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누 꿈 해몽 19가지 풀이

비누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비누꿈은 죄책감이나 열등감을 씻어 버리고 싶다는 뜻을 의미합니다.

죄의식, 꺼림칙한 기분, 불안 등의 생각이 있을 때 꾸게 되는 그런 꿈입니다. 인간 관계의 복잡하고 귀찮은 일이나 정신적 피로와 심로를 정화하고 싶다는 생각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비누 꿈" 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새 비누가 아름다운 비누 상자에 들어있는 꿈 (신품, 새거) 해몽
정신적으로 안정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지금 죄책감과 불안이 없고 마음이 침착해진 상태를 나타냅니다.

2. 좋은 향기가 나는 비누 꿈
고민이 있어도 잘 해결될 것이며, 기분 전환, 방향 전환이 가능한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운이 열리고 행복한 기운이 다가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비누 거품을 잡는 꿈 해몽
최상급의 전환기를 맞이하는 운기가 상승하는 꿈입니다.

4. 약용 비누 꿈 해몽
진위와 정,비리 의혹과 불신이 없어질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5. 비누를 빌려 쓰는 꿈해몽 풀이
주위 사람의 협력이 당신의 고민을 해결하는 중요한 조건임을 꿈에서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당신이 힘든 상황에서 이겨내길 주위에서 응원하고 있습니다.

6. 가루 비누를 쓰는 꿈
목표 달성에 강한 마음과 행동, 각오가 필수 조건임을 꿈에서 알려주고 있습니다.

 

7. 비누로 씻는데 얼룩이 지워지지 않는 꿈
일이 잘 진행되지 않는 운세의 정체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후회의 느낌이 강하게 나타납니다. 열등감, 컴플렉스가 강하거나 고민이 깊어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과거에 저지른 불명예스러운 것이 밝혀질지도 모른다는 것을 경고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8. 남용해서 작아진 비누, 더러운 비누 꿈
비누의 크기와는 반대로 자신의 죄책감이 큰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불안과 죄책감으로 인해 마음이 피폐해지고 있으며,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입니다. 우선 피로회복을 위해 좋아하는 일에 시간을 내어 기분전환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9. 순식간에 비누가 작아지는 꿈 해몽 의미
문제 해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을 의미합니다.

10. 비누가 작아서 거품이 잘 나지 않는 꿈해몽
여러가지 상황에서 좋은 결과 또는 상태가 될 거라고 생각했던 것이 안 좋은 상황에 처할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11. 갑자기 비누가 나타나는 꿈
가까운 곳에 일이나, 상황에서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축적해 나가라고 알려주는 꿈입니다.

12. 주위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거품이 굉장히 많이 나는 꿈 해몽
당신이 지금 처한 상황에 대해서 엄청나게 실망하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13. 비누 거품이 미끈미끈하고 씻어도 기분 나쁜 꿈, 깨끗이 씻어지지 않는 꿈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는 뭔가 지장이 있고 결함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14. 비누가 없어지는 꿈해몽
지금 하고 있는 것에 성실하고 진심이 담긴 마음으로 하고 있나요? 가벼운 마음으로 하고 있지 않는지 꿈에서 경고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일이지만, 꾸준히 해 나간다면 성과를 얻을 수 있으며, 인간 관계에서도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15. 비누에 미끄러지는 꿈, 넘어지는 꿈 해몽
약간의 실패를 경고하는 꿈입니다. 미끄러질 것 같으면 주변 물건을 이용해서 넘어지지 않게 노력해야 합니다.

 

16. 비누로 몸을 씻는 꿈 해몽(비눗물)
기분을 일신하고 건강을 회복시키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17. 죄책감을 가진 사람이 비누로 몸을 씻는 꿈
당신이 가진 죄책감을 씻어 없애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18. 비누로 자신의 몸을 닦는 꿈
컴플렉스, 불쾌한 기분을 씻어 버리고 싶어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름다워지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19. 비누로 얼굴을 씻는 꿈 해몽, 세수하는 꿈 해몽 풀이
마음을 정화하고 싶다는 표현입니다. 자신의 태도, 행동, 표정을 고치고 싶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 정리 ###
비누 꿈은 당신의 죄를 씻고 싶어하는 마음이나 단점을 없애고 싶은 마음이 드러나는 꿈입니다. 또한 문제가 해결되어 갈 때 꾸게 되기도 합니다. 물론 꿈의 내용에 따라서 운기가 상승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