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 꿈 해몽 풀이 -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화장하는 꿈 등)

화장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러 갈 때나, 중요한 모임이 있는 경우에는 옷차림뿐만 아니라 여성이라면 평소보다 정중하게 시간을 들여 화장하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꿈에서도 "화장을 하는 꿈" 은 자신을 더 매력적으로 보이고 싶고 주위에 보기 좋게 보여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고자 할 때 꿀 수 있습니다. 

그러나 꿈의 상황에 따라 당신의 본심을 숨기고 싶은 경우에도 많이 꾸게 됩니다. 그럼 이번에는 "화장하는 꿈" 의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자신이 능숙하게 화장하는 꿈

 

파운데이션을 바르거나 립스틱이나 립글로스를 예쁘게 그리는 등 능숙하게 화장을하는 꿈은 연애운도 양호! 당신의 매력을 상대방에게 어필 할 수 있는 암시!

또한 연애운뿐만 아니라 사람과의 관계 방법에 있어서도 자신감과 생각을 잘 표현할 수있어 당신의 장점이 주위에 전해져 호감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2. 거울을 보면서 화장하는 꿈

 

거울을 보면서 화장을 하는 꿈의 경우 먼저 거울에 자신의 모습이 분명하게 비치고 여부가 POINT가 됩니다. 거울에 자신의 모습(얼굴)이 선명하게 분명하게 비치고 있으면 길몽입니다. 

당신의 소원과 소망이 성취되는 밝은 미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연애 성취! 욕망 성취! 상담이나 거래의 성공 등 향후 전망도 좋습니다.  

또한 미래의 운명을 나타내는 「거울」을 보면서 화장하는 꿈은 당신의 마음이 좋아하는 상대에게 전달된다는 암시입니다. 이때 능숙하게 화장을 할 수 있으면, 연애 성취와 사랑의 진전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자식을 원하는 분에게는 "여자 아이" 가 태어나는 것을 알리는 꿈으로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3.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화장을 할 수 없는 꿈 해몽

 

화장을 할 때 거울에 자신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 꿈과 흐린 자신의 얼굴이 명확하게 보이지 않는 꿈은 소원과 목적이 현재 상태로는 달성 할 수 없다는 암시입니다. 

따라서 화장을 제대로 할 수 없는 꿈은 당신의 접근 방법과 표현 방법이 틀렸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나 누군가에게 자신의 감정과 매력을 어필하고 싶을 때 이 꿈을 꾸는 경우 일방적인 자신의 감정뿐만 아니라, 상대의 입장에 섰을 때의 상황이나 감정도 생각하고 접근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4. 숨어서 화장하는 꿈해몽

 

숨어서 립스틱이나 립글로즈를 바르는 꿈과 누군가를 만나기 전에 서둘러 화장을 하고있는 꿈은 무언가를 숨기고 싶은 마음과 꺼림칙한 생각을 당신이 안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혹은 다른 사람에게 인정 받고 싶은 사람이 잘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이때 화장을 잘 할 수 없는 꿈은 대인 관계에서 상대에게 자신의 장점과 매력을 잘 전할 수없는 상황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살짝 립글로스를 바르는 꿈과 어떻게든 화장을 할 수 있는 꿈은 일단 상대에게 자신의 장점이나 매력을 알 수 있지만 일회성 일이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따라서 숨어 화장을 하는 꿈을 꾸면 자신을 속이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의 장점과 느낌을 상대에게 전하도록 합시다.

 

5. 짙은 화장을 하는 꿈

 

당신이 파운데이션이나 립스틱 등으로 짙은 화장을 하거나 화장을 받는 꿈은 본심을 숨기고 자신을 속이고 사람을 접하고 있거나 하는 경우에 볼 수 있습니다.

혹은 유혹하고 싶은 사람이 있을 때 짙은 화장을 하는 꿈을 볼 수 있습니다. 아무리 표면을 숨겨도 자신의 마음까지 거짓은 없기 때문에 이대로라면 당신이 마음의 스트레스를 안고 힘든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짙은 화장과 화려한 화장을 받거나 하는 꿈의 경우, 아무리 화장을 잘 수 있더라도 주의를 촉구하는 의미가 더 강해집니다. 

 

 

6. 화장이 잘 되지 않는 꿈

 

눈썹이 잘 그려지지 않는 꿈과 립스틱이나 립글로스가 보이지 않는 꿈 같은 어떤 이유로 화장이 잘 안 되는 꿈은 인간 관계나 사회에 대해 자신의 매력과 마음이 전해지지 않고 고민하고 있는 상황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자신이 없을수록 사람은 자신을 억지로 잘 보이려고 하거나 이상하게 강한 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해 버리면 진짜 자신의 감정이 잘 전달되지 않거나 상대방에게 오해를 살 가능성이 큽니다.

정말 자신을 연기하고 상대에 대해 일시적인 호감과 평가를 얻기보다 본래의 당신다움과 거짓없는 자신을 열어 보이는 것이 자신의 마음도 편해지고, 오히려 상대와의 관계가 좋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화장이 잘 되지 않는 꿈을 꾸게 되면 다시 자신의 마음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자신과 마주 봅시다. 진짜 자신이 보일지도 모릅니다. 

 

 

7. 화장을 지우는 꿈 해몽

 

화장 지우는 꿈은 있는 그대로의 자신으로 승부하려고 마음 먹고 무리하게 자신을 만들고 있던 상태에서 더 자연스러운  상태로 바뀌어 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이때 얼굴을 물로 씻어 깨끗하게 화장을 지워버리는 꿈이라면 당신이 안고 있던 근심과 걱정도 곧 해결 될 것입니다!

 

8. 자신이 누군가에게 화장해 달라고 꿈해몽

 

자신이 누군가에게 화장을 받는 꿈은 지금까지의 생활 상황이나 생활 태도가 바뀌어 가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때 깨끗하게 메이크업을 해달라고 꿈이라면, 새로운 환경과 생활 환경에 녹아들 것입니다. 또한 화장을 받은 얼굴을 자신이 사랑하는 꿈이라면, 자신의 장점과 매력이 상승하고 자신감이 생기는 것을 보여줍니다.

 


9. 타인이 짙은 화장을 하고 있는 꿈

 

타인이 짙은 화장을 하는 꿈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정 친구 지인, 회사 동료 등이 짙은 화장을 하고 있는 꿈은 그 사람이 당신에게 어떤 비밀 사항을 말하고 있는지 당신에게 거짓 태도로 임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화려한 화장뿐만 아니라 화려한 매니큐어(손톱)이 인상에 남는 경우도 비슷한 의미를가집니다.

 

10. 누군가의 립스틱이 어두운 꿈

 

친구나 회사 동료나 선배, 이웃 등 특정 인물이 새빨간 립스틱을 하고 있는 꿈과 립스틱 색상이 진한 느낌의 꿈의 경우는 상대가 뭔가 숨기고 있고 거짓을 말하려 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혹은 상대의 말에 의해 싸움이나 논쟁이 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입으로 인해 생기는 재앙에도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가르칩니다.

 

 

### 정리 ###

화장을 하는 꿈과 거울을 보면서 화장을 하는 꿈 등 원활하게 잘 마무리 할 수 있는 꿈은 길몽이 됩니다. 짙은 화장하는 꿈은 자신의 본심을 속이는 의미이기 때문에 그다지 좋지 않으며, 만약 자신이 짙게 화장을 하는 꿈을 꾸면 본래의 자신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자신의 마음에 무리를 하지 않도록합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