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꿈 해몽 풀이 (괴물 쫓기는, 죽이는, 죽는, 나오는 꿈해몽)

괴물 꿈 해몽 풀이 (괴물 쫓기는, 죽이는, 죽는, 나오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본 괴물은 자신이 통제 할 수 없는 불안과 공포의 표현입니다.
괴물은 "정체 모를 존재" 입니다.

꿈에서 본 괴물이 무서울 수 있지만 해몽에서는 괴물이 어떤 것을 의미할까요? 이번에는 "괴물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괴물을 물리치는 꿈, 죽이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의 마음에 소용돌이치는 성가신 문제가 해결된다는 암시입니다.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다는 해석도 됩니다.

 

2. 괴물을 조종하고 있는 꿈 

조금 불안정한 당신의 마음을 자신이 필사적으로 제어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 당신의 정신 상태는 적당히 균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조종이 잘되면 잘 될수록 정신 상태도 더 안정되어 갈 것입니다. 

3. 괴물과 싸우고 있는 꿈해몽(괴물을 죽이는 꿈)

마음 속에있는 불안과 두려움을 물리치려고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싸울 의지가 있다는 것은 당신이 당신 자신에 대해 적극적으로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나가려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긍정적인 마음으로 일에 임하고 있습니다.

 

4. 갑자기 나타난 괴물에 놀라는 꿈

놀랄 정도의 큰 기회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깊이를 알 수 있는 놀라움이 괴물이 되어 꿈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괴물의 크기와 기회의 크기는 비례하지만 동시에 도박도나 위험도 비례해서 커질 것입니다. 

 

5. 반복해서 괴물이 등장하는 꿈( 나타나는 꿈)

당신의 마음 속에있는 괴물이 의미하는 어떤 불안과 우려가 날로 강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주 이 꿈을 꾼다면, 자신의 마음속 SOS(긴급구조)가 상당히 심각한 상태이기 때문에 한시라도 빨리 괴물의 정체를 들춰 낼 필요가 있습니다. 

 

 

 

6. 괴물이 당신에게 뭔가를 명령하는 꿈

괴물 말은, 당신의 사이에서의 불안과 공포, 또는 강렬한 성욕이 거의 폭발하고 있다는 경고입니다. 자신이 지금 상당히 억압된 상태에 놓여 있습니다. 빨리 해소시켜 주는 것이 좋습니다. 

7. 괴물이 날뛰는 꿈 

당신 자신을 정신적 위기에서 구하고자 하는 꿈의 경고이기도합니다. 조급하게 일을 하는 것은 금물. 한 호흡 두고 나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8. 괴물에게 공격받고 쫓기는 꿈

강한 불안과 공포를 느끼지는 않나요? 그 감정은 자신을 상당히 위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빨리 정체를 파악하고 대처하지 않으면 정신의 불안정이 육체에까지 미치고 맙니다. 시급하게 대처할 필요가 있습니다. 

 

9. 사람이 괴물로 변신하는 꿈

자신을 망쳐 버리는 사람에 대한 두려움과 반발의 표현입니다. 아는 사람이면 그 사람이 나아가 당신을 빠뜨리는 존재로 변해 버린다는 경고입니다. 특히 모르는 사람이라면 자신에게 상냥하게 해주는 사람이나 당신에게 좋은 감정을 품게 해주는 사람이 당신을 위험에 빠뜨리게 할 지도 모른다는 경고의 꿈입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마음을 강하게 유지할 수 있으면 회피 할 수 있어야 합니다.

 

10. 괴물에 삼켜져 버리는 꿈

보호 받고 싶은 당신의 마음을 나타냅니다. 조금 마음이 지쳐 있는 것 같습니다. 기분이 우울하다면 잠시 시간을 내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정리 ###

괴물이 꿈에 나타나는 것은 당신 속에 자신도 파악하지 못하고 두려움이나 불안이 있는 것입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괴물은 잡을 수 없는 존재이기 때문에 '괴물' 로 해석되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자각 있다면 무해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억압된 성욕과 지배욕도 종종 괴물의 형태를 취하고 꿈에 나타납니다. 우선 자신과 마주 보는 것이 중요해질 것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