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꿈 해몽 20가지 풀이(형사에게 쫓기는, 경찰이 되는, 나오는 꿈)

경찰 꿈 해몽 20가지 풀이

(형사에게 쫓기는, 경찰이 되는, 나오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평소 경찰에 걸리거나 만나는 것은 드문 일입니다. 가끔 교통 신호를 위반하면 보게 되는 경우는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경찰에 체포되는 꿈을 꾸게 된다면 거기에는 일상 생활에서 조금 주의해야 할 점이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경찰꿈, 경찰에 관련된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경찰에 쫓기는 꿈

당신이 경찰에 쫓기고 도망치는 꿈은 해야 할 일에서 외면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직장이나 학교, 가정 등 사회에서해야 할 역할과 의무, 당신은 답답함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만약 경찰이나 형사에게서 도망치는데 성공하는 꿈이라면 지금은 해야 할 일에 착수하지 않아도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언젠가는 꼭 해야 할 일이므로 생각이 날 때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2. 경찰에 체포 꿈, 형사에게 잡히는 꿈
경찰에 체포되는 꿈은 불쾌한 사건에 휘말린다는 암시입니다. 특히 직장이나 학교 등 평소 밖에서 접하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 문제를 안고 있는 우려가 있을 것입니다. 언동에 주의합시다.

 

또 다른 의미로 경찰에 체포당하는 꿈은 내면에 숨긴 욕망을 억누르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는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인정하고 싶지 않은 감정과 충동을 어떻게든 닫으려고 시도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욕망을 억지로 누르는 것은 오히려 그 욕망을 터뜨리게 되는 계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건전한 형태로 적당히 욕망을 발산하는 것을 생각하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3. 누군가가 경찰에 체포되는 꿈해몽 

여자 친구 또는 남자 친구 등 친밀한 누군가가 경찰에 체포되는 꿈은 사실 그 사람은 자신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심층 심리가 당신의 성격의 일면을 표현하기 위해 그 사람을 꿈에 등장시킨 것입니다.

먼저 체포된 인물이 상징하고 있는 것에 주목해 보세요. 그러나 드물게 꿈에서 체포된 사람의 몸에 어떤 이상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4. 경찰에 전화하는 꿈, 신고하는 꿈 해몽

경찰에 전화를 걸어 통보하는 꿈, 신고하는 꿈은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싶은 마음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곤란한 일이 있는데 아무도 도와주지 않아 당신은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경찰에 신고하려고 전화를 거는데 연결이 되지 않는 꿈은 당신이 도움을 요청을 하고 싶은데 그것이 쉽지 않은 상황에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 있는 환경 자체를 재검토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5. 경찰에서 전화가 걸려 오는 꿈

경찰에서 전화가 걸려 오는 꿈을 꾸는 경우, 이 꿈은 숨기고 싶은 비리가 있는 것이나, 꺼림칙한 기분을 나타냅니다. 그 부정이 언제 들켜 버리지 않을까 내심초사하고 있는 당신을 가리킵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당신을 억제하려는 권력과 힘있는 인물의 등장을 이야기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회사 등에서 상사로부터 어떤 압력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체크!!! 전화 꿈에 대해서 더 알아보기

 

 

전화 꿈 해몽 - 꿈에서 알려주는 미래에 대해 알아볼까요?

전화 꿈 해몽 풀이 (전화하는 꿈, 통화하는 꿈, 전화거는 꿈, 전화번호 꿈, 전화받는 꿈, 전화오는 꿈, 전화통화 꿈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속에서 누군가와 전화 통화하는 꿈과 전..

baupapa.tistory.com

 
6. 경찰이 집에 오는 꿈

집에 경찰이 오는 이미지를 보는 꿈은 뭔가 발각을 두려워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집의 꿈은 가정 상황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으므로 가족에게 꺼림칙한 일이 발생할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현재 상황에 대체하여 꿈의 의미를 살펴 보세요.

 

 


7. 경찰서가 나오는 꿈

경찰서 또는 파출소가 꿈에 나오는 경우는 번거로움을 떠안게 될 암시입니다. 원하든 원치 않든 불쾌한 사건을 다룰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분간은 "인내의 시기" 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경찰서 나 파출소 속에 있는 꿈은 지금 있는 환경에 기분의 나쁨을 느끼고 있는 암시입니다. 빨리 환경의 검토를 합시다. 

 


8. 경찰에 사정 청취를 하는 꿈, 취조를 당하는 꿈 해몽 풀이
경찰서 나 파출소에서 당신이 사정 청취를 하고 있는 꿈은 지금있는 환경에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것의 표현입니다. 그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환경을 바꿔 보는 등 궁리가 필요한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어쨌든 곧 착수 할 것 같은 것부터 시작하여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꿈을 꾼 것을 계기로 차근차근 주변을 바꿔주세요.
 

 

9. 경찰 또는 형사에게 협력하는 꿈

당신이 경찰에 협력하는 등 경찰과 우호적인 관계가 있는 꿈은 인간 관계의 충실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주위에 있는 사람, 특히 상사의 애정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증가 할 것입니다. 당신의 대인운 상승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10. 경찰관의 꿈

당신이 경찰관으로 꿈에 등장하는 경우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 꿈은 마치 경찰관처럼 당신이 주변 사람들에게 행동하고 있다는 것을 경고 하고 있습니다. 뭔가를 강요하거나 협박을 접하거나, 만약 짐작이 있는 경우는 즉시 바꾸게 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11. 경찰차의 꿈

꿈에 등장하는 경찰차는 긴급 문제와 재앙의 상징입니다. 특히 경찰차가 분주하게 달리는 꿈은 예기치 못한 문제가 갑자기 당신의 몸에 닥치는 암시입니다. 잠시는 불필요한 외출은 삼가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체크!!! 자동차가 등장하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자동차 꿈 해몽 10가지

자동차 꿈해몽 10가지 자동차의 꿈은 "이성" "의욕" 등을 나타냅니다. 해몽에서 자동차는 주로 꿈꾼 당사자가 뭔가로 향하려고 하는 의욕, 그리고 자신에게 주어진 능력을 제어하는 ​​이성 모두를 나타낸다고..

baupapa.tistory.com

12. 경찰차의 사이렌이 울려 퍼지는 꿈

경찰차의 사이렌 소리를 듣는 것만으로 실제로 경찰차가 나타나지 않는 꿈은 쓸데없는 걱정을 버리라는 암시입니다. 너무 낙관적인 것도 생각해 볼 일이지만, 지금의 당신은 조금 신경이 예민해져 있는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좀더 편안하고 넉넉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13. 경찰차를 운전하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이 경찰차를 운전하는 꿈 해몽은 운기 상승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일이나 공부 등으로 평소 이상의 힘을 발휘하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14. 경찰에 사과하는 꿈 해몽 (사과꿈)
경찰에 사과 꿈과 경찰서에 출두하는 꿈은 당신의 솔직한 마음의 표현입니다. 그 솔직함을 잊지 않고 있으면, 현재의 어려움을 벗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순조로운 사람들에게 "솔직함을 잊지 말라"는 충고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자신의 현재 상황에 비추어 꿈의 의미를 판단합시다.
 

 

15. 경찰에 도움되는 꿈 의미
경찰에 도움되는 꿈은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신호입니다. 무사히 도움을 주는 꿈이라면 당신을 도와주는 인물이 나타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경찰이 도와주지 않는 꿈이라면 당분간은 지금과 같은 현상이 계속 될 것을 암시합니다. 주변 도움보다는 자력으로 지금 상황을 타개해 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16. 경찰과 사이좋게 지내는 꿈해몽 풀이
경찰관과 친하게 접할 꿈은 당신을 지켜주는 존재가 나타나는 암시입니다. 당신의 인간 관계의 충실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7. 경찰에 석방되는 꿈(교도소, 감옥 꿈 해몽)
현상으로부터의 해방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 참여하고 있는 불쾌한 사건에서 벗어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 덕분에 운기가 향상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현재 상황의 호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체크!!! 교도소, 감옥 꿈 해몽 더 알아보기

 

감옥 꿈 해몽 ( 탈옥, 탈출, 오해, 사형, 출소, 가는, 갇히는 꿈)

감옥 꿈 해몽 ( 탈옥, 탈출, 오해, 사형, 출소, 가는, 갇히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우리는 평소에도 많은 죄를 짓고 살지만 가벼운 일탈의 경우 감옥이나 교도소에 가지는 않습니다...

baupapa.tistory.com

 

18. 경찰에 화가 난 꿈 해몽

경찰에 화가 나서 화를 내는 꿈은 "현재 생활을 수정하라" 는 경고 꿈입니다. 지금의 상태로는 큰 문제를 안고 있는 우려가 있을 것입니다. 자신의 지금의 생활을 되돌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꺼림칙한 수 일이 있는 사람은 빨리 털어 놓는 것이 좋습니다. 

 

19. 경찰에 의해 살해되는 꿈 

사람이 죽는 꿈은 주위의 사람이나 환경 덕분에 현상이 개선될 암시입니다. 결코 불길한 꿈이 없기 때문에 안심해 주세요. 경찰에 죽는 꿈은 당신을 지원해 주는 상사 또는 협력자, 조력자의 인물이 나타나는 암시입니다. 그 사람 덕분에, 당신의 상황은 크게 호전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곤란했던 문제도 잘 해결될 수 있는 것입니다. 

 

체크!!! 사람이 죽는 꿈은 재생, 부활을 뜻한다. 더 알아보기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니다. 해몽을 확인하면..

baupapa.tistory.com

 

20. 경찰 또는 형사, 순경, 여경을 죽이는 꿈 해몽 풀이
뒤숭숭한 꿈이지만 좋은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경찰관을 죽이는 꿈을 보는 것은 일이나 공부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신호입니다.  지금 당신이라면 자신보다 높은 사람을 만나도 순탄하게 일을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직장인의 경우 승진, 이직, 전직의 기회가 방문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의 사업운 상승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 정리 ###

경찰은 법을 지키게 하는 역할이 있기 때문에 꿈에 등장하는 경찰관도 당신에게 규율과 도덕을 지키게하는 존재로 등장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평소 무심코 하고 있는 행위에 대한 충고의 경우도 있으며 잘못된 행동을 경고하고 있는 것도 있습니다. 

 

경찰꿈이라는 의미있는 상징을 등장시키고 있는 것은 당신에게 뭔가 바꾸게 해달라고 강하게 전하고 싶은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당신이 꿈에서 받은 충고로 일상 생활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