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의 세계에서 우리는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많은 것이 "모르는 사람" 이 나오는 꿈이 아닐까요?

그도 그럴 것이, 꿈에 등장하는 모르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당신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꾸는 꿈에 당신이 등장하는 것은, 생각해 보면 자연스러운 일처럼 들릴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모르는 사람이 나오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와 다른 의미에 대해 알아볼까요?

 

 

1. 모르는 사람과 이야기 꿈 해몽(대화하는 꿈)

모르는 사람과 이야기 꿈은 자신의 내면에 있는 정리되지 않은 기분을 정리하고 싶은 기분의 표현. 대화 중 인상에 남는 말이 있다면 그것은 어떤 메시지 또는 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잊기 전에 메모를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대화가 잘 맞물리지 않는 등 이야기하고 있는데 스트레스를 느끼는 꿈은 자신의 마음의 정리가 되지 않은 상태이거나, 현실에서 느끼는 외로움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조금 기분 전환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2. 모르는 사람을 좋아하게 되는 꿈해몽

멋진 사랑의 방문 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가까이 있는 사람과 가까운 장래 사랑에 빠질 수 있을 것입니다.
 

 

3. 모르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꿈

모르는 사람과 즐거운 데이트를 하는 꿈도 멋진 사랑의 방문을 고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 애인이 있는 사람에게는

더 연애면이 충실하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4. 모르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 해몽

모르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은 인간 관계의 충실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상대가 이성이라면, 그것은 연애면이 충실하게 될 암시입니다. 상대가 동성의 경우 교우 관계가 좋아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평소 접하지 않는 세계의 사람들과의 인연이 생길 것입니다. 

 

5. 모르는 사람과 사귀는 꿈   

낯선 남자 친구, 여자 친구가 있는 꿈은 사랑에 대한 동경과 기대감이 고조됨을 나타냅니다. 애인이 있는 사람은 지금의 상대에게 불만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자신을 다시 한 번 돌이켜 보세요.

 

 

6.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모르는 동성과 키스하는 꿈은 연애면에서 현재의 추세라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애인이 있는 사람에게는 이별의 암시가 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모르는 이성과 키스하는 꿈은 좋아하는 사람과 영적 관계를 요구하는 마음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연애면에서

외로움이나 고독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7. 모르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해몽 풀이

모르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지금까지 자신과의 결별을 알리는 꿈입니다. 과거의 자신을 극복함으로써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 온다는 암시입니다. 당분간은 어려운 시기가 계속될지도 모르지만, 그 전에 새로운 자신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8. 모르는 사람의 이름이 나오는 꿈 

예지적인 꿈의 경우 꿈속에서 낯선 사람의 이름을 보는 것은 향후 다양한 실존 인물을 암시하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예지몽을 꾸는 것 자체가 드물기 때문에, "그런 일도 있을 수 있겠네" 정도로 가볍게 받아 두는 편이 무난합니다. 

 

 

9.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고 있는 꿈은 정신적으로 몰리고 있는 상황의 표현입니다. 비록 꿈 속에서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고 해도 당신을 쫓아오고 있는 것은 자신의 분신이기 때문에, 언젠가는 지금의 문제에 마주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반대로 말하면, 당신을 추적하는 문제는 자신의 손으로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10. 모르는 사람에게 습격당하는 꿈

자신의 격한 감정에 삼켜 질 것 같은, 당신의 불안한 심리 상태의 표현입니다.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경우, 누군가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협력을 부탁합시다.

 

11.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자신에 대한 부정입니다. 꿈에서 당신이 싸움을 하고 있는 모르는 사람은

허용하지 않으려고 하는 자신의 싫은 면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단지 당신이 부정하면 할수록, 싫은 면이 현실에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될지도 모릅니다. 

이 꿈은 당신에게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받아들이라고 경고하고 있는 꿈입니다.

 

12. 모르는 사람을 죽이는 꿈

죽인다는 과격한 꿈이 있습니다만, 실제 살인을 의미하는 꿈이 아닙니다. 모르는 사람을 죽이려고 하는 꿈은 자신의 싫은면을 극복하려는 마음의 작용을 나타냅니다. 

제대로 죽일 수 있었다면, 그것은 당신의 영적 성장을 나타내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3. 모르는 사람이 누군가에게 살해당하는 꿈해몽 풀이

기본적으로는 모르는 사람을 죽이는 꿈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싫은 면을 극복하려는 암시입니다. 결국, 당신의 영적 성장을 달성하는 암시는 있지만, 그 시기는 약간 앞으로의 미래가 될 것입니다.

 

14.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 의미

'죽음'은 현실에서는 불길한 것으로 받아 들여지기 쉽지만, 꿈의 세계에서 재생과 부활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은 당신의 운기 호전과 영적 성장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불길함은 커녕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는 꿈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15. 모르는 사람이 집에 들어오는 꿈

모르는 사람이 집을 찾아 오는 꿈은 멋진 만남의 방문을 나타냅니다. 모르는 이성이 찾아 오는 경우 새로운 사랑의 시작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모르는 동성이 방문한다면 평생 친구와의 만남을 암시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인간 관계의 충실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16. 모르는 사람이 떨어지는 꿈

모르는 사람이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싫은 면을 의식적으로 멀리하려 하는 심리의 표현입니다. 말하자면, 현실 도피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언젠가는 그 싫은 면에 마주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왕이면 빨리 각오를 하고 자기 개발에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정리 ### 

모르는 사람이 나오는 꿈은 대부분 자기 자신을 의미하는 것이 많습니다. 자신에 대해서 다시 한 번 돌이켜 보고 극복하려는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