멧돼지 꿈 해몽 풀이 (멧퇘지 나오는, 쫓기는, 잡는, 물리는, 새끼 죽이는 꿈)

멧돼지 꿈 해몽 풀이

(멧퇘지 나오는, 쫓기는, 잡는, 물리는, 새끼 죽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멧돼지의 꿈은 목표를 향해 한결 같게 진행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희망에 대해 일편단심으로 똑바로 힘차게 진행되고 있는 일을 나타냅니다. 

또한 힘이 넘치고 믿음직한 · 의욕과 정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멧돼지꿈을 꾸었다면 운기가 상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에는 "멧돼지 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멧돼지를 붙잡는 꿈, 받는 꿈 해몽

사태의 큰 호전 · 일이나 공부에 성과가 오르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2. 새끼 멧돼지(아기 멧돼지)를 보는 꿈해몽

새끼 멧돼지를 만나거나 보는 꿈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새끼 멧돼지를 키우는 꿈

하찮은 일 같은 것으로 마음이 꺾이지 않으며, 약간의 일에 동요하지 않는 힘을 키우려고 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4. 멧돼지가 집에 들어오는 꿈

돈에 관한 운세가 좋아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재운이 상승합니다. 뒤엉켜 있던 상황에서 문제가 해결 될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5. 멧돼지가 싸움하는 꿈(싸우는 꿈)

일을 해내려는 적극적인 뜻을 표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일에 도전하러 가는 분이라면 지금이 그 뜻을 이룰 절호의 기회입니다. 

 


6. 멧돼지를 죽이는 꿈 해몽

막혀 있던 문제가 해결될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7. 멧돼지를 먹는 꿈

운기가 좋아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멧돼지가 의미하는 "힘이 넘치고 믿음직함 · 동기" 등의 조건이 현재 만족하고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의 능력과 실력을 발휘할 때입니다. 스스로 적극적으로 임하는 것으로 반드시 좋은 열매가 맺어질 것입니다. 

 

 

8. 멧돼지를 생포하는 꿈 해몽 풀이

운세가 상승하고 있는 것의 표현입니다.

 

9. 멧돼지를 보고 걱정이 되는 꿈 · 습격 당하는 꿈

① 잘 고려하여 행동하지 않으면 천박한 생각은 잘못된 판단을 할 수도 있고 큰 실패를 한다는 경고입니다.

② 멧돼지는 돌진을 시작하면 멈추지 않는다 "저돌적 맹진" 이라는 말로 상징됩니다만, 그러므로 잘 생각해서 가끔 확인하는 것이 길을 잘못 들지 않기 위해 필요한 것입니다.
③ 주위에 공격적인 마음이 있을 때를 나타냅니다. 

④ 감정적으로 나서지 않고 침착하게 육체적 · 정신적으로 당신의 부담이 되고 있는 자극이나 상황의 원인을 자세히 살펴 바람직하지 않은 사태에 닿지 않도록 합시다.

 


10. 멧돼지에 물리는 꿈

① 운세 특히 건강 운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② 과로하는 일에 대한 경고입니다.

 

11. 멧돼지에게 쫓기는 꿈

① 운세의 저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② 당신의 반말 태도에서 인간 관계에서 굳은 사이가 일어나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③ 능력 이상으로 부과된 일이나 책무가 신체에 부담을 주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④ 자신의 힘을 못 이겨 자신의 뜻대로 조정할 수 없게 되어 버린 것의 표현입니다.

12. 멧돼지에게서 도망치는 꿈 해몽

대인 관계에서 염려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13. 멧돼지를 보는 꿈

잘 생각하지 않고 발작적이고 본능적으로 행동하려고 하는 마음의 움직임 · 감정 · 불타는 욕망을 무의식적으로 억제하며, 멈춰있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 정리 ### 
멧돼지가 저돌적이며, 직진성이 강하기 때문에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해 부담을 느끼거나 단방향인 인간관계로 인해 부담을 느끼는 경우 멧돼지 꿈을 꿀 수 있습니다. 공격적인 발작적이고 본능적인 행동 · 파괴적인 행동 · 타인을 상처주는 반말 등에 조심해야 합니다. 당신의 현재 상황에서 짐작이 가는 것이 있다면 조치를 취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