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 꿈 해몽 14가지 풀이 ( 케잌 받는, 선물하는 꿈, 케익 먹는, 사는, 만드는 꿈 )

케이크 꿈 해몽 14가지 풀이

( 케잌 받는, 선물하는 꿈, 케익 먹는, 사는, 만드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케이크를 먹고 있는 상황이라면 당신은 어떤 장면이 떠오릅니까? 달달한 케이크를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대부분 생일이나 크리스마스, 결혼식 등의 행사가 떠오를 거라고 생각합니다.

맛있는 케이크를 먹는 것은, 행복한 특별한 기분이 들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런 케이크를 꿈속에서 먹는 것에 뭔가 특별한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닐까요?  

이번에는 "케이크 꿈" 의 의미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1. 케이크를 사는 꿈해몽 풀이

케이크 가게에서 케이크를 사는 꿈은 멋진 연애와 인간 관계의 충실 등 행운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외형이 예쁜 케이크와 생크림이 듬뿍 들어간 큰 케이크를 구입하는 꿈이라면 당신에게 큰 행운이 다가옴을 암시합니다.   

 

2. 케이크를 보는 꿈 해몽

케이크를 보는 꿈은 사랑이나 일, 자기 계발 등 당신이 인생을 즐기기에 야심이 있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의욕만으로 되는 것은 없습니다. 행동으로 옮기지 않으면 언제까지나 성과가 다가 오지 않는다는 암시입니다.

당신의 감성을 믿고, 지금은 과감히 도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3. 케이크를 먹는 꿈 풀이

케이크를 먹는 꿈 은 케이크를 사는 꿈 처럼, 멋진 행운의 방문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특히 연애면에 즐거운 변화가 초래될 것입니다. 

누군가와 함께 케이크를 먹는 꿈인데 이성(남자, 여자)와 함께 케이크를 먹고 있다면,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꿈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케이크가 아주 맛있게 느껴진다면 이상의 상대와 사랑에 빠지게 될 것 입니다. 

또한 몇몇 즐겁게 케이크를 먹고 있다면, 교우 관계에 좋아질 암시가 될 것 같습니다.

 

 

4. 케이크를 눈 앞에두고 먹을 수 없는 꿈

눈 앞의 맛깔스러운 케이크를 먹고 싶은데 어떻게 해서든 먹을 수가 없습니다. 그런 이미지를 꿈에서 본다면, 지금 당신은 현실 도피를 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더 멋진 연애가 하고 싶다, 더 즐거운 매일을 보내고 싶다" 그렇게 생각하면서도 "하지만 자신은 없다" 고 생각하면서 현실에서 눈을 돌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현실을 바꾸기 위해서는 작은 발걸음을 내딛고 한 발 나서는 것이 필요합니다. 
 


5. 먹고 싶지 않은데 케이크를 먹는 꿈 해몽 풀이

케이크를 먹고 싶어하는데, 무리해서 먹고 있는 이미지를 꿈에서 보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 꿈은 연애와 일 등으로 바라지 않는 결과를 받아 들여야 하는 상황 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괴로운 결과를 받아 들임으로 인해 다음 단계를 진행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6. 케이크를 이쁘게 잘 만드는 꿈해몽

연애 나 일이 순조롭게 되어 가는 조짐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낭비와 부주의에서 뜻밖의 문제를 초래할 우려도 있을 것입니다. 컨디션이 좋은 때 일수록 더욱 조심해야 할 순간입니다. 
 

 

7. 케이크의 모양이 엉망이 되어 버린 꿈(망가진 케잌, 부서진 케익 꿈)

연애운과 대인운의 저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연인과의 관계가 경색될 우려가 있을 것입니다. 그와 그녀와의 관계에 불안을 느끼는 경우는 먼저 자신의 행동에 원인이 있는지를 되돌아 봅시다. 
 


8. 팬케이크의 꿈

팬케이크는 기본적으로 연애운에 관한 암시가 많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맛있고 달콤한 팬케이크를 먹는 꿈 은

당신의 연애운 상승을 말하는 길몽 입니다.

현재 연인이 없는 사람이 이 꿈을 꾸게 된다면, 조만간 멋진 만남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딸기 케잌의 꿈 해몽 풀이

해몽에서 딸기는 새로운 사랑의 상징입니다. 딸기 케익을 먹는 꿈은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말하고 있습니다. 짝사랑 중이던 사람은 좋아하는 사람과 맺어지게 될지도 모릅니다.

당신에게 작은 행복이 날아 들어올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0. 초콜릿 케이크의 꿈

꿈의 해석에서 초콜릿은 연애면의 기쁨을 암시하는 상징입니다. 초콜릿 케이크를 먹는 꿈은 연애면이 어느 때보다 충실 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사람과 확실한 애정을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미혼 여성이 봤다면 조만간 결혼을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초콜릿을 먹는데 달게 느낄수록 당신이 받는 애정이 더욱 커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11. 과일이 듬뿍 들어간 케이크 꿈 해몽

해몽에서 과일은 결실의 상징입니다. 과일이 많이 담겨 있는 케이크는 지금까지의 당신의 노력이 보상받게 될 암시입니다. 연애와 친밀한 인간 관계에서 큰 발전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의 마음이 통해 상대와 관계가 진전이 있을 수 있습니다. 
 

 

12. 생일 케이크의 꿈 (기념일)

해몽에서 생일은 새로운 출발의 상징입니다. 생일 케이크가 꿈에 나타나는 것은 연애와 교우 관계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 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새로운 만남과 새로운 사랑의 방문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성에게는 당신을 사랑하는 남자에게서 프로포즈가 있는 등 결혼의 전조가 될지도 모릅니다.
 

 

13. 케이크를 주는 꿈(케이크를 선물하는 꿈)

당신이 누군가에게 케이크를 주는 꿈은 그 상대에 대한 애정과 호의의 표현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당신이 상대의 주의를 얻고 싶은 마음도 보이고 있습니다. 

상대의 관심을 끌기 위한 의도가 지나치면, 당연히 역효과가 될 우려도 있으므로, 만약을 위해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14. 케이크를 받는 꿈 (케익을 선물받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이 누군가에서 케이크를 받는다는 상대의 애정과 호의를 받을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케이크를 기분 좋게 받을 경우,

당신에게도 상대와 사귀는 것은 좋다고 느끼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케이크를 원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있다면 상대방의 호의가 마음에 부담이 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떤 마음으로 케이크를 받았는지 곰곰이 다시 잘 생각해 봅시다.

 

 

### 정리 ### 

케이크 꿈은 케이크를 먹는 상황, 주거나 받는 상황에 따라서 그 의미가 달라집니다. 그리고 꿈에서 자신의 기분이 어땠는지를 잘 살펴 보아야 합니다. 현실에서 달달하고 맛있는 케익이지만 꿈에서는 케이크의 이미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때문에 꿈의 내용을 잘 기억하고 해석해 봅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