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물고기 낚는, 잡는 꿈)

낚시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한적한 호수나 강가에서 낚시를 즐기는 것은 마음의 평안을 가져다 주고 어떤 물고기가 잡힐지 모르기 때문에 '기대' 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꿈입니다.

물론 거물 물고기를 낚아 올릴 수 있었다면 기대 이상의 성과를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잡으려고 했지만 물고기를 잡지 못하고 뜻밖의 물건을 낚아 올리는 꿈이었다면 좋든 나쁘든 기대를 져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낚시를 한 장소와 잡은 물고기에 의해 꿈의 의미가 크게 변화합니다. 낚시를 하고 있던 상황을 잘 기억하세요. 그럼 꿈의 의미를 알아볼까요? 

 

 

● 강에서 낚시를하는 꿈 해몽

 

어떤 물고기를 낚았느냐도 중요하지만 낚시터 강 주변의 모습을 잘 보세요. 강은 타인과의 경계를 상징합니다. 즉 관심을 갖는 상대에 대한 기대를 품는 심경을 투영하고 있습니다. 만약 대물을 낚아 올릴 수 있었다면, 원하는 답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덧붙여서 민물 잉어는 입신 출세를 상징하는 가장 운이 좋은 물고기입니다. 잉어를 낚는 상황에서 강은 당신을 평가하는 상사의 경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면 대물을 낚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조링크 : 강 꿈 해몽 - 경제적 상황과 운기의 흐름을 나타낸다.

 

우물, 하천, 강, 냇물, 강물 꿈 22가지 해몽

강, 우물, 하천, 냇물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물을 항상 접하면서 살아갑니다. 물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강, 우물, 바다, 냇물, 시냇물, 하천, 우물 등이 있습니..

baupapa.tistory.com

● 대물을 낚는 꿈

 

의외의 방향에서 뜻밖의 행운이 뛰어 드는 전조입니다. 잉어를 낚는 것은 믿을 수 없는 것으로 미래의 꿈을 향한 첫 걸음을 내딛는 것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행운의 대표적인 물고기인 도미도 기쁜 소식이 날아들어옴을 나타내고 있지만, 대물이 잡히면 더 큰 행운이 찾아옵니다. 

 

 

● 바다에서 낚시를 하는 꿈

 

사태를 크게 바꾸는 아이디어가 생겼을 수도 있습니다. 바다는 거대한 무의식과 집단 의식을 상징합니다. 만약 심해에서  물고기를 낚는 꿈이었다면 머리 깊은 곳에 잠들어 있던 훌륭한 아이디어와 숨겨진 재능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바다에 서식하는 물고기도 고유의 의미를 가지지만, 참다랑어(참치)를 잡는 꿈인 경우는 정체하고 있던 상황이 크게 진전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참조링크 : 바다 꿈 해몽 - 감정의 변화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바다 꿈 해몽 30 가지 (큰, 깊은, 넓은, 일출, 나오는, 들어가는 꿈 )

바다 꿈 해몽 30 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꿈과 해안을 걷는 꿈 등 바다에 관한 꿈을 볼 수 있습니다. 바다와 관련된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꿈에서 바다의..

baupapa.tistory.com

 

● 낚싯줄이 끊어지는 꿈

 

기대하고 있던 무언가가 갑자기 끝나 버릴지도 모릅니다. 특히 강에서 낚시를 하는 상황의 경우 이러한 경향이 있습니다. 누군가의 대답을 기다리고 있다면, 예상을 배신한 대답이 들려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낚은 물고기의 모습을 조금이라도 눈에 담을 수 있었다면 아직 희망이 남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엇이 부족했는지를 숙고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 잡은 물고기가 날뛰는 꿈 해몽

 

그대로 물 속에 도망가 버리는 꿈이라면 성과를 손에 넣을 때까지 방심할 수 없는 것을 주의하라는 꿈입니다. 물고기가 크면 클수록 실망의 강도도 증가하므로 요주의입니다. 또한 장어(붕장어, 바다장어, 민물장어, 뱀장어) 등의 끈적끈적 한 몸에 의해 손을 벗어나 버리는 꿈이었던 경우 받은 말을 오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물고기 날카로운 지느러미에 상처가 나버리는 꿈은 진정한 성과를 손에 넣을 때까지 조심하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잡은 물고기를 놓치는 꿈

 

잡어를 놓치는 꿈이라면 불만족 결과에 끝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물고기가 작더라도 잡았다면 큰 성과는 기대할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작은 실적의 축적이 큰 자신감으로 변화할지도 모릅니다.

 

 

● 낚싯대가 손상되는(파손되는) 꿈해몽 

 

기대를 주는 존재 자체가 사라져 버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마음에 둔 이성과 미래의 꿈이 위험해 질 수 있습니다. 혹시 급하게 손을 써서 처리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구입한 낚싯대가 곧 망가져 버리는 꿈이라면 생각하지 못했던 안 좋은 일이 찾아옴을 암시합니다. 

 

 

● 낚시에 초대되는 꿈 해몽

 

초대해 준 상대가 당신에게 상담을 제의해 올지도 모릅니다. 어떤 장소에서 낚시를 하려고 초대되었는지도 기억하자. 강 이었다면 특정 인물에 대해 바다라면 불특정 다수의 사람에 대해 또는 컴플렉스에 대한 상담이 될 것입니다. 또한 조굴 등 이미 많은 사람들이 낚시를 하고 있는 장소인 경우는 꿈에 등장하는 인물을 포함한 대규모의 상담이 될 것입니다.

 

● 악천후 속에서 낚시를 하는 꿈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제대로 물고기는 잡은 것일까요? 날씨가 변화하는 꿈은 당신을 둘러싼 환경도 변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체적으로는 직장의 인간 관계와 서 위치가 바뀌는 것 등을 들 수 있지만, 서있는 것도 어려운 폭풍에 휩쓸리는 꿈이라면, 현실 세계에서도 어려운 상황에 처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낚시를 중지하는 꿈이라면 머릿속을 전환해야 할 정도로 절박한 상황이 될 것이므로 요주의입니다.

 

● 물고기가 한마리도 잡히지 않는 꿈해몽 

 

낚싯줄이 끊어지는 꿈과 마찬가지로 실망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러나 물고기 자체가 잡히지 않은 상황을 보면 낚시 관련 꿈 중 가장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대도 노력도 표류하고 있다고 느낄 때가 있으면, 일단 침착하게 상황을 재검토 해보면 좋을 것입니다. 또한 왜 강이나 바다에서 멀리 떨어진 곳으로 낚싯줄을 가져다 주는 꿈이었던 경우는 가리키는 방향 자체가 잘못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 낚시 미끼가 없어지는 꿈 풀이

 

낚시의 꿈을 상징하는 "기대와 성과" 의 대상은 다양하지만 미끼가 인상적인 꿈은 마음에 걸리는 이성의 관심을 끌려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고기는 잡히지 않지만, 미끼만 순식간에 줄어들 꿈이라면, 상대와의 거리를 좁히려고 해도 성과가 오르지 않고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덧붙여서 어떻게 봐도 먹이가 보이지 않는데 낚시를 하는 꿈은 분명 엉뚱한 방법으로 상대의 마음을 끌려고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요주의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