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 꿈 해몽 풀이 (곰 나오는, 보는, 잡는, 새끼곰 꿈 태몽)

곰 꿈 해몽 풀이

(곰 나오는 꿈, 보는, 잡는, 새끼곰 꿈 태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만약 곰이 쫓아 오는 꿈을 꿨다면 비록 꿈이지만 엄청난 공포를 느끼게 될겁니다.

꿈 속에 나오는 곰을 보고 현실에서 곰을 보지 않을까 고민하고 불안해 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꿈에 나오는 곰은 현실에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실은 다른 의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곰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큰 곰이 나오는 꿈 해몽
꿈 속에서 나오는 큰 곰은 당신에게 간접해 오는 사람을 상징합니다. 곰의 크기와 박력은 그 사람의 영향력을 나타냅니다.

까다로운 상사 등 당신에게 간섭해 오는 사람에게 위협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당신 안에서 자립하고 싶은 마음이 싹 트고 있는 증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나 지금은 자립을 할 단계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립을 위해서 좀더 준비를 하고 힘을 갖추는 것이 필요합니다.

 

2. 아기곰(새끼 곰)이 나오는 꿈해몽 풀이
아기 곰(아이 곰)이 나오는 꿈은 드물게 임신의 전조(태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신에게 곧 아이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다른 의미로는 당신의 모성 증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 안에 아이를 갖고 싶다는 마음이 생기고 있습니다. 또한 아기 곰과 같이 나오는 어미 곰을 보는 꿈도 비슷한 암시입니다.

 

3. 많은 곰이 나오는 꿈 의미
몇 마리의 곰이 나오는 꿈이라면 당분간 행동의 자유가 제한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 꿈은 일이나 공부 등 뭔가 다른 일에 최선을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만, 그것이 향후의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사건이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일단은 눈 앞에 있는 것부터 하나씩 집중할 수 있도록 해 나갑시다.

 

 

4. 곰이 쫓아와서 숨는 꿈 해몽
당신은 자신에게 간섭해 오는 사람에게서 어떻게든 도망치려고 싶은 마음이 있는 것 같습니다. 꿈에서 곰에게 무사히 도망쳐서 숨는데 성공하는 꿈이라면 잠시 그 사람 또는 문제에서 도망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문제 해결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좀더 과가한 조치를 취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5. 곰이 쫓아오는 꿈해몽 풀이, 곰에게 쫓기는 꿈
당신이 과밍보호 받고 있는 부모에게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 즉, 자립심의 표현입니다. 곰에게서 도망가는 데 성공한다면 곧 자립을 손에 넣게 될 암시입니다.

그러나 만약 곰에게 따라 잡히는 꿈이라면 당신의 내면 어딘가에 아직은 애정과 보호를 요구하는 마음이 남아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이 경우는 당신이 자립하려면 아직 시간이 좀 걸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6. 곰에게 습격당하는 꿈 해몽, 공격당하는 꿈
곰이 습격을 해서 공격당하는 꿈은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받는 압력을 암시합니다. 그 사람의 영향에서 당신은 피하고 싶어도 피할 수 없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무래도 상대와 거리를 두는 것이 어려울 것 같다면, 최악의 경우 지금의 인간 관계를 해소하는 것도 검토하는 편이 좋습니다. 자신을 더욱 소중히 해주세요.

 

7. 곰을 먹는 꿈, 곰을 먹을 수 있는 꿈
곰을 먹을 수 있는 꿈은 그다지 좋은 으미가 없습니다. 지배적인 인물의 영향이 당신을 삼켜 버릴 뻔했는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빨리 손에 넣지 않으면 점점 깊이에 빠져 버릴지도 모릅니다.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는 듯 충분한 대책 마련이 필요합니다.

 

8. 곰이 날뛰는 꿈해몽 풀이
꿈에서 곰이 날뛰고 있지만 당신에게 위해를 가하는 것은 아니라면 그 곰은 당신의 자기 중심적인 감정의 표현입니다.

당신이 주변 사람들에게 이기적인 행동을 하는 것이 지나친 것은 아닌지에 대한 경고 꿈입니다. 지금은 당신의 행동을 허락하는 사람들도 언젠가는 당신을 꺼려할 수 있습니다. 자신답게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 좀더 상대를 존중하는 것도 우선 시 해야 합니다.

 

9. 곰을 죽이는 꿈 의미
사냥 등으로 곰을 죽이는 꿈은 당신에게 간섭해 오는 사람에게서 자립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사람의 애정과 보호를 요구하는 단계에서 사람에게 애정을 부여하고 사람을 보호하는 입장으로 성장하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신이 자립한 어른으로서 걸음을 걷기 시작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10. 곰이 죽는 꿈 해몽 풀이
꿈 속에서 곰이 죽는 꿈, 또는 곰의 시체를 보는 꿈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 꿈은 당신과 당신의 가까운 사람에게 건강면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매일의 건강 상태, 컨디션 관리에 신경을 쓸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건강면에 불안이 있다면 빨리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11. 곰 고기를 먹는 꿈 해몽
곰의 고기를 먹는 꿈은 현실이 크게 호전될 사인입니다. 또는 당신의 내면의 성장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신에게 좋은 변화가 찾아오고 즐거운 상황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12. 집에 곰이 들어오는 꿈
곰이 집 안으로 침입해서 들어오는 꿈은 당신에게 간섭을 하고 방해를 하는 사람에 의해 문제가 초래될 암시입니다. 만일 당신이 어머니께 과잉보호를 받고 의존하고 있다면 그것이 발단이 되어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암시입니다.

 

13. 엄마 곰(어미 곰)이 새끼 곰을 껴안는 꿈
만약 아이가 있는 사람이 이 꿈을 꿀 경우, 우리 아이를 과보호하고 있음을 주의시키려고 하는 꿈입니다. 특히 당신의 어머니(여자)라면 그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자신의 아이를 너무 애지중지하고 있지는 않은지 다른 사람의 의견도 참고하는 등 주변을 돌이켜 보는 편이 좋습니다.

 

14. 곰 인형을 보는 꿈해몽 풀이
아기곰(새끼곰)과 마찬가지로 실제 임신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또한 당신에게 임신을 하고자 하는 욕망의 증가가 나타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15. 곰의 모피를 보는 꿈 , 북극곰 털 또는 가죽을 가질 수 있는 꿈
곰 모피를 보는 꿈은 당신에게 행운이 방문함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특히 금전적인 것을 얻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비록 당신이 지금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었다고 하더라도 그 보상으로 충분한 대가를 얻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정리 ###
해몽에서 곰은 모성의 상징으로 나타납니다. 모성과 관련하여 곰 꿈은 임신과 출산의 암시라고도 합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지식을 내리는 것을 의미하며, 금전적인 풍요로움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이처럼 곰이 나오는 꿈은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꿈의 인상이나 사건, 현실의 자신의 상황 등을 감안하여 종합적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