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꿈 해몽

양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양의 꿈은 마음의 평온 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양떼가 한가롭게 거니는 꿈은 행운의 방문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양이 꿈에 나타난 경우는 경계심을 가져야 합니다. 누군가에게 속는 위험 또한 시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이번에는 "양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양 털을 깎는 꿈 해몽

① 업무면에서 운기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주위의 지원을 통해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평소 성실하고 매사에 진지하게 임하는 당신은 주위의 평가도 최상입니다. 그런 당신이기에 "도와주고 싶다" 고 손을 내밀어 주는 사람이 많이 나타나 주위의 지원 덕분에 성공을 향해 달려갈 수 있을 것입니다. 강력한 협력이있어 성공임을 잊지 않고, 주위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고 있습니다.

② 연애운 상승을 나타냅니다.

사랑의 큐피드가 나타나 그 사람의 주선에 의해 당신이 생각하는 이성과의 거리를 단번에 줄일 수가 있습니다. 모처럼의 기회를 낭비하지 않고,이 기회에 적극적으로 행동합시다. 

 

2. 양떼가 한가롭게 지내는 것을 보는 꿈해몽

행운이 방문할 암시입니다. 일면 또는 개인에 아주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계속 도전하고 싶었던 것에 도전 해 보면, 성공할지도 모릅니다. 단념했던 꿈이 있다면 다시 시도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또한 연애면에서도 크게 진전이있을 것입니다. 짝사랑은 과감히 고백을 하면 좋다는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애인이 있는 경우는 결혼 이야기가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쨌든 상황이 호전되는 시기이므로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좋을 것입니다. 

 

3. 양이 죽는 꿈 해몽

① 대인 관계의 악화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신뢰하고 있던 친구로부터 배신을받을 위험이 있습니다. 그것으로 당신은 깊이 긁고 좀처럼 회복 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만, 상대는 당신에게 행한 행위를 가볍게 생각하고 나쁜 일을 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언제까지 고민하는 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기분을 전환하고 앞으로 전진합시다. 

② 연애의 운기가 하강 추세에 있습니다.

라이벌이 나타나 애인을 빼앗길 위험이 있습니다. 이성에게 갑자기 이별을 통보받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에 주의합시다. 작별 인사를 한 경우, 아무리 붙잡아도 이성은 이미 다른 사람에 열중하고 당신의 곁으로 돌아올 가능성이 극히 낮다고 생각됩니다. "이 사람은 자신의 운명의 사람이 아니다" 라고 포기하고 새로운 만남을 기대합시다. 

 

4. 양고기가 눈 앞에 나타난 꿈. 양고기를 먹는 꿈 해몽 풀이

누군가에게 속을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솔직하고 순수한 마음을 악용하는 인물이 나타나 그 인물에게 속는 위험이 있습니다. 돈이 관련된 상담 일이나 영업은 절대로 따라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상대가 울고 당신에게 호소해 왔다해도 가슴을 펴고 단호히 거부합시다. 틈을 보여 애매한 태도를 보이지 말고 뿌리치고 'NO'라고 말할 수 있는 강한 마음을 가집시다. 

 

5. 양떼 속을 통과하는 꿈 

행운을 놓친 암시입니다. 당신은 눈앞에 기회가 찾아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행운을 놓치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장면에서도 "자신은 좋으니까" 라고 모든 일에 겸손하게 행동하고 있지 않습니까? 

겸손을 갖는 것은 중요하지만 겸손이 지나쳐서 적극성을 잃으면 성공과 행복이 눈앞에서 사라져 버립니다. 승부 때는 적극적으로 자신의 기회를 잡고 갑시다. 

 

 

### 정리 ### 

당신이 진심으로 행동을 일으키면 반드시 행운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양을 보게 되면 다른 사람에게 속지 않고 단단함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