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꿈 이사하는 꿈 해몽 풀이 (작은, 큰 집으로, 이사가는 꿈)

이사 꿈, 이사하는 꿈 해몽 풀이

(작은, 큰 집으로, 이사가는, 이사준비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속에서 포장을 하고 어디론가 이사하는 꿈, 이미 이사를 하여 새 집에 살고 있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꿈에서 집(아파트 주택)은 자신의 운기를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현재 살고 있는 집보다 좋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은 미래의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고, 오래되고 낡고 좁은(작은) 집으로 이사꿈은 앞으로 운기가 저하되어 가는 미래의 상황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환경의 변화가 일어나기 전에 꾸게 되는 "이사 꿈" 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좋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해몽 풀이(큰 집, 좋은 집으로 이사가는 꿈)

이사하는 집이 현재 살고있는 집보다 크고 훌륭한 꿈과 고급스럽고 깨끗한 느낌의 꿈이라면, 지금부터 운기가 크게 비약하는 환경의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혹은 현재 아파트에 살고있는 분은 고층 아파트로 바뀌어 있고, 실제 방보다 넓고 깨끗한 방으로 되어 있다면 꿈에서도 비슷한 의미입니다.

 

꿈에서 집의 인상이 크게 바뀌는 꿈만큼 큰 변화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이사를 가는 집에 좋은 인상을 받는 꿈이라면, 당신의 노력의 방향이 올바르게 되었다는 것을 가리키기 때문에 지금 하던대로 지속적으로 노력해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오래된 집으로 이사하는 꿈 해몽 풀이(작은 집, 낡고 오래된 집으로 이사가는 꿈)

 

이사처, 즉 현재 살고 있는 집보다 낡고 좁은 쓸쓸한 느낌을 받는 꿈이라면 앞으로 운기가 저하되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만약 앞으로 전직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 꾼 꿈이라면, 만일 전직이나 이직활동을 시작해서 좀처럼 취직이 정해지지 않고 고생하고 돈으로 고생하거나, 의외로 지금보다 더 좋은 직장에 취업을 할수 없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처럼 오래된 집으로 이사하는 꿈과 어느새 이 오래된 집에서 자신이 살고 있는 꿈을 꾼 경우, 현재 진행중인 상황과 앞으로 다가올 상황에 대해서 재검토하는 것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 정리 ###

이사 꿈은 이사하는 집의 상태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낡은 집이라도 좋은 인상을 받는 꿈이라면 길몽으로 해석되며, 비싸고 훌륭하고 멋진 집이라도 무언가 위화감을 받거나 싫은 이미지를 가진 집이라면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