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도 꿈 해몽 11가지 (강도 당하는, 만나는, 나오는 꿈)

강도 꿈 해몽(강도 당하는 꿈 강도 만나는 꿈)

 

 

강도의 꿈은 무언가를 잃을 두려움과 막연한 불안을 나타냅니다. 강도라는 존재는 매우 비현실적이고 그런 장면을 본적은 평소에 없습니다. 갑자기 나타난 무작위적인 금품 갈취나 때로는 목숨마저 가지고 도망쳐 버리는 공포의 존재입니다.

그런 강도가 나오는 꿈은 소중한 물건을 갑자기 빼앗기는 것이 아닌가 하는 불안이나 잃고 싶지 않아라고 집착이 꿈에서 나타나 자신이 강도를 당하는 꿈으로 나오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강도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1. 강도를 만나서 재산을 빼앗기는 꿈(지갑, 돈, 스마트폰, 핸드폰 등)

강도의 꿈은 반대로 꿈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으며,이 꿈의 경우도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강도에게 재산과 소중한 것, 중요한 것 등 당신에게 가치있는 물품을 빼앗겨 버리는 꿈은 재운 상승을 예견하고 있습니다. 근사한 임시 수입이 들어오거나 식사를 대접받는 등 운기가 상승되는 일이 계속 될 것입니다.

 

2. 강도를 죽이고, 죽임을 당하는 꿈 해몽

보기에는 불길한 꿈이라고 느낄지도 모르지만 누군가가 죽는 꿈은 매우 길몽입니다. 강도를 죽이는 꿈도 강도에게 살해당하는 꿈도 의미는 별로 변하지 않고 "운기 호전"을 나타냅니다. 꾸준히 해온 노력이 결실을 맺고, 지금까지 참아온 것이 좋게 평가되는 등 좋은 상황으로 변화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3. 뭔가 사정이 있어 자신이 강도되는 꿈 풀이

현상에 불만을 느끼고 "변화 싶다"는 마음이 날마다 커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렇지만 단지 좌절뿐만 아닙니다. 비상한 포부와 치밀한 계획으로 새로운 자신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4. 대규모로 강도단을 만들어서 강도짓을 하는 꿈 

개인이 아닌 팀 플레이에서 결과를 남길 때입니다. 사업운도 상승을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혼자서 열심히 하는 것보다 동료 돕는 일에 효율도 올라갈 것입니다.

5. 강도 만나는 꿈, 강도에게 잡히는 꿈 해몽

① 연애면에서 운기 하락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연인의 사랑을 느끼지 않는 것은 아닐까요? 쓸데없는 걱정의 경우도 있으므로 과도한 행동은 삼가합시다.
② 사소한 일을 계기로 이상한 소문이 생기는 등 대인 관계의 문제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람의 소문도 지나가는 것이므로 과민반응을 하지 않도록 합시다. 

 


6. 강도를 당했지만 아무것도 도난당하지 않고(빼앗기지 않고) 무사히 끝나는 꿈 해몽

강도가 들었지만 아무것도 빼앗기지 않고 도망치는 것이 인상적인 꿈의 해석은 반대로 꿈에서 그다지 좋은 의미가 없습니다. 특히 금전적으로 운기 저하가 있습니다. 뜻밖의 지출이나 들어와야 할 수입이 제대로 들어오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7. 자신이 강도를 당하는 꿈해몽 풀이

당신은 현재 상황에 아무런 변화가 없고 윤기없는 것이라고 느끼고 있으며, 그런 일상에 지쳐 있는 것 같습니다. 좀 더 자극을 원한다면 그런 생각이 "강도의 꿈 '으로 표면화된 것입니다. 가정과 학교 또는 직장의 왕복만 반복하는 무의미한 삶보다 취미를 만드는 등 작은 변화를 도입해 당신의 삶을 생생하게 만들어 보세요. 

 

8. 다른 사람이 강도를 당하는 걸 보는 꿈

TV에서 강도 장면을 봤다거나, 길을 가다가 멀리서 다른 사람이 강도에게 당하는 모습을 보고 있었다든가 하는 그런 꿈은 자신이 그 자리에있는 것은 아니지만 강도가 등장하는(나오는) 꿈은 가까운 시일 내에 큰 금전적인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9. 강도에게서 도망가서 숨는 꿈(숨어 있는 꿈)

강도가 발생했는데 두려움에 숨거나 도망하는 것 같은 느낌의 꿈은 자신에 대한 불안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성적인 욕구 증가와 도박에 돈을 사용해 버리고 싶은 것 같은 욕망의 강세를 마음의 어딘가에서 느끼고 억제도 한계에 이르고 있는지 모릅니다. 폭발하기 전에 몸을 움직이거나 마음이 허락하는(대화가 통하는) 상대와 건강한 방법으로 잘 발산 시키도록 합시다.

 

10. 강도를 하기 위해 매복해 있는 꿈(숨어 있는 꿈) 

강도를 하기 위해 매복하고 있는 것 같은 인상의 꿈은 이성에 대한 질투심과 소유욕의 강세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신경 쓰이는 이성에게 사랑 받고 싶어 이쪽을 향하고 있으며, 또한 누구에게도 공개하고 싶지 않은 자신만의 것으로 만들고 싶다라고 감정이 당신 속에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의 강한 마음이 꿈이 되어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지나친 행동을 하지 말라고 꿈이 당신에게 경고하고 있습니다.

 

11. 강도의 인질이 되어 있는 꿈

정신적으로 꽤 몰려 사람을 믿을 수 없는 인간 불신에 빠져 있습니다. 우선 그렇게되어 버린 원인을 파악하고 제대로 마주보고 해결합시다.

 

 

 

### 정리 ###

강도를 만나는 꿈은 그때그때의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이 됩니다. 강도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이 강도가 되었는지 강도를 당했는지 잘 살펴보고 어떤 상황에 처했는지 잘 기억해 두세요. 강도를 당해서 금품을 빼앗기는 것은 실제로 길몽이므로 잊지 마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