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빼미 꿈 부엉이 꿈 22가지 해몽 풀이(흰, 하얀, 검은, 검정, 아기 우는 올빼미 꿈)

올빼미 꿈 부엉이 꿈 해몽 풀이(흰, 하얀, 검은, 검정, 아기 우는 올빼미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올빼미는 길흉 두 가지 의미를 가집니다. 밤에 활동하는 올빼미는 죽음이나 재수가 나쁜 일을 꿈으로 나타냅니다. 올빼미 또는 부엉이는 어둠에 존재하는 것으로 좋지 않은 이미지로 일반적으로 해석하는 것입니다만, 서양에서는 지혜와 현명한 노인의 상징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길조로 해석합니다.

올빼미는 야행성이며 참새와 비둘기 같이 눈에 붙는 것은 적은 생물입니다. 때때로 큰 나무에 조용히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뭇 가지에 매복하고 소리없이 날아들어  먹이에 덤벼 드는 모습은 숲의 암살자라고도 합니다.

이런 올빼미가 꿈에서 나오는 것은 어떤 의미인지 알아볼까요? 

 

 

1. 올빼미를 보는 꿈 해몽

당신의 무한한 능력이 개화 할 때 운기 상승을 나타냅니다. 주로 금전적으로 이익을 전조하여 절상에 관한 출세와 발탁, 사업의 확대를 의미합니다. 또한 자격을 취득하거나 약하다고 생각한 분야에 도전하고 공부에 전력 투구를 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이성 · 지혜 · 직감력 등이 일할 때 잘 발휘될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지식을 익힐뿐만 아니라 계획적으로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올빼미를 보았다면 이성과 지혜가 상승하고 직감력이 뛰어날 때이므로 확실한 판단력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서투른 테마를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새로운 지식과 라이센스 획득에 노력하면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2. 밝은 장소에 올빼미가 있는 꿈

잠재력과 가능성의 개화를 알려주는 암시입니다. 

3. 흰 올빼미가 꿈에 나오는 꿈(하얀 올빼미, 부엉이 꿈)

꿈의 세계에서 흰색은 행운을 나타내는 색상. 그런 흰 올빼미가 꿈에 나온 것은 기본적으로 길몽입니다. 지금까지 당신이 품어 왔던 욕망이 실현되는 날이 가까운 것 같습니다. 당신에게 정말 필요한 소원이 이루어지는 암시입니다. 

또한 지적인면에서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하므로 학생 분들이나 수험생에게도 기분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올빼미, 부엉이를 잡는 꿈

지혜와 교양을 상징하는 올빼미를 잡는 것은 첩보전 등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일등으로 라이벌과 경쟁하고 있는 경우 상당히 유리한 상황을 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대화운이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길이라 할 수 있습니다.

 

5. 자신이 올빼미가 되어 버린 꿈해몽 풀이

당신의 지성이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어느 때보다 상황의 전망을 세우기 쉬워,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가 놀라 울 정도로 선명하게 떠오르게 됩니다. 지금이라면 어떤 어려움도 잘 해결할 수 있는 때이므로, 당신의 힘을 꼭 발휘합시다.

 


6. 검은 올빼미(검정 부엉이)가 날아 오르는 것이 인상적인 꿈

삶과 죽음의 신비 · 생명의 신비에 대해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뜻밖의 축복이 일어 훌륭한 지혜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람의 말에 귀를 잘 기울이면 좋은 일이 있습니다만 독주하고 주위를 무시한 행동은 주위의 원망을 살 수 있습니다. 또한 친척과의 싸움 · 이산 등 나쁜 일이 일어날 전조이기도 합니다.

 

 

 

7. 올빼미를 없애는 꿈, 죽이는 꿈, 제거하는 꿈

상황이 호전 될 조짐입니다. 그러나 냉정한 판단이 없으면 실패 할 것이라는 경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8. 올빼미에게 말을 거는 꿈, 이야기하는 꿈

당신에게 중요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꿈의 내용을 잊어 버리기 천천히 기억하세요. 당신에게 지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체크!!! 대화하는 꿈의 의미를 자세히 알고 싶으면 확인해 주세요. 

 

대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얘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얘기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을 꿀 때 뭔가를 먹고 있는 장면과 분노로 인해 자신이 화가 나서 대화를 하는 중이었는데도 그 때의..

baupapa.tistory.com

 

9. 올빼미 인형을 보는 꿈

자신을 잘 보여 주고 싶은 기분이 너무 강한 나머지,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이 잘 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대에게 잘 보여지기 위해 어색한 말투가 되어 버리거나 대화가 계속되지 않았다거나 하는 것은 없었나요? 어깨에 힘을 빼고 자연스럽게 상대방을 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올빼미를 쓰다듬는 꿈

꿈의 세계에서 쓰다듬는 행위는 누군가에게 의지하고자 하는 마음의 표현. 지식과 교양을 상징하는 올빼미를 쓰다듬는 것은 지적인 사람과 교양이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조언을 요구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꿈을 꿨을 때의 느낌이 좋은 것이면, 솔직하게 조언을 받고 싶은 마음이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반대로 나쁜 것이었다면, 주위의 조언을 귀찮게 생각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11. 올빼미를 기르는 꿈, 부엉이를 키우는 꿈 해몽풀이

당신이 지적인면이나 대인면 등에서 상황을 잘 컨트롤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너무 본궤도에 타지 않고 겸손한 마음으로 사람과 접하는 것을 유의하여 이 운으로 인한 좋은 상황은 계속 될 것입니다. 그러나 조금이라도 교만한 태도를 보이면 주위 사람이 떨어져 나가는 경고의 의미도 있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2. 올빼미를 도와주는 꿈 

서양에서는 "숲의 현자"라고도 올빼미를 돕는다는 것은 매우 좋은 꿈. 특히 대인 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성, 사랑 감정이 강해지고 있기 때문에 연하의 이성에게 호의를 갖게 하는 것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꿈을 꿨을 때의 느낌이 안 좋은 경우, 운기가 하강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요주의입니다.

 

13. 올빼미 새끼 (아기)의 꿈

지혜의 상징인 올빼미, 그러나 새끼 상태 였다는 것은 자신의 지식과 교양의 수준이 그다지 높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직 배울 게 많은 것입니다. 지식뿐만 아니라 경험도 쌓아야 더 매력적인 사람이 될 수 있다고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14. 많은 올빼미가 나오는 꿈

많은 올빼미가 나오고 따라오는 꿈 이었다면, 당신에게 큰 행운이 오는 것을 상징합니다. 사업운, 공부운에 특히 좋은 일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재운면에서도 기대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많은 올빼미에 쫓기거나 습격 당하는 꿈은 문제에 봉착함을 암시하므로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15. 올빼미가 머리를 날고 있는 꿈

매우 불길한 전조입니다. 누군가에게 습격 당하거나 속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을 방해하는 인물이 나타나 곤경에 처할 수 있습니다. 

 

 

16. 올빼미 쫓아 오는 꿈

질병 등의 싫은 일이 발생하는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17. 올빼미가 도망치는 꿈

지적인 것과는 반대로 복 받쳐 오는 감정에 질 것 같아 불안과 망설임이나 초조함과 당황스러움을 느끼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18. 올빼미가 섬뜩하고 무서운 꿈 의미

누군가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숨기고 있습니다. 타인을 쉽게 믿지 말라는 경고의 메시지입니다. 또한 갑작스런 사고나 질병으로 큰 부담이 생길 수 있는 암시이기도합니다.

19. 올빼미가 우는 꿈해몽 풀이

좋지 않은 소식이 닿는 전조입니다. 당신의 주위 사람들에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0. 올빼미가 집 안에 있는 꿈

가정에서의 문제에 주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냉정한 토론과 차분한 상황에서 그 문제에 대처하여 극복 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혜와 냉정한 판단에 중점을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21. 올빼미가 죽는 꿈

지성과 교양의 상징인 올빼미가 죽거나 손상되거나 다치는 꿈은 자신의 지성과 교양에 자신감을 잃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지성은 때로는 독이 될 수도 있지만 당신을 도울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다시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이 정체기를 탈출하는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22. 올빼미에게 공격당하는 꿈

어떤 문제나 어려움 등에 처하는 전조라고 할 수 있는 꿈입니다. 컨디션면에서 불안이 있는 경우는 조금 천천히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정말 몸 상태가 심각한 상황이 되기 전에 손을 씁시다. 또한 과거에 나쁜 기억이 있는 사람의 경우는 그 쓰라린 기억이 꿈에 보일 수 있습니다. 

 

 

 

### 정리 ###

어둠 속에서 보이는 눈을 가진 올빼미와 부엉이는 사물을 간파할 능력이나 제대로 판단 할 수 있는 이성적이고 보편적인 지혜와 총명의 상징입니다. 이러한 길흉 두 의미를 가진 올빼미는 당신의 꿈에 어떻게 등장한 것일까요? 꿈의 내용을 차분히 생각해 내면서 분석해 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