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꿈 - 재운과 애정 운의 상징(돈, 동전, 지폐, 재산, 돈뭉치 돈다발 나눠주는, 받는 꿈 해몽 풀이)

돈 꿈은 재운과 애정 운의 상징

(돈, 동전, 지폐, 재산, 돈뭉치 돈다발 나눠주는, 받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돈을 지불하고 물건을 사는 꿈, 돈을 가지러 가는 꿈 등 돈과 관련된 꿈을 꿀 수 있습니다.

꿈에서 돈은 주로 "재운과 애정운" 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돈 꿈, 돈과 관련된 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경마, 경륜, 보트 레이스 등의 도박에 지는 꿈해몽
경마와 경륜, 보트 레이스, 경정 등의 도박을 하고 지는 꿈은 돈이 들어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수백만의 큰 손실을 하는 꿈이라면, 손실의 크기만큼 큰 수익과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작은 손실의 꿈이라면, 소액의 이익과 겸손한 소득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2. 돈을 훔친 꿈, 돈을 훔치는 꿈 해몽

돈이나 지갑을 훔치는 꿈, 돈을 잃어 버리는 꿈은 재운이 상승하고 어떤 이익을 얻을 수있는 암시입니다.

도둑이나 다른 사람이 지갑이나 돈을 훔치는 꿈은 재운의 상승 외에 안고 있는 고민과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가르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3. 자신이 돈을 지불하는 꿈, 돈을 지불하고 있는 꿈, 돈을 내는 꿈 해몽 풀이

어떤 이익이나 수익을 얻고, 재운을 생기는 암시입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원하는 물건을 싸게 손에 넣을 수 있다거나 손해 보는 사건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돈을 지불했는데 좋아하는 물건이나 상품이 손에 들어오면 그 제품이나 물건이 암시하는 '애정과 어떤 만족감'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좋아하는 반지를 사는 꿈이라면 반지가 상징하는 '애정 운과 이성 운' 을 손에 넣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4. 돈을 지불하고 쇼핑을 하는 꿈

돈을 지불하고 당신이 원하는 상품이나 음식을 사는 꿈은 당신이 어떤 행운을 손에 넣을 암시입니다.

 

꿈속에서 무엇을 사려고 하고 있었나요?

옷, 신발, 가방, 모자, 반지, 목걸이 등 외에, 케이크, 빵 등의 음식 등 당신이 "무엇을" 구입했는지에 따라 행운의 의미가 달라집니다.

체크!!! 쇼핑하는 꿈은 뭔가를 손에 넣는 것을 알려 준다!!!

 

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21가지 풀이

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슈퍼나 상가, 아울렛이나 편의점 등에서 음식과 음료, 의류 등을 선택해서 사는 꿈(구매하는 꿈)을 꿀 수 있습니..

baupapa.tistory.com

 

5. 돈을 사람에게 주는 꿈해몽 풀이, 돈을 나눠주는 꿈

누구를 위해 돈을 지불하거나 내는 꿈은 당신이 그 상대에 대해 지원하고 협력하거나 어떤 애정을 주는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 때의 금액의 크기는 당신이 상대에게 주는 애정(선의)의 크기와 비례합니다.

만약 상대가 기꺼이 받는 인상을 받았다면, 당신의 마음은 상대방에 도달했으며, 앞으로도 인간 관계와 교우관계 등이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나갈 것입니다.

 

6. 돈을 상환하는 꿈 풀이, 대출금, 대여금, 빌린 돈 갚는 꿈

은행이나 다른 사람에게 돈을 갚는 꿈은 앞으로 점차 경제적으로 여유있는 생활이 되어가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 꿈은 빚을 갚을 꿈도 비슷한 판단이 되며, 운명이 호전되는 길몽입니다.

 

 

7. 텅 빈 지갑 꿈해몽

자신의 지갑을 보니 지폐가 들어 있지 않은 꿈과 텅 빈 지갑 꿈은 재운이 상승되거나 경제 상황이 상향되어 가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현재 돈이 없어서 어려운 상황에 있는 사람을 보는 경우에도 임시 수입을 기대할 수 있으며, 앞으로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암시입니다.

혹은 지금까지 노력하고 있었던 것이 보상받는 등 마음의면에서도 여유가 나올 수 있을 것입니다.

 

 

8. 복권 및 로또 등으로 돈이 닿는 꿈

보물 복권에 당첨 꿈은 반대로 꿈이 되고, 어떤 손해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때 당첨된 금액의 크기가 손실의 크기와 비례하기 때문에, 만약 재산이 닿는 것 같은 꿈을  꾸게 되면 충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체크!!! 복권 당첨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복권 당첨 꿈 해몽(로또 복권 등)

로또 복권 당첨 꿈 해몽 1. 로또 복권이 당첨 꿈은 요주의 복권이 당첨이라는 것은 비록 그것이 꿈도 재수가 좋은 것 같은 생각도 들지만, 실은이 꿈을 보았을 때는 요주의입니다. 왜냐하면 복권이 당첨 꿈은 그..

baupapa.tistory.com

 

 

9. 경마 · 경륜 · 보트 경주, 경정 등 도박에서 이기는 꿈

도박류를 이기는 꿈은 모든 반대 꿈에서 돈의 손실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손실을 가르치는 꿈을 보면 투자와 주식, 도박,이 시기에 초대를 받은 장사의 이야기 등은 신중하게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재산이 그만큼 큰 손실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드물게 꿈에서 복권에 당첨되는 꿈을 꾸게 되고 실제로 당첨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꿈은 복권이나 도박 류를 이기는 꿈 · 닿는 꿈은 반대로 판단합니다.

 



10. 돈뭉치 또는 돈다발을 받는 꿈, 재산을 증여받는 꿈

다른 사람에게서 돈을 받는 꿈은 어떤 손실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돈을 다른 사람에게서 받는 꿈이라면 돈의 금액의 크기가 손실의 크기를 나타냅니다. 때문에 충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11. 돈을 가지는 꿈, 돈을 줍는 꿈 해몽 풀이(동전, 지폐, 수표 등)

지폐를 줍는 꿈이나 10원, 50원, 100원, 500원 동전을 줍는 꿈은 마음에 평화를 요구하고 있는지, 애정에 굶주려 있는 정신 상태를 나타냅니다.

또는 재운 저하의 암시입니다.

이 꿈은 주운 금액이 거액이면 그만큼 큰 애정을 갖고 싶어하는지, 어떤 손실을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쪽을 상징하고 나타난 꿈인지, 현재의 상황에 대체해서 판단 해주세요.

애정을 바라고 꾼 꿈이라면 우선 자신을 제일로 인정하고 사랑해주세요. 가끔은 맛있는 것을 먹으러 가거나 좋아하는 일을 하는 시간을 늘리고 자신을 소중히 해주세요.

 

12. 누군가가 돈을 지불해 주는 꿈 의미 풀이

다른 사람이 음식 값이나 쇼핑하고 요금을 지불해 주는 꿈은 반대로 자신의 돈이 나가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와 어떤 손실을 받기 전에 볼 수 있습니다.

만약 특정 인물이 지불해주는 꿈은 그 사람과 관련하여 불이익을 당하거나 어떤 손실을 받거나 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13. 돈이 부족해 쇼핑을 할 수 없는 꿈 해몽

돈이 모자라 당신이 원하는 상품이나 음식을 살 수 없는 꿈은 현재의 부족을 드러낸 노력이 좀더 필요한 상황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에 역부족인가? 노력이 필요한지는 그 상품이나 음식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만약 돈이 부족하고 원하는 옷을 살 수 없는 꿈의 경우는 옷이 상징하는 '사회적 신용과 실력 부족' 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14. 지폐가 많이 들어간 지갑의 꿈해몽 풀이

1만원과 5만원 지폐 등의 지폐가 가득 담긴 지갑의 꿈은 경제적인 불안과 걱정이 일어나는 것에 주의를 촉구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혹은 낭비와 가파른 지출 등에도 주의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15. 돈을 세는 꿈, 돈뭉치 또는 돈다발을 받아서 세는 꿈

돈을 세는 꿈은 자신이 사랑 받고 있는지 누군가 필요로 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는 불의의 지출과 어떤 손실을 암시하는 경우에도 꿀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을 암시하고 본 꿈인지를 확인하려면 현재 자신의 상황에 대체해서 판단해 주세요.

애정면을 상징하고 본다면 좋아하는 상대의 마음이 자신에게 향하고 있는지 "확인하려는 알고 싶다" 라는 마음이 강한 때 꾸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 정리 ###

돈이 들어가는 꿈을 보면 기뻐서 순간 기분이 좋아져 버립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돈이 나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지, 어떤 손실을 받는 꿈이 되어 버립니다.

돈 꿈, 돈에 관련된 꿈을 꾸게 되는 경우 어떤 상황에 놓여져 있었는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기 때문에 자신의 상황을 잘 확인해 보고 꿈의 의미를 판단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