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꿈 해몽 10가지

자동차 꿈해몽 10가지

 

 

자동차의 꿈은 "이성" "의욕" 등을 나타냅니다. 해몽에서 자동차는 주로 꿈꾼 당사자가 뭔가로 향하려고 하는 의욕, 그리고 자신에게 주어진 능력을 제어하는 ​​이성 모두를 나타낸다고 되어 있습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을 좋아하나요? 자동차의 꿈은 특히 남성이 꾸는 경우가 많다고 추측하지만,이 경우 자세한 내용은 생략하지만, 남성적인 의미에서의 충동을 가리키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자동차의 꿈은 당신이 가진 사회적 책임과 특성을 가리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신이 다니는 학교 나 직장에서의 위치와 더 구체적인 기술면에서의 특성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동차는 우리 실생활에 반드시 필요합니다. 꿈에서도 종종 보게 됩니다. 그럼 자동차 꿈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자동차를 운전하는 꿈 해몽
 자동차는 자신의 힘에 부가가치를 가져다 줄 어떤 능력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사회적 신용과 새롭게 획득한 기술 등 당신의 인생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에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운전을 하고 있지만 안전하게 목적지에 도착하는 꿈이라면 문제가 없지만, 운전하는 동안 어떤 사고가 일어날 경우 향후 장래에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2. 자동차의 브레이크가 듣지 않는 꿈해몽
브레이크가 듣지 않는 충동, 감정에 쉽게 무너지는 마음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아마 한 번쯤 모두가 꾸는 꿈 중 하나가 아닐까요? 브레이크가 듣지 않는 이상 속도가 상승하고 컨트롤을 잃는 꿈은 이성을 잃어 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신호등이 빨간색으로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브레이크가 듣지 않고 멈출 수 없는 꿈도 성가신 문제를 안고 있는 암시입니다.

 


3. 자동차를 훔치는(도난당한) 꿈
차량이 도난당한 것으로 어떤 감정을 품었던 점에 주의하십시오. 당신의 존재를 달가워하지 않는 사람의 손에 의해 결함이 만들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케이스입니다.

 


4. 자동차를 사는(구매하는) 꿈 해몽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전망을 바라볼 유익한 경험이 찾아올 것입니다. 무언가를 사는 꿈은 에너지와 사랑을 의미하는 돈을 대가로 뭔가를 안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구입한 차가 신차 또는 신차와 비슷한 아름답고 깨끗한 모습이면, 새로운 한 걸음을 내딛는 행운의 선구자가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5. 자동차를 파는(판매하는) 꿈
 지금까지 계속 당신과 동행하고 있던 무언가를 잃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차량 거래 사이트에 낸 차량의 가격이 놀라울 정도로 고액이었다면, 또는 판매한 것으로 기분이 좋아지는 등의 긍정적인 인상을 느끼는 꿈이었던 경우 잃게 되는 것보다 오래된 무언가를 버리고 새로운 조치를 취하면 행운이 찾아옴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6. 자동차를 부딪치는 꿈 (교통사고가 나는 꿈) 해몽
너무 자신의 능력을 과신하지 않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주차시 또는 차고에 들어갈 때 등 극히 작은 핸들 실수로 차체를 손상시켜 버리는 꿈은 집중력이 결여된 것으로 현재 상황에 주의를 요합니다. 자동차에 상처(흠집), 또는 움푹 패인 상태가 별거 없으면 그다지 걱정하지 않아도 되지만 심하게 부딪히거나 차량에 대파되었다면 곧 찾아올 현실의 상처를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7. 자동차가 고장난 꿈
꿈의 시각대로 심신의 부진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건강에 별다른 문제가 있다면 무리없이 몸을 편안하게 쉬게 두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 고장난 것으로 새로운 차를 갈아 타게 되는 꿈이라면 인생의 전환기를 맞이 징조입니다.

 


8. 자동차가 고장났지만 수리하는 꿈
새로운 재출발을 향한 준비 기간을 나타냅니다. 위의 "자동차가 고장 꿈 '과 마찬가지로 심신에 질병이 있는지, 또한 그 부진이 있었지만 이를 개선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수리를 마치고 편안한 드라이브를 즐기는 꿈이라면 곧 기분을 일신하고 새롭게 다시 출발할 수 있음을 예고합니다. 또한 타이어를 수리 · 교환하는 꿈이라면 새롭게 전진하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고, 협력자가 등장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승차감도 편안하게 느껴진다면 길조(길몽)의 꿈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9. 교통사고가 나서 자동차에 치이는 꿈
현실 세계에서도 돌발적인 사고에 휩쓸림을 의미합니다. 그 문제는 주로 대인 관계면에서 현실로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됩니다만, 한가지 주의해야 할 것이 대상 인물 자신이 반드시 당신에 대해 적대감을 가지고 있다고는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직무 상 또는 그 인물이 가진 어떤 사회적인 특성상 어쩔 수 없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대인면에서 문제가 발생해도 함부로 상대를 대해서 마음에 걸리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10. 자동차로 교통 사고를 일으키는 꿈 해몽
 이성을 잃고 기분이 안 좋은 모습을 투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귀찮은 일에 그 충동적인 행동이 어떤 문제를 초래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의 경우 사고의 모습이 비참하고 처참할수록 문제의 심각성도 커질 것으로 추측합니다. 부상인 경우는 역시 대인 문제 일 가능성이 농후하지만, 만일 누군가가 운전하는 차에 사고를 낸 경우, 당신에게 곤경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꿈해몽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동 꿈 해몽 11가지 (먹는, 주문하는, 만드는 꿈)  (0) 2019.12.16
에스컬레이터 꿈 해몽  (0) 2019.12.16
요구르트 꿈 해몽 10가지  (0) 2019.12.13
도끼 꿈 해몽 10가지  (0) 2019.12.13
캥거루 꿈 해몽  (0) 2019.12.1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