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인 꿈 해몽 20가지 풀이(거인이 되는, 싸우는, 도망치는, 만나는 꿈)

거인 꿈 해몽 20가지 풀이

(거인이 되는, 싸우는, 도망치는, 만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거인'은 가상의 존재이지만, 드물게 꿈에 등장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크게 눈에 띄는 거인의 꿈은 큰 영향이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나오는 거인은 어떤 의미를 나타낼까요? 이번에는 "거인 꿈" 에 대해 살펴볼까요?    

 

 

1. 자신이 거인이 되는 꿈 해몽

자신이 거인이 되는 꿈은 당신이 주변 사람들을 마음대로 지배하고자 하는 욕구가 높아지고있는 것에 대한 경고 꿈입니다. 당신은 권력이나 큰 힘을 손에 넣어 물건을 자신의 뜻대로 움직이고 싶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그런 생각은 오만한 태도로 주위 사람들이 답답해 할지도 모릅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배려가 결여된 태도는 갈등과 고독을 초래합니다. 동료나 주변 사람들과의 좋은 관계가 이기적인 당신의 행동에 무너져 내릴 우려도 있습니다. 이대로 오만한 태도를 계속하면 고립되어 버릴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꿈에서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의 행동을 한 번 되돌아 봅시다.

 

 
2. 자신이 거인이 되어 날뛰고 있는 꿈해몽(난폭한 거인 꿈)

이 꿈을 본 사람은 요주의!!! 당신이 평소 거만하고 지배적인 행동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경고 꿈입니다. 오만하게 행동하고 있는 당신이지만, 뭔가 서투른 당신, 그것에 대해 큰 열등감이 불안감으로 증폭되어 나타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마음을 열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열등감을 극복하고 지금의 상태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3. 누군가가 거인이 되는 꿈

친구와 지인, 연인 등 친밀한 사람이 거인이 될 경우 영향을 좌지우지하게 될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꿈속의 거인과 당신이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에 그 의미가 달라집니다.

과연 거인의 존재를 극복 할 수 있는지, 누가 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는지? 또는 거인과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지 등 당신의 능력을 확인할 기회가 되는 것입니다. 

 

4. 친구가 거인이 되는 꿈 해몽 풀이

친구나 가까운 지인은 당신에게 영향력이 있는 사람입니다. 그런 그 또는그녀들이 거인으로 변해버린 모습은 꿈에서 상대에 대한 두려움과 동경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혹시 그 사람에게 휘둘려 내심 "조금 거리를 두고 싶다" 라고 생각하고 있지는 않았나요? 또는 그 사람이 사회적 출세와 성공을 거둔 것으로 지금까지의 관계가 미묘하게 틀어져서 불안과 외로움을 느끼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특히 거인이 된 친구를 꿈속에서 보고 부럽다는 생각이 든다면 그 경향이 강한 것입니다. 그것은 반대로 말하면, 본심은 당신도 권력과 힘을 손에 넣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5. 애인이 거인이 되는 꿈(남자친구, 여자친구, 이성)

꿈속에서 연인이 거인이 되는 경우는 주로 세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는 거인이 된 연인에 휘둘리는 의미가 있으며, 연인이 없는 사람의 경우는 이성에게 휘둘리는 것을 보여줍니다. 거인이 된 연인의 오만하고 이기적인 행동에 피곤해 하는 당신을 의미합니다. 강하게 저항하지만 결국 이기심을 받아 버리고 상처받는 당신을 나타냅니다. 

두번째는 애인이 거인이 되어 기쁘다는 생각이 드는 경우는 상대를 믿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권력과 힘을 손에 넣은 연인을 믿음직한 느낌, 의지하고 있는 상황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거인은 연인이나 배우자일 수 있습니다. 

셋째는 거인이 된 연인을 보고 무서운 생각이 드는 꿈은 애인이나 배우자를 두려워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권력과 힘을 손에 넣고 거만하고 지배적인 행동을 하는 상대에게 불안과 두려움을 안고 있을 때 주로 꾸는 꿈입니다. 

 

6. 거인이 보고 무서운 꿈

꿈속의 거인을 무섭다고 느끼는 꿈은 지금 직면하고 있는 문제에 대한 대응이 암시되어 있습니다. 그 문제가 자신의 힘으로는 해결할 수 없어 난감해 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당신의 주위에 큰 힘과 권력을 사용하는 오만한 사람을 두려워하는 것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7. 거인에서 숨는 꿈

거인에서 숨는 꿈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 꺼림칙한 것이 있어 숨길 수 있는 경우입니다. 상사에게 평가되지  않도록 스스로 유도하는 것입니다. 보통은 상사에서 제대로 평가받고 인정 받고 싶은 경우가 많습니다. 

두 번째는 현재 안고 있는 어려운 과제에서 벗어나고 싶은 생각이 암시되어 있습니다. 그 어려운 과제는 오랫동안 고생해 왔기 때문에 피하고 싶어하는 모습입니다. 언제까지 해결하지 못한 채 이대로 가다가는 정신적으로 지쳐 버릴 것입니다. 이 꿈을 꾼 경우 혼자 모든 것을 떠 안지 말고 신뢰할 수 있는 동료와 상담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8. 거인에게 다가갈 수 없어 무서워하는 꿈 해몽 풀이
거인에게 다가가지 못하고 무서워 하는 꿈은 당신의 과거 마음의 상처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성인에 대한 두려움과 맞설 수 없는 분노를 느끼는 과거가 있었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일상 생활 속에서 뭔가의 계기로 과거의 기억이 되살아나 있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그 때 공포를 느낀 거인의 존재도 지금의 당신은 극복 할 수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자신과 마주하고 용기를 내서 뛰어 들어 보세요.
 


9. 거인에게 습격당하는 꿈

거인에게 습격당하는 꿈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 당신이 불안을 안고 있음을 암시. 안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해 큰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공격하는 거인의 수가 많을수록 그 불안이 심각한 것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정신적으로 지쳐 버리고 있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 상담이 필요합니다. 

두 번째 의미는 당신이 불합리한 생각을 느끼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직장 상사 나 부모님에에서 불합리한 대우를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납득할 수 없는 일이 있어도 상대가 되지 않고, 출구를 찾을 수 없어 괴로워하고 정신적으로 나쁜 영향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편안한 방법을 찾아 마음을 쉬게합시다. 불합리한 것에 맞서기 위해서는 더 힘을 축적 할 필요가 있다고 꿈에서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10. 거인이 쫓아오는 꿈해몽

거인이 쫓아 오는 꿈은 미경험의 세계에 대한 갈등과 불안과 두려운 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서운 거인이거나 거인의 수가 많을수록 당신의 불안과 고민이 심각한 것을 나타냅니다. 거인의 정체는 큰 권력을 가진 인물이나 경쟁자 같습니다. 그 거인에게 큰 부담을 느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지금의 상황을 극복 할 수 없는 막 다른 골목으로 정신이 몰리고 있는 것입니다. 신중하게 생각하는 것은 좋지만, 조금 견해를 바꾸는 것도 중요합니다. 마음을 편하게 하고 자신의 감정과 마주 봅시다.

 

 

11. 거인에게 도망 치는 꿈

거인에게 쫓기는 꿈과 비슷하지만 거인에게 도망 치는 데 성공한다면 상황이 호전되는 길몽입니다. 지금 직면하고 있는 문제와 고민이 해결되고 벽을 극복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목표 달성에 큰 걸음이 될 것입니다. 
 

 

12. 거인 잡히는 꿈

거인에게 도망치지 못하고 잡혀 버리는 꿈은 이 상태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이 있다고 잠재 의식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지금 있는 상황에서 도망치려 하지 말고, 다른 각도에서 보면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용기를 가지고 어려움에 직면한 당신에게 강력한 조력자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13. 거인이 사람을 먹는 · 죽이는 꿈

꿈속의 거인이 사람을 먹거나 죽이는 꿈은 길몽입니다. 보기에는 충격적인 꿈이지만 사태가 호전된다는 기쁜 의미가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큰 힘과 미지의 세계에 강한 스트레스를 안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상태가 호전되어 자신의 기력이 상승하는 징조입니다. 곧 벽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을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입니다.

 

 

체크!!! 사람이 죽는 꿈은 길몽~ 자세히 알아보기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니다. 해몽을 확인하면..

baupapa.tistory.com

 

14. 거인과 싸우는 꿈해몽 풀이

거인의 공격하고 싸우고 있는 꿈은 문제를 극복하려고 적극적으로 되어 있는 암시입니다. 지금의 당신은 껍질을 깨고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입니다. 거인은 당신이 골칫거리로 생각하는 일일지도 모릅니다. 또한 주위에 있는 권력자와 지금까지 경쟁할 수 없었던 큰 벽일수도 있습니다. 

 

꿈속에서 거인과 싸우고 있는 당신은 괴로운 순간에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계속하면 문제를 극복할 수 있음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15. 거인과 싸워 이기는 꿈 · 거인을 죽이는 꿈

거인과 싸워 이기는 꿈과 거인을 죽이는 꿈은 길몽입니다. 큰 힘과 권력을 가진 인물이나 경쟁자에게 비로소 당신은 승리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위협을 느끼고 있던 것을 극복하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16. 거인과 싸웠지만 지는 꿈

거인과 싸우는 꿈이지만 지고 마는 꿈은 직면하고있는 문제를 극복 할 수 없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태가 더욱 심각해질지도 모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여 대책을 세웁시다.

당신이 지금 겪고 있는 것은 반드시 당신의 힘이 되어 줍니다. 지금은 혼자 고민하지 말고 강력한 조력자, 협력자의 힘을 빌려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7. 거인과 싸워 죽는 꿈

거인과 싸워 죽는 꿈은 임팩트가 강한 것이지만 운기 대상승의 길몽입니다. 꿈속에서 "죽음" 이미지는 사정이 좋지 않은 것으로부터의 결별이나 사태의 호전을 나타냅니다. 당신에게 두려움과 불안을 주고 있는 거인에 대항하기 위해 해결책을 찾을 것입니다. 어려운 상황을 극복 할 수 있고, 사업운 재운 연애운 등이 올라가는 암시입니다.

 

18. 거인끼리 싸우고 있는 꿈

거인들이 싸우고 있는 꿈은 압력이나 거절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회 경험이 부족한 학생의 경우는 성인 사회에 큰 부담을 느끼고 있는 모습이 꿈으로 나타납니다. 

또한 성인 사회에 적응하기 위해 자신이 성장하는 것을 거절하고 싶은 마음이 나타나 있습니다. 환경이 크게 다른 세계에 뛰어 드는 것은 누구든지 불안합니다. 젊은 사람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만, 용감하게 발걸음을 내디뎌 보세요.  
 

 

체크!!! 싸우는 꿈, 때리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때리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 악화와 스트레스의 상징이며, 싸우는 꿈은 인간 관계의 호전과 운기 호전의 열쇠의 상징입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그 사람을 좋게 생..

baupapa.tistory.com

 

19. 거인과 친해지는 꿈, 거인과 친구가 되는 꿈 해몽 

꿈속의 거인이 무서운만큼 당신의 고민과 부담은 심각한 것입니다. 무서운 거인을 돕는 꿈은 당신에게 높은 판단력을 갖추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당신은 자신을 객관적으로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지금의 환경을 냉정하게 판단하고 반발하지 않고 큰 힘을 가진 인물로 대응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이라고 알려 주는 것입니다. 

거인이 무서운만큼 당신은 힘을 발휘할 수있는 사람일지도 모릅니다. 높은 판단력과 처세술에서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20. 거인을 보고 안심하는 꿈

거인이 나타나 안심하는 꿈의 경우는 주위에 의지할 수 있는 친구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 사람을 신뢰하고 행동을 같이하고 있습니다. 당신을 동료를 믿음직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 같네요.
 

 

 

### 정리 ###
꿈에서 만나는 거인은 누구에게도 미경험의 세계입니다. 압력이나 불안해하는 것은 당연할지도 모릅니다. 또한 큰 힘과 권력을 가지고 오만하게 행동하는 유형에 대한 두려움도 누구나 느끼는 것입니다. 거인에게 대처하는 상황에 따라 꿈의 해석이 달라지니 자신이 어떻게 했는지를 잘 기억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