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어 꿈 해몽(잉어를 잡는, 먹는, 보는 꿈 해몽 태몽)

잉어 꿈 해몽

(잉어를 잡는, 먹는, 보는 꿈 해몽 태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잉어는 예로부터 영물로 여겨지며, 용이 될 물고기를 뜻했습니다. 잉엉는 점차 성장해가면서 그 결실을 맺고 영예를 얻는 것을 상징합니다.

이번에는 "잉어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잉어가 폭포를 등반하는 꿈 해몽(폭포를 거슬러 올라가는 꿈)

당신의 운기가 지금 바로 절정임을 나타냅니다. 약간의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걱정하지 말고 목표를 향해 돌진해 주세요. 향후 반드시 큰 명성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2. 잉어를 잡는 꿈해몽

큰 기회를 포착한다는 암시입니다. 잡은 잉어가 클수록 기회도 커집니다. 또한 아주 싱싱한 잉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작은 잉어와 너무 힘이 없는 잉어의 경우는 작은 기회가 될 수 없지만 당신의 미래에 긍정적인 것은 틀림없습니다. 또한 여성(여자)가 꿈을 꾼 경우는 곧 임신을 하는 예지몽입니다.

 

3. 잉어를 먹는 꿈 해몽 풀이(태몽)

경사가 있다는 암시입니다. 특히 친한 사람과 자신일지도 모릅니다. 또한 컨디션이 좋아지며, 기력이 충실하고 점점 일이 잘 되고 있다는 암시도 취할 수 있습니다. 여성이 꿈 꾼 경우 임신을 하는 태몽입니다.

 

4. 연못에서 튀어 나오는 잉어와 물고기를 보는 꿈

행운이 날아 들어오는 전조입니다. 특히 크고 아름다운 비단 잉어가 튀는 경우 금전적으로도 꽤 기대할 수 있는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5. 폭포 등반을 하고 있는 잉어가 물줄기에 져서 오르지 못하는 꿈

지금 순조롭게 진행되고 잇는 일이나 연애에 대해 갑자기 비가 오는 것과 같은 상황이 될지도 모릅니다. 퀘도에 큰 수정이 이뤄지는 것을 말하며, 좋지 않은 문제가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운기가 급격히 하강하고 있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화려한 행동이나 큰 결정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6. 너무 밝은(엄청 밝은) 비단 잉어를 보는 꿈해몽

눈이 아플 것 같은 선명한 색채를 가진 비단 잉어는 그 인상과 마찬가지로 당신이 주위에 느끼는 위화감을 나타냅니다.

아무래도 지금의 환경은 당신에게 있어서 잘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미 몸에 위화감이 생기거나 하지 않았나요? 남의 결정만이 눈이 가고, 본래의 자신을 잃어버리고 있다는 경고이기도 합니다. 변화하는 환경이라면 더욱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7. 죽은 잉어를 보는 꿈(잉어가 죽는 꿈) 해몽 풀이

행운과 영화의 상징인 잉어의 시체를 보는 꿈은 당신의 기력이 쇠퇴하고 성장에 적극적인 자세의 부족을 나타냅니다.

매사에 소극적인 기분이 되어 있다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마음을 적극적으로 하고자 하는 것만으로 운기 또한 움직이일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십시오.

 

8. 잉어를 자르는 꿈

대체로 좋지 않은 일이 있다는 암시입니다. "용이 될 잉어" 라고 말할 정도로 잉어는 신성시 되는 물고기입니다. 이런 잉어를 갈로 자르거나 베거나 하는 것은, 약간의 행동의 실수로 소중한 기회를 버리는 것이 될지도 모릅니다.

또한 드물게 가족의 불행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질병이나 부상에 충분한 주의를 가져야 합니다. 길몽으로는 손님이 방문한다고 암시합니다. 자신의 운을 새겨 줄 수 있는 중요한 인물로 짐작이 가는 경우 아낌없이 대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9. 새빨간 잉어를 보는 꿈(빨강 잉어 꿈)

색상 중에서도 특히 빨강은 열정적으로 솟구치는 감정을 나타냅니다. 붉은 색깔의 잉어는 교만한 당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력의 충실에 수반되므로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하지만 드물게 너무 강한 적색은 파멸을 초래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기력이 충실하게 한 채 냉정하게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정리 ###
잉어가 나오는 꿈은 행운으로 파악할 수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러한 꿈을 꾼 경우 운기가 강렬하게 나타납니다. 등장한 잉어의 상태에 따라 현재 얼마나 당신에게 힘이 있는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