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방 꿈 해몽 풀이 (나방 잡는, 죽이는, 나오는 꿈)

나방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나방의 꿈은 무의미하게 피하고 싶은 인물을 상징할 수 잇습니다. 이 꿈은 당신이 생리적으로 혐오감을 품는 사람과 일을 하는 것을 상징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나방은 싫어하는 인물, 적대하는 상대, 장신이 골칫거리로 직장이나 상사, 가정 불화 등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나방 꿈" 의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나방이 도망가는 꿈 해몽 풀이

운기의 호전을 의미합니다. 특히 나방에 싫은 기분이 강한 경우는 운기의 비약적인 상승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얼굴도 함께 하고 싶지 않은 것 같은 인물과 멀어지는 것으로 인연이 끊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문제가 거짓말처럼 해소하고 안심할 수 있는 환경에 둘 암시입니다.

지금은 힘든 시기일지도 모르지만 사태가 잘 되기 때문에 그때까지 초조해하지 않고 기다립시다.

 

2. 나방울 죽이는 꿈해몽, 나방을 잡는 꿈

자신의 노력과 의식에 의해 지금까지 골칫거리로 온 것을 극복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태만한 습관을 바꾸며, 안고 있던 문제나 벽을 극복하는 작업은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고 인내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 인내가 지금의 당신에게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믿고 일을 달성할 수 있는 전조입니다. 지금까지 도망쳐 온 문제나 피해 온 사람과 정면으로 문제를 극복하고 관계를 정리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3. 나방이 방 안으로 날아 들어오는 꿈

항상 마음 어딘가에 궁금증, 즉 궁금한 일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질병의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당신을 방해하는 인물이 가까이 있는 것의 표현입니다.

 

4. 흰나방이 미친듯이 날고 있는 꿈, 정신없이 날아 다니는 꿈 해몽

예지몽으로 당신이나 친족 등 친한 사람의 문제를 의미합니다. 문제와 문제의 유형을 그냥 바라보고 있는 것만으로 아무런 행동도 일으키지 않는 자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이 당신에게 주의를 촉구하고 있습니다.

 

5. 큰나방이 불단이나 무덤 위를 날고 있는 꿈 풀이

친척이나 조상에 대한 존경이 부족한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조상의 역사를 거쳐 지금의 당신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런 생활의 훌륭한 경과에 대해 더욱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6. 나방이 많이 날고 있는 꿈, 많은 나방을 보는 꿈

당신에게 문제가 산적해 있음을 알려 주는 꿈입니다. 나방의 수가 많을수록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가 많음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도피하고 문제와 마주하지 않는 한 당신은 고통을 계속 이어 나갈 것입니다.

 

지금이야말로 해결을 향해 다양한 결정을 내릴 시기입니다. 인간 관계의 문제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회사와 같은 많은 인간 관계에서 맞지 않으면 환경에서 고난이 있을 것입니다.

 

7. 나방이 찰싹(철썩) 달라 붙는 꿈 해몽 풀이

신체의 어떤 부분에 나방이 붙는지를 잘 기억합시다. 그 부분의 질병이나 부상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운기의 정체기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금은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위험한 사랑에 대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마성의 여자에게 인생을 농락당하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 정리 ###
나방은 주변 사람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질병, 혐오감을 품게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꿈속의 상황과 느낌, 자신의 감각과 감정을 차분히 생각해 내면서 분석해 갑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