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붕어 꿈 해몽 풀이 모음 (금붕어 잡는, 헤엄치는, 죽는, 보는 꿈 태몽)

금붕어 꿈 해몽 풀이 모음

(금붕어 잡는, 헤엄치는, 죽는, 보는 꿈 태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금붕어가 나오는 꿈은 좁은 공간에 갇힌 마음의 상태를 암시합니다.

 

금붕어는 좁은 수조에서 길러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마음과 시야의 좁음, 폐쇄적인 환경에서 살아가는 당신의 현재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럼 이번에는 "금붕어 꿈" 의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금붕어가 힘차게 헤엄치고 있는 꿈 해몽

금붕어의 모습이 건강할수록 운기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정신적인 부분에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조입니다. 좋은 마음가짐을 가지고 풍부한 인간관계의 삶임을 나타냅니다.

건강하게 헤엄치는 금붕어는 빠르고 경쾌하게 다양한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그런 근사한 움직임을 하기 대문에 "의외의 즐거운 행사가 찾아올 암시" 라고도 해석됩니다. 또한 그 금붕어가 빛나는 아름다운 색상일수록 길조로 인식합니다.

 

 

2. 깨끗한 수조의 물에 사는 금붕어 꿈 해몽

건강 상태가 양호함을 나타냅니다. 지금 당신이 속한 환경이 풍부하고 아주 좋은 기류가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직장 환경에 대한 만족도의 높이와 가정 환경의 장점 등을 의미합니다.

 

3. 금붕어를 보는 꿈해몽 풀이

좁은 수조에 수용하는 금붕어는 당신 자신을 투영하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현재 고민이 많은 인간 관계의 중간에 있는 자신에 대해 우려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꿈속의 인상이 흐리고 어두웠다면 현상에 시달리는 것을 으미합니다.

그냥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 상황에 휘둘릴 뿐 변화는 기대할 수 없을 것입니다. 속한 환경을 바꾼다든지 문제에 대해 대책을 강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4. 금붕어가 죽는 꿈 해몽

갑작스런 문제에 휩쓸리는 암시입니다. 철저한 계획과 확고한 전망을 함으로써 해결될 것입니다. 지키지 못할 약속이나 언약은 절대로 하지 마십시오. 이것이 원인이 되어 큰 문제를 일으킬 조짐입니다.

 

5. 수조의 물이 더러운 금붕어의 꿈 의미

당신의 컨디션이 나빠질 암시입니다. 병원에서 정기검진을 한 번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생활 습관의 혼란을 주의하고 있습니다.

 

 

6. 금붕어에게 먹이를 주는 꿈

타인을 자신의 뜻대로 하고자 하는 욕구의 증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연인을 애완 동물처럼 취급하는 당신에게 꿈이 경고하고 있습니다. 타인에게 무례한 행동을 하지 않았는지 스스로 반성해 보세요.

 

7. 당신 자신이 금붕어가 되어 버린 꿈(변신하는 꿈)

지금 닥친 현상, 상황으로부터 탈출하기 위해 큰 결정을 하려는 당신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수족관 같은 비좁은 환경에서 벗어나 새로운 세계로 발검을을 내딛고 싶은 기분의 고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8. 금붕어를 잡는 꿈해몽 풀이

이상적인 상대와 직장 동료 등 주변사람들에 대한 요구가 너무 높은 것을 암시합니다. 이상이 너무 높은 것으로 행복을 손에 넣을 수 없는 현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만약 꿈속의 인상이 좋으면 길몽입니다.

아름 다운 여성과의 만남, 승진 및 승격을 얻을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 정리 ###
금붕어가 나오는 꿈은 수조의 물 상태가 운기와 건강 상태를 암시합니다. 꿈의 내용을 잘 기억하고 감각적인 느낌을 소중히 하고 차분하게 꿈의 해석을 이어 나가주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