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하는 꿈 해몽 풀이 (회사, 학교, 약속, 시험, 결혼식에 늦는 꿈)

지각하는 꿈 해몽 풀이 

(회사, 학교, 약속, 결혼식에 늦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지각하는 꿈" 은 현실적으로 초조함과 불안을 안고 있을 때 꾸기 쉬운 꿈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특히 학업과 동아리, 직장, 자격 취득, 시험 등 무언가에 열심히 임하는 성실한 사람이나 책임감이 강한 사람 일수록 압력을 느끼고 쉽고, 모르는 사이에 초조함과 불안 등의 정신적인 중압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는 "지각꿈, 지각하는 꿈" 관련 해몽 해설을 해볼까요? 

 

 

1. 학교에 지각하는 꿈해몽 풀이

학교에 지각하는 꿈과 지각할 것 같아 초조해 하는 꿈은 현재 부과된 과제나 할당량 등에 압력을 느끼고 있고, 현재 놓여있는 상황에 불안과 걱정,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암시입니다. 

특히 학생들이 본 경우 모두 탈락하는 불안, 공부에 따라갈 수 없는 불안과 초조에서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직장인도 학교에 지각할 것 같은 꿈을 꿀 수 있습니다. 그 경우에도 새로운 무언가를 배우거나 배우게 되는 사건이 발생하지만, 모두 자신에게 주어진 과제나 테마(할당량)에 대한 불안과 초조의 마음에서 꾸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2. 회사에 지각하는 꿈 해몽

회사에 지각하는 꿈은 마감이나 납기, 할당량, 사내의 인간 관계 등 어떤 과제나 문제를 안고 있어, 정신적으로 긴장하고있는 상황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3. 회사에 지각 할 것 같았지만 늦지 않는 꿈

회사에 지각 할 것 같아 초조했지만 다행히 늦지 않았던 꿈은 마감이나 납기, 할당량, 회사(학교 내) 인간 관계 등에서 어떤 과제나 문제를 어떻게든 해결해 나가는 것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4. 결혼식에 지각할 것 같아 초조해 하는 꿈의 의미

지각할 듯 초조해 하는 꿈은 기회나 활약의 장소가 준비되어 있는데, 만족스러운 결과를 낼 수 없거나, 아무것도 할 수없는 자신에게 초조함과 불안을 느끼고 있는 감정의 표현입니다. 모두 마음에 여유가 없이 다급한 심경에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좀더 어깨의 힘을 빼고 자신을 비난하지 않도록 합시다.

 

5. 시험에 지각하는 꿈

시험에 지각하는 꿈은 주위의 평가와 명성에 대한 압력 느끼고있는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시험과 시험에 지각할 뻔한 꿈을 꾸는 경우 대부분은 "주위에서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어떻게 생각하는지" ,"자신의 능력을 시험 받고 있다" 고 느끼기 쉬운 사람이 꾸기 쉬운 꿈입니다.

꿈속에서 시험에 지각해 버리는 꿈은 본래의 실력과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없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일에 여유를 가지고 임하도록 노력합시다.

 

6. 기차, 버스, 전철, 비행기 등을 놓치는 꿈

자신의 목적과 목표를 향해 자신을 가져다 줄 기차와 비행기, 버스 등 교통수단을 놓치는 꿈은 기회와 행운을 놓치는 것을 알려줍니다. 혹은 막연한 사회의 흐름에 남겨진 것 같은 불안과 걱정을 느끼는 경우에 볼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을 암시하고 나온 꿈이든 현재 자신의 상황에 대체해서 판단 해주세요.

 

7. 놀이기구를 놓친 것 같아도 늦지 않는 꿈

어떻게든 늦지 않는 꿈은 사회의 흐름과 주변 상황에 결과적으로 적응할 수 있고, 인생의 좋은 파도에 어떻게든 탈 수 있음을 암시 하고 있습니다 . 하지만 일부러 아슬 아슬하게 타는 시간에 맞춰서 겨우 탔다면 현재 자신의 판단이나 생각에 모순이 있거나 조기에 개선할 것을 촉구가 되는 것도 가르치고 있습니다.

 

 

8. 행선지를 잘못 알아서 지각하는 꿈

비행기, 전철, 기차, 버스 등의 차량에 잘못 타는 꿈, 또는 걸어서 갔는데 모르고 다른 장소에 가서 지각하는 꿈은 잘못된 선택을 하고 있음을 알리는 경고 꿈입니다. 또는 더 나은 선택이 있는데 잘못된 선택을 하려고 하는지 가르쳐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현재 뭔가를 결정하려고 하는 사람이나 임하려고 하는 사람이 꾼 꿈이라면 다시 임하고 있는 것을 재고해 봅시다.

 

 

9. 데이트에 지각하는 꿈
데이트에 지각하는 꿈은 상대방과의 엇갈림이 발생하거나 타이밍을 놓쳐 버리는 것에 주의 신호가 전송됩니다. 혹은 이미 좋아하는 이성에게 접근중인 사람이 꾼 꿈이라면 그 접근 방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각한 당신을 상대가 용서하고 받아 들여 주는 꿈이라면 다른 기회에 사랑의 기회와 타이밍을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10. 약속 시간을 잘못 알아서 지각하는 꿈
꿈의 암시대로 자신의 오해나 착각, 오해 등으로 사람과의 엇갈림이 생기는 것에 주의를 촉구하라는 의미입니다. 

 

11. 늦잠을 자서 약속 장소에 늦게 가는 꿈(데이트, 결혼식 등)
일이나 심부름에 쫓기고 있으며, 당신의 체력이 과도하게 소모되고 있음을 알려 줍니다. 

 

12. 분실물을 찾느라 약속 장소에 늦게 간 꿈
중요한 것을 간과하거나 하지 않으면 안 될 일이나 우선 순위를 잘못 정해서 일을 하고 있음을 알려 줍니다. 

13. 입고 나갈 옷이 없거나 옷이 정해지지 않아서 약속 장소에 늦게 도착한 꿈
학교 및 단체, 직장 등 사람과의 관계에서 자신이 있는 곳이 없다고 느끼거나 주위에 어떻게 해야 할지 행동 방법을 잘 몰라서 우왕자왕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14. 예상치 못한 사건이 일어나 약속 장소에 늦은 꿈
지금의 라이프 스타일에 마음의 여유가없고, 정신적 피로가 상당히 축적되어 있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15. 지각해서 혼나는 꿈
회사 및 동아리, 학교 수업, 아르바이트 등에 지각하고 다른 사람에게 혼나는 꿈은 당신에게 어떤 개선점이 있다는 것을 가르칩니다. 무슨 말을 했는지, 그 말에 개선의 힌트가 숨겨져 있을 수 있습니다.

체크! 대화하는 꿈의 감춰진 의미를 상세히 공개!

 

 

대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얘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얘기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을 꿀 때 뭔가를 먹고 있는 장면과 분노로 인해 자신이 화가 나서 대화를 하는 중이었는데도 그 때의..

baupapa.tistory.com

 

### 정리 ###

기본적으로 지각하는 꿈은 현재 놓여있는 상황에 불안, 초조, 스트레스를 안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자주 지각하는 꿈을 꾸는 것 같으면, 당신의 정신은 상당히 피폐하고 힘든 상태에 있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 스트레스의 원인을 스스로 자각하고 있었다고 해도 즉시 해결할 수 없는 환경에 몸 담고 있는 것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경우, 우선 자신의 감정을 정면에서 받아보세요.

 

 

그런데 지각하는 꿈을 자주 꾸는 사람이라는 것은 성실하고 남보다 책임감이 강한 사람도 있기 때문에 열심히 살아있는 당신에게 조금은 어깨에 힘을 빼는 것이 지금의 당신에게 필요하다고 말할 수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