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 꿈이나 세탁기의 꿈은 고민을 정화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빨래하는, 세탁하는 꿈)

세탁 꿈이나 세탁기의 꿈은 고민을 정화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 (빨래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옷이나 양말 ​​등 의류를 세탁하는 꿈을 꿀 수 있지만, 꿈에서 뭔가를 씻는 것, 세탁을 하는 꿈이라면 마음의 앙금을 순화하고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세탁하는 것은 정화시키고 싶은 것의 상징입니다.

이번에는 여러가지 "세탁 꿈 · 세탁기의 꿈" 의 해몽풀이를 해볼까요?

 

 

1. 의류를 세탁기로 세탁하는 꿈해몽 풀이

의류 전반을 세탁하는 꿈은 지금 뭔가 문제가있어 '문제를 해결하고자, 불안을 없애고 싶다! '라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이때 순조롭게 세탁기가 돌고 깨끗하게 옷의 얼룩을 제거할 수 있는 꿈은 가까운 시일 내에 문제 해결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2. 옷을 세탁하는 꿈, 옷을 빨래하는 꿈 해몽

원피스와 스커트, 가디건, 바지 등 의류를 세탁하는 꿈은 궁금하게 생각했던 고민이 곧 해결되는 방향으로 향하거나 당신에게 기쁜 소식이 날아 들어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꿈속에서 옷은 "당신에 대한 사회적 평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의 옷을 많이 세탁하는 꿈이라면 그만큼 당신이 주위의 평가를 얻고 호의를 가지게 되는 것을 보여줍니다.

 

3. 속옷을 세탁하는 꿈, 내의를 세탁하는 꿈 해몽 풀이

속옷만을 세탁하는 꿈이나 세탁물에서 '속옷' 이 인상에 남는 꿈은 주로 이성 관계의 청산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현재 애인이나 파트너 등 막역한 사이의 이성이 있는 사람이 속옷을 빨거나 세탁하는 꿈을 꾼 경우 서로의 관계를 재검토할 때가 되었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4. 양말을 세탁 꿈 해몽 풀이

양말을 세탁하는 꿈은 친밀한 인간 관계를 재설정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현재 연애중인 사람이 꾼 꿈이라면 연인이나 친한 이성과의 관계를 회복하고, 문제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느 ㄴ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탁물에서 '양말' 이 인상에 남는 꿈은 주로 이성관의 관계를 재설정(재검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양말을 세탁하는 꿈은 이성 운을 상징하고 나온 경우 는 연인과 친밀한 관계에 있는 이성과의 사이가 틀어졌지만 앙금과 마음의 부담을 해결하려고 하는 마음의 움직임이 나타난 꿈입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좀처럼 진전하지 않은 사랑을 재설정하거나 연인과 엇갈림에 있던 관계를 회복시키고, 그 때의 상황에 따라 다양한 나타나는 방법을 말합니다.

모두 깨끗이 세척 및 빨래가 된다면 당신의 마음의 부담이 되고 있던 상황이 완화되거나 이성과의 관계가 좋은 방향으로 향하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세탁한 양말을 깨끗이 만드는 꿈은 대인 관계를 나타내는 경우는 지금까지의 관계를 검토하고 서로 더 좋은 관계를 쌓아 갈 수 있는 것을 의미하고 난처한 입장에 놓인 사람이 꾸는 꿈이라면 오명 불식, 명예 회복의 기회가 방문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세탁물이 너무 많은 꿈

빨래가 넘칠 정도로 쌓여있는 꿈. 필사적으로 세탁기에 옷을 넣고 있는 꿈, 많은 의류를 세탁하는 꿈은 많은 고민과 문제를 해결하려고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당신의 상황이나 심경을 보여줍니다.

이때 세탁기가 잘 돌아 가지 않는 꿈은 문제 해결에 잠시 시간이 걸릴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순조롭게 세탁기를 돌리고 있는 꿈은 시간이 들지만 적극적으로 고민이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6. 빨래를 하고 더러운 것이 깨끗해지는 꿈 해몽 풀이

흙탕물, 먼지, 오염물로 더러워진 세탁물을 세탁해서 깨끗이 만드는 꿈은 걱정과 문제를 안고 있었지만 그것의 해결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옷에 묻은 얼룩이나 먼지가 떨어지는 꿈이라면 주위로부터의 평가가 높아지는 것을 의미하고 당신에 대한 오해가 풀려 자신에게 장애가 없어지는 행운의 징조의 꿈입니다.

따라서 일이 정해져 있고, 소득이 올라가거나 명예 회복의 기회를 생기는 등의 행운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또한 컨디션 난조에 빠진 분들이라면 병이 회복되어 건강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세탁을 해도 더러움이 없어지지 않는 꿈 의미(더러운 세탁물을 빨래하는 꿈)

세탁물의 얼룩이 떨어지지 않는 꿈은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남아있는 것이나, 걱정과 불안 문제가 좀처럼 해결, 해소되지 않은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건강면에도 충분히 조심하라고 알려줍니다.

옷의 얼룩에 관해서는 옷에 기름이나 피가 나는 꿈은 길몽이며, 재운 상승을 말하는 꿈입니다.

 

 

8. 세탁물을 말리는 꿈, 빨래 건조대에 너는 꿈 해몽 풀이

빨래를 널 꿈과 이미 말려 있는 옷을 보는 꿈은 고민이나 문제가 해결되는 길몽입니다.

또한 맑은 하늘에 빨래가 말려있는 것을 보는 꿈은 지금까지의 죄와 문제가 정화되는 의미를 가지며, 새로운 기분으로 일에 임하고 갈 미래를 말하고 있습니다.

이때 속옷이 많이 널려있는 꿈이 인상에 남는 경우는 특히 애정 문제의 고민과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9. 빨래가 바람에 날아가는 꿈해몽

빨래가 바람에 날아가 버리는 꿈은 사람의 방해 나 장애에 부딪쳐 고민이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상태로 끝나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마음의 정리를 할 수 없는 것을 말하고 있기 때문에 타인의 동향에 조금 주의가 필요합니다.

만약 꿈 속에서 바람에 날아가 버린 의류를 다시 찾아서 세탁물을 말리는 꿈이라면 문제 해결까지의 사이에 약간의 문제가 발생하지만, 결과적으로 마음의 정리가 된다거나 새로운 기분으로 일을 마주할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10. 쌓여 있던 빨래를 해서 세탁물이 줄어드는 꿈

빨래를 깨끗하게 해서 남은 세탁물이 많이 없어지고 줄어드는 꿈이라면 현실이 안정되어 가고 마음의 정리가 되는 사건이 찾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간 관계의 문제와 갈등을 겪고있는 사람이 꾼 꿈이라면 점차 마음을 괴롭히고 있던 문제를 해결하는 방향으로 가는 것을 암시합니다.

 

 

11. 세탁기 물이 넘치는 꿈

빨래가 너무 많아서, 세탁기에서 물이 흘러 넘쳐 버리는 꿈은 애정 문제 나 대인 관계의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때 흘러 넘친 물로 바닥이 침수되어 버리는 꿈은 애정 문제 나 대인 관계의 문제가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으로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의 경고를 살려 주위에 배려와 인간 관계의 배려를 잊지 않도록 합시다.

 

 

12. 세탁기를 살 꿈, 세탁기를 사는 꿈 

새로운 세탁기를 구입하는 꿈은 대인 관계운의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에서 무언가를 사는 꿈은 뭔가를 손에 넣고 싶어하는 것을 의미하고, 구입한 물건은 당신이 앞으로 손에 넣을 행운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세탁기는 기본적으로 의류의 청소 및 얼룩을 없애는(제거하는) 데 사용하지만,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꿈에서 옷에 묻은 얼룩은 당신에 대한 오해와 악평의 상징입니다. 

그 얼룩 (오해 나 악평)을 씻어주는 역할을 가진 세탁기를 구입한다는 것은, 대인 관계운이 상승해 나가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체크!!! 물건을 사는 꿈과 쇼핑하는 꿈은 뭔가를 손에 넣을 운명!!!

 

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21가지 풀이

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슈퍼나 상가, 아울렛이나 편의점 등에서 음식과 음료, 의류 등을 선택해서 사는 꿈(구매하는 꿈)을 꿀 수 있습니..

baupapa.tistory.com

 

13. 세탁기가 고장나는 꿈해몽 풀이, 세탁기 고장 꿈 해몽

세탁기가 고장 나는 꿈은 과로, 스트레스 과다 상태를 나타내고 있으며, 심신에 휴식과 평화가 필요한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만약 망가진 세탁기를 누군가가 수리 해주는 꿈이라면 다른 사람의 조언과 자문을 통해 당신의 상황이 개선되거나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문제가 해결되는 방향으로 가는 것을 암시합니다.

모두 지금의 상태로는 건강을 해쳐 버릴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우선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합시다.

 

 

### 정리 ###

세탁 꿈은 기본적으로 좋은 꿈(길몽)입니다. 또한 씻는 꿈 전반에 관해서 말하면, 당신의 고민과 문제를 해결하거나 마음의 응어리를 정화시키려 하고 있는 모습을 전하고 있습니다. 

세척 물건에 따라서는 큰 행운을 안게 하는 의미를 가진 꿈도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무엇을 씻고 있었는지 기억하는 경우에, 거기에도 주목하고 꿈의 메시지를 확인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