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네꿈 그네타는 꿈 해몽 풀이

그네꿈 그네타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그네는 훌쩍 흔들리는 놀이기구이지만 꿈속에 그네가 나온 경우, 불안정한 당신의 상태나 흔들리는 마음, 직감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그네가 인상적인 꿈을 볼 때 그네를 타고 어떤 기분이 되었는지가 관건입니다.

 

이번에는 "그네 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그네를 젓는 꿈 풀이

그네는 자신의 감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가거나 오거나 무언가에 방황 생각을 둘러 싸게하고 있는 일이 아니다 있을까요. 그리고 공원은 아이들이 노는 장소입니다. 꿈속의 당신이 즐겁게 놀수록 어린 시절로 돌아가려면 옛날로 돌아가고 싶다는 욕망의 표현입니다.

 

또한 공원은 마음을 쉬게 하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천천히 느긋하게 휴식 할 수 있는 장소를 찾아 일단 고민에서 거리를 두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2. 그네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

그네에서 떨어지는 꿈은 그네 같은 마음의 상태에서 빠져 나오게 느낄지도 모르지만, 다릅니다.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마음의 불안정한 상태가 악화될 수도 있습니다.

 

고민에 따라 다르지만, 만약 일 관계에서 뭔가 고민이있는 것이라면 실패하고 자신감을 잃어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상사나 주위 분들의 조언에 귀를 기울여 꾸준히 자신감을 되찾아 보시고 다시 노력해 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3. 높은 곳에서 그네를 타는 꿈

자신이 걱정과 고민을 안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높은 곳일수록 그 고민은 큰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천천히 침착하게 불안이나 고민을 해결할 방법이 있는지 생각해 보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자신이 실행하려는 일이나 행위의 레벨이 높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 높이에 주춤하지 않고 자신이 가진 힘을 최대한 발휘하여 내건 목적과 목표를 향해가는 것으로 잘될 가능성이 커집니다. 

 


4. 아이가 그네를 타는 꿈

아이가 그네를 타고 있는 꿈을 꾸면 갑자기 뜻밖의 사고나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의 모습이 강하게 이미지되는 것이었다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신의 실제 생활이 의심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금 이런 마음으로 매일매일을 보내고 있다면 힘든 일이 일어날 수도 있기 때문에 자신의 일상을 되돌아보고, 라이프 스타일과 속도의 재검토가 필요합니다. 

 

 

5. 그네의 스윙(흔들리는) 공포를 기억하는 꿈(그네를 타는 데 무서운 꿈)

당신이 만약 스윙 공포를 기억하는 꿈을 보았다면, 그것은 당신의 마음의 불안정함을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그네가 흔들 흔들 움직이는 모습을 상상해보십시오. 그 그네처럼 마음도 고민에 흔들리고 있고, 뭔가 고민,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그런 마음의 움직임을 꿈속에서 당신에게 그네를 통해 가르쳐 주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일, 학업, 연애 등 할 여러가지 고민의 씨앗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멈춰 서서 심호흡하고 침착합시다. 천천히 목욕을 하고, 기분 전환하는 것도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6. 그네가 손상되는 꿈(그네가 부서지거나 파손되는 꿈)

마음 속에서의 불안정성이 나타나 있습니다. 왜 좋은지 모르는 상태입니다. 생활 전반에 대한 불안과 걱정으로 간주합니다. 뭔가 조바심도 있는 것 같습니다. 혼자서 해결하기 힘든 상황이라면 주위에 도움을 요청해야 할 때입니다.

 

그네가 모두 부숴져 버린 경우라면 가지고 있는 고민이나 불안이 마음을 상당 부분을 점유하고 있는 것을 엿볼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정신을 쉬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도 심신을 안정시키는 데 힘 쓰고 갑시다.

 

7. 놀이 공원에서 그네를 타는 꿈

당신 근처 현황이 변화할 조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원래 자신의 지금의 일상 생활의 본연의 자세에 좋은 생각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생활에 질려 있는 것 같습니다.

 

인간 관계나 규칙 등에 답답함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비일상적인 것이나 해방적인 것에 동경을 품고 있는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무언가에 도전해 보거나 이전부터 실행해 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것에 더욱 노력하해보기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 정리 ###

만약 그네를 타고 즐기거나 그네를 보고 즐거운 기분이 되어 있던 꿈이었다면 당신의 직감력이 선명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언가가 번뜩 새로운 것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자신을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그네를 타는 것을 즐거워 하기도 하고, 불안하기도 하고, 그네를 타고 있는 사람을 보고 우울한 기분이 들기도 했다면 당신이 불안정한 심리 상태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뭔가 불안을 느끼고 있고, 뭔가 망설임이 가득할 것입니다. 그런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차분히 생각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