뿔 꿈 해몽 13가지 풀이 ( 뿔과 관련된 꿈 해몽)

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뿔의 꿈은 힘의 상징으로 되어 있고, 실력이 향상되는 일이나, 행운을 쟁취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뿔의 힘이 마이너스 방향(안 좋은 곳)으로 작용하면 문제가 생겨서 다퉜다거나 원망을 사거나 할 우려가 있는 것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되지 않도록 조심히 행동합시다.

이번에는 "뿔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뿔이 나있는 동물의 꿈 해몽

여성이 본 경우는 강하고 억세고 힘 있는 남성에 대한 동경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애인이나 남편에게 힘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있을 수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는 힘과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기회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2. 두개의 뿔이 나있는 동물의 꿈해몽 풀이

당신의 정신이 안정되어 있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지금 당신은 정신의 균형 있고 자신감에 넘쳐 있는 것은 아닐까요. 매사에 침착하게 임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상황에 대처할 능력을 가지고 창의력의 증가를 나타냅니다. 그 힘으로 앞으로의 길을 열어 미래의 가능성이 커지는 것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3. 자신에게 뿔이 나 있는 꿈

이 꿈은 당신의 실력이 향상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강한 의지를 갖고 있고 다양한 일들에 종사 할 수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리더적인 존재가되고, 기회와 축복이 방문하거나 실력을 발휘할 수 있고 성과를 올리는 것도 시사하고 있습니다.

 

4. 큰 뿔이 나 있는 꿈이나 큰 뿔을 본 꿈

큰 뿔이 나 있으면, 운기가 크게 향상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눈치 채지 못했던 자신의 재능에 발현될지도 모릅니다. 근사한 행운이 날아 들어 올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한편, 자신에게 너무 과신한 나머지 주위가 보이지 않게 되어 버릴 우려가 있습니다. 거기에서 자기 중심적인 생각이나 폭력적인 발언이나 행동에 묶여 버리지 않도록 주위에 눈을 돌리고, 주위에 대한 배려를 잊지 않고 행동하십시오.

 


5. 자신에게 뿔이 두 개 나는 꿈

예상치 못한 문제가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연애 등은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에 뒤틀림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6. 다른 사람에게 뿔이 나 있는 꿈

인간 관계의 문제가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타인과의 관계가 한 번 비틀어지면 복구가 어렵습니다. 냉정한 마음을 가지고 대응을 유의하고 행동합시다.

 

 

7. 연인에게 뿔이 나 있는 꿈 해몽

연애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소한 것을 계기로, 싸움을 할 수 있는 쉬운시기이므로 주의해 행동합시다.

 

8. 1개의 뿔을 가진 동물의 꿈

당신은 지금 뭔가에 열중하고 있지 않습니까? 지나치게 몰두하여 주위가 보이지 않게 되어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한 숨 쉬고 주위를 둘러 보세요. 

9. 뿔이 부러지는 꿈 해몽

당신의 자각이 부족함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지적된 점 등을 그대로 쓰지 않고, 조언을 듣고 개선하는 노력을 하세요. 본래의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것도 나타냅니다. 힘을 발휘하려면 시간이 걸리는 것도 시사하고 있습니다.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으면 기분도 가라않게 되어 버리기 때문에 서두르지 말고 신중하게 일을 진행시켜 나갑시다.

 

 

10. 뿔이 모서리에 걸려 버린 꿈

당신이 누군가에게 힘이 될 수 있었지만 장애물이 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불합리한 언동이나 행동을 조심하고 주위를 잘 보고, 충분히 주의하고 행동하십시오.

 

11. 뿔피리 꿈

경계와 주의를 나타냅니다. 자신을 둘러싼 환경과 상황에 주의를 하고 행동합시다.

 

12. 뿔 나팔을 부는 꿈

당신은 신변의 위험을 느끼고 있지 않습니까. 혼자 고민하지 말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13. 뿔이 난 동물에게 쫓기는 꿈해몽 

당신의 주위에 단정적이고 이기적인 사람은 없습니까. 상대의 이기적인 행동과 무리한 행동을 피하고 싶다는 욕망을 나타냅니다.

 

 

### 정리 ###

뿔은 크기가 클수록 그 경향이 강해지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뿔과 관련된 꿈은 주변 사람과 관련된 것이 많기 때문에 주위를 다시 한 번 둘러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