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구르트 꿈 해몽 10가지

요구르트 꿈해몽 10가지

 

 

 



요구르트가 인상적인 꿈은 "호전", "균형 감각" 등을 나타냅니다. 장 기능을 지원하는 정장 작용을 기대할 수있는 요구르트는 해몽에서 당신을 둘러싼 환경과 능력을 갖추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구르트에 대한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한 번 알아볼까요? 

 

 

1. 요구르트를 먹는 꿈 해몽
지금까지 운이 내려가는 상태였다가 흐름이 호전될 암시입니다.  대장의 작용을 돕는 요구르트를 먹는 꿈은 괴로운 상황을 떠나기 좋은 아이디어를 얻거나 뜻밖의 방향에서 유익한 조언을 기대할 수있는 꿈입니다.

 


2. 요구르트를 사는 꿈  (구매하는 꿈해몽)
당신의 노력에 대한 수확이 예상 이상이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언가를 사는 꿈은 활력과 애정을 의미하는 돈을 대가로 무언가를 얻는 것을 말합니다.  맛있을 것 같은 요구르트를 구입하는 꿈이면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3. 요구르트를 버리는 꿈 
당신의 신변에 존재하는 무언가를 일단 정리하게 될 것입니다.  뭔가를 버리는 꿈은 이성과 판단력이 높아 적절한 취사 선택을 하는 모습을 투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요구르트를 버리는 꿈은 지금까지 요구르트를 의미하는 균형 감각 등을 검토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나쁜 꿈은 아니지만 버린 것을 후회하고 슬퍼하는 모습 이었다면 잘못된 판단에 따라 필요한 무언가를 잃는 것을 가리키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4. 요구르트를 흘리는 꿈 
마음에 생긴 방심에 의해 소중한 무언가를 잃어 버리는 것을 주의하라는 꿈입니다. 당장 시간과 돈을 함부로 낭비하고 있진 않나요? 무의미하게 밤샘을 보내고 있는 분들은 슬슬 컨디션 관리도 포함해 생활을 다시 한 번 재정비하면 좋은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5 요구르트를 만드는 꿈 
창작 의욕을 자극하고 다양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전조입니다.  또한 당신이 만든 요구르트를 누군가가 맛있다고 평가해주는 꿈이라면 당신의 활약이 주위에도 좋은 영향을 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상식을 벗어난 양을 만들고 맛이 없었다면 연애면에서 희망과 망상이 폭주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6. 요구르트가 썩는 꿈 
만약 앞으로 당신에게 유용한 정보를 듣고도 바로 잡으려는 피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위의 의미가 특히 강한 것이 썩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요구르트를 먹어 버리는 것으로 컨디션을 무너 뜨리는 꿈입니다.  먹는 행위는 지식과 정보를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하지만, 썩은 요구르트는 쓸모없는 정보로 피해를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7. 토핑이 풍부한(가득한) 요구르트의 꿈 해몽
블루베리와 딸기 등 외형도 화려한 토핑이 풍부한 요구르트의 꿈은 멋진 만남의 방문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덧붙여서 직접 요구르트를 준비하는 것보다 누군가에게 대접해 달라고 하는 꿈이면 그 가능성이 한층 높아집니다. 그러나 어떠한 경우에도 허기를 느끼면서 요구르트를 탐내는 꿈이라면 달콤한 연애를 강하게 원하는 욕망의 존재를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8. 맛없는 요구르트의 꿈 
현재 일하고 있는데 뭔가 밋밋함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것이 학교 과목에 따른 공부 나 업무의 발전을 위한 기술 습득 등 다양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맛있진 않아도 좋은 느낌을 느꼈다면 일시적으로 지루한 시간이었다 해도 그 노력이 당신을 지원하는 큰 힘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9. 달콤한 요구르트의 꿈 
놀랍도록 달콤한 맛의 요구르트는 특정한 무언가에 대한 강한 의존적인 마음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주로 연애면에서 의존을 말합니다 이상적인 연애관을 강하게 의식하고 특정 인물에 대한 강한 기대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자신의 내면을 투영 한 것에 불과한 꿈이지만, 너무 달콤한 요구르트를 과식해 생체리듬을 무너 뜨리는 꿈인 경우는 폭주하는 욕정에 변화하는 자신을 주의해야 합니다. 

 


10. 요구르트 음료의 꿈 
괴로운 상황을 호전시키는 좋은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일반 요구르트와 거의 같은 의미를 갖지만 같은 식품도 "떠먹는" 것보다 "마시는" 타입이 오히려 좋은 경향을 나타냅니다.  마른 목을 적셔 기분이 좋아지는 꿈이라면 더할 나위없는 길몽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꿈해몽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스컬레이터 꿈 해몽  (0) 2019.12.16
자동차 꿈 해몽 10가지  (0) 2019.12.13
도끼 꿈 해몽 10가지  (0) 2019.12.13
캥거루 꿈 해몽  (0) 2019.12.12
가위 눌림의 꿈 · 몸이 마비되는 꿈 해몽  (0) 2019.12.1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