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를 손에 들고 있는 꿈은 행운을 손에 넣을 운명

뭔가를 손에 들고 있는 꿈은 행운을 손에 넣을 운명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 속에서 어느새 가방이나 우산 같은 "물건을 손에 들고 있는 꿈" 을 꿀 수 있습니다.

사실 꿈에서 자신이 손에 들고 있는 물건은 가까운 미래에 자신이 얻게 될 축복을 상징합니다. 그러나 이 꿈의 경우 자신이 손에 들고있는 「물건」에서 행운의 의미가 달라집니다.

이번에는 "무언가를 손에 들고 있는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우산을 손에 들고 있는 꿈

꿈에 나오는 우산은 "당신을 보호하고 지키는 존재가 있는 것" 을 상징하고, 곤란했을 때나 궁지에 빠졌을 때에 누군가의 도움의 손길이 들어가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특히 멋진 우산과 튼튼한 우산, 패션 우산 등 우산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꿈의 경우는 강력한 후원자와 동료를 우산의 상태로 보여줍니다.

그런 우산을 어느새 손에 들고있는 꿈은 당신을 도와 줄 보조자 또는 협력자가 옆에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문제가 있거나 고민이 있으면 주위의 신뢰할 수 있는 인물과 상담해 보세요. 좋은 해결책과 협력을 얻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우산의 상태는 원조의 상황 '을 의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산을 손에 들고있는 꿈의주의 점!

예를 들어, 검은 색 우산을 가지고 꿈은 "당신의 태도와 말투" 에 따라 협력자의 도움을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검은 우산을 가지고 꿈을 보니 뭔가 상담이나 불만이있을 때는 감정적으로되지 않고 냉정하게 정중하게 상담 상대에게 고민을 털어 보자.

또한 깨진 우산, 부러진 우산, 찢어진 우산의 경우, 당신이 원조자 또는 후원자, 아군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당신을 지켜주지 않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기타 우산을 찾는 꿈이나 우산을 쓰고있는 꿈의 의미는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체크!!! 우산의 꿈은 당신을 보호하고 지키는 존재의 상징!

 

 

우산 꿈 해몽

우산 꿈 해몽    비와 햇살을 막아 주는 우산의 꿈은 당신이 곤란한 상황에 빠졌을 때의 상황과 도와주는 사람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산이 없거나 우산 망가지거나 고장나거나 하면 원조는 기..

baupapa.tistory.com

 

2. 가방을 손에 들고있는 꿈해몽 풀이 

좋은 가방을 가지고 있는 꿈, 새로운 가방을 가지고 다니는 꿈은 풍부한 재운을 얻고, 물건에 얻게 되는 행운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때 손에 가방에 많은 물건이 들어 있고, 가방이 무거운(많은 물건이 들어있는) 인상을 받는 꿈이라면 더 기쁜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또한 가방의 꿈은 재운 외에도 후원자의 상징으로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일 그렇다면, 당신은 믿음직한 협력자와 동료가 이미 곁에 있는 것을 가르칩니다.

 

3. 비옷(우비)를 손에 들고 있는 꿈 해몽

손에 비옷 또는 레인코트를 가지고 있는 꿈도 "당신을 보호하고 지키는 존재가 옆에 있는 것" 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뭔가 곤란한 일이나 걱정거리, 고민이 발생했을 때, 비옷이 상징하는 인물로부터의 지원과 협력을 통해 도움받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때 비옷의 색이 흑색의 경우는 위의 검은 우산뿐만 아니라 당신의 태도나 말에 따라 상황이 역전되어 다른 사람의 도움을 얻지 못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취하는 경우 특히 말에는 충분히 조심합시다.

새 우비(비옷),  화려하고 깨끗한 레인코트 등 상태가 좋은 물건을 들고 있는 꿈은 협력자의 도움을 원활하게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4. 칼을 손에 들고있는 꿈해몽 풀이

훌륭하고 멋진 칼을 손에 들고 있는 꿈은 이미 당신이 어떤 행운을 손에 넣고 있거나 곧 행운을 손에 넣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연애 장사, 거래, 사업 번창, 출세 등 즐거운 행사가 일어나는 것을 "칼을 손에 들고 쥐고 있는 모습" 으로 전하고 있습니다.

만약 현재 아직 기쁜 일이 일어나지 않은 경우에도 당신이 모르는 수면 아래에서는 순조롭게 운이 준비되어 있으며, 곧 칼이 상징하는 기쁘고 멋진 행운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5. 이력서를 손에 들고 있는 꿈해몽

이력서를 손에 들고있는 꿈은 새로운 무언가가 시작할 암시입니다. 

만약 아르바이트를 할 계획이없는 사람이나, 전직의 예정이없는 사람이 손에 이력서를 가지고 있으면, 지금까지 주저 것이나, 자신이 없어서 못한 것에 과감히 도전 해 본다 것도 좋은시기입니다.

직장도 취미도 무엇이든 도전하는 당신의 미래는 자신이 생각하지 않은 결과가 나타나거나 결과적으로 좋은 결과라고 생각할 수있는 상황이 될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반대로, 아르바이트 또는 이직, 전직을 하려고 생각하는 사람이 꾼 꿈의 경우 곧바로 새 직장에 종사하는 미래를 상징해서 보여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6. 인감 또는 도장을 손에 들고있는꿈 해몽 풀이

꿈속에서 도장을 손에 들고 있는 꿈은 무엇인가 진행 상황이나 관례가 성립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법인이 사용하는 도장이 나타나면 구직중인 사람이라면 일이 결정될 가능성이 있음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취업 결정을 다짐하고 있는 것은 아니므로 상황이 성립될 때까지 방심하지 않고 신중하게 목표를 향해 일을 진행시켜 나갑시다.

당신이 인감을 사용해서 도장을 찍는 꿈은 어떤 중요한 결정을 내릴 시기의 도래를 말하고 있습니다. 이때 당신이 손에 들고 있는 인감이 훌륭하고 멋진(예를 들어, 회양목)의 인감이였던 경우, 자신의 결단에 의해 미래에 밝은 전망을 여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열쇠를 손에 들고있는 꿈 해몽

열쇠를 손에 들고 있는 꿈은 일의 고민과 현재의 교착 상태가 멋지게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열쇠」의 크기와 아름다움은 기회의 크기, 행운의 크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만약 크고 훌륭한 멋진 열쇠로 나타난 경우는 사물의 한계를 타개하고 큰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꿈에서 키를 잡고 쥐고 있는 꿈을 꾸게 되면, 행운의 조짐이므로 만일 힘든 상황에 막혀 길바닥 상황에도 과감히 앞으로 향하는 마음으로 도전해 봅시다.

 

8. 립스틱을 손에 들고있는 꿈

립스틱이나 립글로스(립글로즈)를 손에 들고 있는 꿈은 자신을 더 매력적으로 보이고 싶고 주위에 좋게 보여지고 싶다는 자신의 감정을 나타냅니다.

손에 들고 립스틱을 숨어서 몰래 그리는 꿈은 무언가를 숨기고 싶은 마음, 속이고 싶은 마음, 꺼림칙한 감정 등을 가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립스틱에 관계없이 화장품에 능숙하게 화장을 할 수 있으면 자신의 매력을 잘 주위에 어필 할 수 있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체크!!! 화장을 하는 꿈 더 알아보기 

 

화장 꿈 해몽 풀이 -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화장하는 꿈 등)

화장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러 갈 때나, 중요한 모임이 있는 경우에는 옷차림뿐만 아니라 여성이라면 평소보다 정중하게 시간을 들여 화장하는 분들이 많..

baupapa.tistory.com


9. 거울을 손에 들고 있는 꿈 풀이

주운 거울을 손에 들고있는 꿈, 보석이 장식된 아름다운 거울을 손에 들고 있는 꿈은 직장이나 대인 관계, 연애 등에 있어서 어떤 인연이 맺어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결혼을 원했던 사람이 볼 때 머지 않아 결혼의 인연이 맺어지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또한 꿈에서 거울에 비치는 모습은 미래의 자신의 운세를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거울에 명확하게 자신의 모습이 비치고 있으면 운세는 상승하고 소원이 이루어질 사건이 방문하거나 행운을 손에 쥐게 되는 것을 알려 줍니다. 

 

 

10. 지도를 손에 들고 있는 꿈해몽 의미

한국지도와 세계지도, 교통지도 등 지도를 가지고 있는 꿈은 앞으로 당신이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는 시기에 와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누군가에게 지도를 받아 손에 꿈은 지도를 올린 사람의 도움과 협력으로 나아갈 길과 방향성이 명확하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암시입니다. 

꿈에 나오는 지도에 화려한 이미지와 아름답다고 느끼는 감정을 수반하는 꿈이라면 당신의 인생 설계가 순탄하며 멋진 미래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11. 계란을 손에 들고있는 꿈

"계란" 꿈은 행운의 상징입니다. 그 계란을 손에 들고 있는 꿈은 새로운 미래의 시작과 임신, 결혼 등의 모든 기쁨마다 일어날 것을 암시 하고 있습니다.

장사 또는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이 꾼 꿈이라면 어떤 이득을 얻는 등의 행운을 가르치고 있으며 독신(미혼)인 사람이 꾼 꿈이라면 좋은 인연이 맺어지는 등의 행운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계란을 가진 꿈은 사람에 따라서는 벌써 행운을 손에 넣고 있다는 것을 가르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 정리 ###

기본적으로 길몽의 의미를 가진 물건을 손에 들고 있는 꿈 은 그 물건이 상징하는 것에 의해 "행운을 얻게 될 인연" 이 되고, 곧 당신이 기쁘다고 느끼는 사건이 찾아올 것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