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 꿈 해몽 27가지 풀이 (흰 토끼, 키우는, 나오는 꿈, 태몽)

토끼 꿈 해몽 풀이 (흰 토끼, 키우는, 나오는 꿈, 태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나온 토끼는 달의 요정에서 임신이나 출산이나 다산을 의미하고 더불어 일의 성취와 행운의 상징 이기도합니다.

토끼는 또한 귀엽고 사랑스런 연인 또는 토끼처럼 동작이 빠르고 민첩한 사람 등을 나타냅니다. 이번에는 "토끼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1. 토끼를 보는 꿈해몽

기회 도래의 전조입니다. 아이가 생기거나 애인이 생길 수 있습니다. 

2. 산토끼가 뛰어 들어 오는 꿈 해몽 풀이

산토끼는 직감과 창조력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산토끼가 뛰어 들어오는 꿈은 좋은 영감에 내린 꿈이며, 직장이나 일상 생활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올라 창조적인 영감이 생기는 꿈입니다. 그래서 산토끼의 꿈을 꿨을 때 자신의 상상력과 직관을 믿고 좋다고 생각한 일을 진행하다 보면 좋은 기회가 도래하는 전조입니다.

꿈에서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꿈이었는지 천천히 생각해 봅시다. 그 덕분에 일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고 학생이라면 공부운이  상승합니다. 

 

3. 흰 토끼의 꿈 (하얀,화이트 토끼 꿈) 해몽

평화를 상징하는 토끼이며, 이성에게 둘러싸이고 당신에게 맞는 이성을 만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 갈색 토끼, 회색 토끼의 꿈

당신은 주위 사람으로부터 부드러운 사람이라고 생각되어 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에게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5. 토끼를 안고 있는 꿈 

행운이 굴러 오는 암시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데이트에 초대하거나 직장에서 성공을 거두는 등, 당신에게 행복한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일에 상황이 호전될 암시이므로 의욕적으로 행동을 하면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6. 토끼를 도와 주는 꿈해몽

인간 관계와 관련된 꿈입니다.  매우 상냥하고 온화한 성격의 당신은 지금도 그리고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매일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당신에 어려움이 찾아와도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도우려고 손을 뻗어줍니다. 당신의 상냥함만큼, 힘이 되어 주는 사람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의 인간 관계를 소중히 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세요.

 

7. 토끼를 쓰다 듬는 꿈 

정신적 안정을 나타냅니다. 현재 당신의 정신적인 면이 매우 안정되어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심신이 안정된 상태이기 때문에 모든 일에 좋은 쪽으로 진행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긍정적인 생각의 지금 의욕적으로 활동하는 것으로 인해 상황이 호전되어 갑니다. 한 번 해보고 싶었던 것에 도전하는 등 활발하게 행동하면 좋을 것입니다.

 

 

8. 토끼에게 먹이를 주는 꿈 

협력자 또는 조력자가 나타날 암시입니다. 앞으로 당신에게 강한 아군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 인물은 향후 다양한 측면에서 당신을 지원해 줄 것입니다. 당신의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인물과의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사람과의 연결에 크게 기대하면 좋습니다. 

 

9. 분홍색 토끼 꿈(핑크 토끼 꿈 해몽)

전체적인 운기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분홍색 토끼는 행운의 증거입니다. 이 꿈을 꿨다면 당신의 모든 일이 능숙하게 일이 진행될 것입니다. 연애면에서는 사랑의 성취가 매우 기대됩니다. 이를 계기로 짝사랑하는 이성에게 마음을 전달하고 좋은 답변을 받을지도 모릅니다. 모든 일에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면 만족스러운 결과가 따라옵니다.

 

10. 토끼가 뭔가 말하고 있었던 꿈

미래에 대한 메시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토끼가 말하고 있는 내용은 당신의 미래의 메시지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야기의 내용이나 언어 등 인상에 남은 키워드를 기억해 두면 향후 막혔을 때나 인생의 고비 등에 어떤 식으로든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적극적으로 인생을 걸어가기 위한 중요한 메시지입니다. 내용을 기록해 두는 등, 단단히 기억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11. 토끼가 떼로 몰려 하늘에 오르는 꿈

지위가 향상하고 직장에서 큰 성공 전조입니다.

 

12. 토끼가 놀고 있는 꿈

기쁜 일의 전조입니다. 토끼의 꿈은 부드러움과 사랑의 의미에서 사랑이 깊어지는 꿈이며, 임신의 징조입니다. 임산부가 꾸는 꿈은 순산을 기원하는 꿈입니다. 

13. 한 쌍의 토끼의 꿈 태몽

한 쌍의 토끼와 기르고 있는 토끼는 임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14. 아기 토끼가 달리고 있는 꿈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도래할 때 꾸게 되는 꿈입니다. 하지만 토끼처럼 민첩한 대응을 하지 않으면 기회는 토끼처럼 날아가 버리고 맙니다. 

15. 토끼를 잡는 꿈

행복을 잡을 전조입니다. 또한 솔로(싱글)인 사람은 당신 앞에 멋진 사람이 나타나는 그런 기쁜 꿈입니다.

 


16. 토끼를 많이 보는 꿈

충실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징조입니다. 또한 즐거운 만남인 교우 관계가 펼쳐지는 꿈입니다.

17. 토끼를 쫓는 꿈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는 전조. 하지만 토끼를 놓치게 되면 연애의 기회를 놓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18. 토끼의 시체를 본 꿈

좀처럼 둘러싸여 만난 적이 없는 기회를 놓칠지도 모른다거나, 재산을 얻는 기회를 없애는 전조에서 무언가를 잃는 꿈입니다. 천천히 꿈을 기억하고 일생에 한 번 있을까 말까한 기회를 꼭 손에 넣어주세요. 적극적이고 민첩한 행동으로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노력해주세요.

19. 토끼가 도망가는 꿈

당신은 지금 자신의 감정을 파악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침착하게 행동합시다. 당신의 인생을 정할 때지도 모릅니다. 토끼가 도망치는 꿈은 실연을 하기 전의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짐작이 가는 곳이 있으면 조심하세요. 

 

 

20. 토끼를 놓친 꿈

당신의 손에서 기회가 없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토끼의 시체를 본 꿈과 같은 내용의 꿈입니다.

21. 다친 토끼의 꿈

대인 관계의 악화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다른 사람과의 관계가 악화될 위험이 있습니다. 당신에게는 아무렇지도 않은 한마디로, 다른 사람에게 깊은 상처가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대화를 할 때 상대방의 입장에 서서 말을 하도록 합시다. 말은 때로 흉기가 될 것을 잊지 않고 타인과 의사소통해 주세요. 

 

22. 토끼에게 물린 꿈 해몽 풀이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암시입니다. 당신이 어떤 사물에 대해서 강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현재 스트레스로부터 정신적인 면이 불안정해지고 조금 공격적으로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대로 스트레스를 안고 생활을 하고 공격적인 부분이 점점 나와 버리는 것입니다. 그렇게되지 않기 위해서라도 빨리 휴식을 취하고 정신 상태를 진정합시다. 조용한 환경에서 심신을 쉬게 하고 마음과 몸의 밸런스를 정돈합시다.

23. 토끼를 죽이는 꿈

사물에 대해서 불만의 표현입니다. 당신이 어떤 상황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현재 당신은 머릿속이 불만으로 가득 차서 마음이 항상 답답해져 있는 상태는 아닐까요? 그런 당신의 부정적인 감정이 꿈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한시라도 빨리 불만 해소를 하고 몸과 마음을 정상적인 상태로 되돌려 보세요. 

 

24. 토끼와 함께 놀고 있는 꿈

한 마리의 토끼는 당신 자신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고, 토끼와 놀고 있는 것은 대인 관계에서 소극적인 성격과 외로움을 나타냅니다. 이런 꿈을 꾼 것을 계기로 토끼처럼 경쾌하게 행동하고 사교성을 몸에 익혀 누구에게나 호감을 갖게 하는 사람이 되면 운기가 상승할 것입니다. 

25. 토끼를 많이 보는 꿈 (많은 토끼의 꿈) 해몽

잘 뛰는 토끼처럼 여유가 없고 바쁜 지금의 당신 상태를 나타냅니다. 뛰고 잡는 것이 어려운 토끼로 상징되는 것처럼 당신의 일상은 바쁩니다. 소중한 것을 잃지 않기 위해서라도 조용히 사색하는 시간을 갖고 마음을 풍부하게 행동하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생각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소중한 것을 잃기 전에 꾸는 그런 경고의 꿈입니다.

 

26. 토끼가 이야기를 거는 꿈해몽

커뮤니케이션이 일방적인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대화는 혼자 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과 맞춰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혼자만의 생각을 말하지 마세요. 경청이 중요합니다. 

27. 얼룩무늬 토끼, 검은 토끼의 꿈 해몽

나쁜 습관을 끊고 자신의 욕망을 제어할 필요가 있을 때 꾸게 되는 꿈입니다. 당신이 자신만을 생각한다면 불운이 찾아 올지도 모른다는 경고의 꿈입니다. 자신을 다시 한 번 되돌아 볼 필요가 있습니다. 

 

 

### 정리 ###

다산을 상징하는 동물의 대표격인 토끼는 재운에도 관계하고 이 토끼를 잡는 꿈은 재운 상승의 전조이지만, 반면 지출과 과시를 의미합니다. 토끼 꿈을 꾸게 되면 신중한 행동이 필요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