 높아질 것입니다. 

5. 아기 코끼리가 나온는 꿈(새끼 코끼리)

소꿉친구 등 자신의 어린 시절을 잘 아는 사람과 만날 수 있으며 과거에 한 번 경험 한 적이 있는 것에 한번 눈을 돌리는 것으로, 운기가 올라 행운의 방문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짐작이 가는 것이 있다면 행동으로 옮겨 보면 좋을 것입니다.

 

6. 코끼리 인형을 가지고 노는 꿈

행운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코끼리의 조상이 꿈에 나왔다면 많은 행운이 찾아 오는 것을 나타냅니다. 코끼리의 조상이 자신의 집에 장식되어 있던 경우는 가족에게 행복한 사건이 찾아 오는 것입니다. 작업 환경이나 책상 위에 놓여 있는 인형의 경우 작업면이나 학업에서 성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 전조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7. 코끼리를 돕는 꿈

인간 관계의 운기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주변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평소 협조성이 있고, 주위와의 균형을 생각하고 그 자리에 맞는 행동을 할 수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을 그리워하는 사람도 많고, 앞으로 항상 사람에 둘러싸여 충실한 나날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아주 좋은 인간 관계를 쌓아 올릴 수 있는 증거입니다. 앞으로도 주위 사람들에게 감사를 하면서 관계를 심화시켜 나갑시다.

 

 

8. 코끼리를 기르는(키우는) 꿈

협력자 또는 조력자가 나타날 암시입니다. 당신에게 강력한 아군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당신은 그 협력자와 함께 다양한 것에 도전해 나가는 것이 될 것입니다. 또한 코끼리를 기르는 꿈은 미래를 함께 할 파트너와 조우할 가능성도 의미하고 있습니다.

9. 코끼리를 보는 꿈

감춰진 능력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막연히 코끼리를 바라보고 있는 꿈은 당신에게 감춰진 능력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아직 자신도 모르고 능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 능력이 개화하기까지는 아직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만, 그렇게 먼 이야기는 아닐 것입니다. 모든 일에 의욕적으로 임해, 도전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으로, 당신 안의 능력이 서서히 깨어갑니다. 이 꿈을 새로운 인생의 출발선이라고 파악해 적극적으로 행동합시다.

 

10. 코끼리가 수영을 하는 꿈

성과를 얻을 표현입니다. 당신이 앞으로 어떤 성과를 얻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면과 학업 등에서 당신이 잘하는 분야에서 재능을 인정 받아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학업면에서는 자신있는 과목에서 좋은 평가를 얻을 수 있으며, 그 분야에서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재능이 인정되는 기회가 옵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날마다 노력을 거듭해 나갑시다.

11. 분홍 코끼리를 보는 꿈(핑크색 코끼리)

연애운이 대폭 상승하는 암시입니다. 분홍 코끼리의 꿈은 사랑에서 대길 꿈입니다. 짝사랑의 상대와 결합하거나 멋진 이성과 만날거나 연인과 결혼을 확정하는 등, 당신의 연애운이 크게 향상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별로 이성과 교류가 없었던 사람도 갑자기 주목받는 존재가 다양한 이성에게 관심을 받을 것입니다. 연애의 여신이 당신에게 미소 짓고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행복을 잡으세요. 

 

12. 코끼리의 송곳니의 꿈(코끼리 상아 꿈)

코끼리의 상아(송곳니)는 좀처럼 구할 수 없는 매우 귀중한 물건입니다. 그런 코끼리의 송곳니가 나오는 꿈은 소원이 손에 들어가거나 재운이 상승하고 있는 징조입니다.

13. 코끼리의 배설물을 보는 꿈

동물의 배설물(똥, 오줌) 등이 인상에 남는 꿈은 임시 수입이 들어오는 등 재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체크!!! 똥꿈은 재운의 상승을 의미한다. 똥꿈 해몽 더 알아보기

 

 

똥꿈해몽 15가지( 똥싸는꿈, 똥꿈 )

똥싸는꿈 해몽 15가지 풀이 똥! 이라고하면 아무래도 불결 등 몹시 더러운 이미지가 있지요. 또한 개똥을 밟았을 때의 그 절망감 .... 비록 현실에서는 데미지가 없는 꿈이라도 그 충격은 엄청난 것입니다. 이런..

baupapa.tistory.com

이상 길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며, 흉몽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다시 살펴보겠습니다. 

 

 

코끼리 꿈 해몽 (흉몽 패턴) 

 

1. 코끼리에 쫓기는 꿈 해몽 풀이

기분이 침체되며, 부정적인 생각에 갇혀 있습니다. 전에 실패했을 때의 생각을 버리고, 의욕이 나오지 않고 막연한 약점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걷기 등 몸을 움직여 조금 땀을 흘리는 것으로 긍정적인 기분이 될 수 있습니다.

① 권력자나 상사 등의 힘 있는 지위에 있는 인물에게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② 현실 도피 욕구의 표현일지도 모릅니다. 

③ 현실에서 당신이 도망치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2. 코끼리가 죽는 꿈. 시체 꿈

당신의 원래 소중한 사람 · 물건이 곧 떠나려 합니다. 자신의 행동에 문제가 없었는지 되돌아보고, 제대로 반성하는 것이 지금의 당신이 필요합니다. 태도를 고치고 지금 당신의 상태를 바라보세요. 

①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이나 지지해 준 친구 등 당신에게 절대적인 영향을 준 존재가 없어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당신의 기반이 되는 경제 상황이 약해지고 무너져 가는 것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② 계획과 계획의 좌절을 암시합니다. 가파른 예정 변경을 강요받게 될 가능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③ 운기의 하강 암시입니다. 심하게 움직이는 마이너스가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3. 코끼리가 화가 난 꿈 

주위에서 큰 기대에 못 이겨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열심히 노력하지만 "실패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 아닐까?" 라고 불안해서 본래의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변의 평가도 중요하지만 그것은 나중에 따라 오는 것. 자신을 믿으십시오. 

4. 코끼리의 무리를 보는 꿈

큰 코끼리도 야생 코끼리는 육식 동물의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리를 만든다는 행동은 "서로가 지키고 있는, 지켜지고 있다" 라고 볼 수 있는 환경입니다. 많은 코끼리가 무리를 만들고 있는 꿈은 지금의 풍족한 환경에 감사하고 있다는 메시지입니다. 때로는 감사인사를 주위 사람에게 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5. 코끼리의 허리에서 떨어지는 꿈

피로와 스트레스가 극에 달하고 있다는 경고 꿈입니다. 조금씩 충전하는 것보다 한번에 모두 충전함으로써 배터리는 오래 갑니다. 이 때 제대로 휴식을 취합시다. 

6. 코끼리가 목욕을 하는 꿈

금전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돈이 관련되는 문제에 휘말릴 것을 나타냅니다. 앞으로 다른 사람으로부터 돈을 사기당하거나 도난이나 소매치기를 당하거나 타인의 악의적인 행위로 돈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코끼리가 받고 있던 물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피해가 크다고 생각됩니다. 악의적인 마수에 속지 않도록 정신차리고 생활해 나가도록 합시다. 

 

7. 길을 잃은 작은 코끼리 꿈, 아기 코끼리 꿈 태몽

타인과의 관계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새끼 코끼리가 나타나는 꿈은 당신과 다른 사람과의 관계를 나타냅니다. 새끼 코끼리가 긿을 잃고 혼자 있다는 것은 당신에게 도와달라고 말하는 메시지 입니다. 하지만 아무도 손을 내밀어 주는 사람이없고 슬픈 생각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기 코끼리가 어떤 상태로 나타났는지 잘 기억하고 자신의 상황에 비추어 보면 좋을 것입니다.

 

 

### 정리 ### 

꿈속의 코끼리가 어떻게 등장했는지 차분히 생각하면서 지금의 당신의 현황에 비추어 분석하고 갑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