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사람의 집 타인의 집 꿈 해몽 21가지

모르는 사람 집 타인의 집 꿈 해몽 21가지

꿈 속에 모르는 사람이나 타인의 집이 나왔을 때 「도대체 왜 그런 꿈을 봤을까」라고 생각하는 분도 많지 않을까요. 꿈은 어떠한 암시를 하고 있다고 말해지고, 당신의 심층 심리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다른 사람의 집이 나오는 꿈의 의미를 알아두면, 당신이 마음의 바닥에서 느끼고 있는 일이나 앞으로 일어날 것을 예측하기 쉬워질지도 모릅니다. 기본적인 꿈의 의미에 대해 소개하므로 참고해 보세요

그럼 이번에는 다른 사람 집, 타인의 집이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모르는 사람·타인의 집에 묵는 꿈

모르는 사람이나 다른 사람의 집에 머무르는 꿈은 현재 상황에 대한 심리 상태를 나타냅니다. 집이 깨끗하고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면, 당신은 현재 상태에 만족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온・오프 모두 충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집이 더럽고 불쾌한 느낌으로 머물렀다면 현재 상황에 불만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이나 공부, 개인적인 것 등으로 불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불만을 계속 축적하면 다양한 폐해가 나옵니다. 자신 속에서 흔들리는 불만을 클리어할 수 있도록 행동으로 옮기는 것도 중요합니다.

 

2. 모르는 사람·타인의 집에서 식사하는 꿈

식사의 모습에 따라 당신의 운기가 올라가거나 내려가는 것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식사를 하고 있다면, 운기가 올라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데에도 딱 맞는 시기입니다.

노력을 계속함으로써 성공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목표를 정하고 매진해 보세요. 한편 불편한 마음으로 식사를 하고 있다면 운기가 다운되고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운기가 떨어진 상태는 언제까지나 계속되는 것은 아닙니다. 자신의 믿음을 흔들리지 않고 가면 언젠가는 좋은 결과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3. 모르는 사람·타인의 집에 마음대로 들어가는 꿈

모르는 사람이나 다른 사람의 집에 마음대로 들어가는 꿈은 당신이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다"는 긍정적인 감정을 갖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모르는 사람 · 타인의 집 = 미지의 세계이며, 거기에 들어가는 것은 새로운 필드에서 활약하는 미래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마음대로 집안에 들어가 헤매어 버렸다면, 당신이 어느 길로 나아가면 좋을지 헤매고 있다고도 생각됩니다. 자신에게 있어서 무엇이 최선인지를 생각하면서 선택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중하게 생각하면서 새로운 세계로 밟아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4. 모르는 사람·타인의 집을 청소하는 꿈

다른 사람의 집을 청소하고 있는 꿈의 경우, 그 사람을 알고 있다면 "최근에, 조금 거리가 있어"라고 당신의 마음의 안쪽에서 신경쓰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 이전에는 사이가 좋았는데 현재는 소원해지지 않았나요?

그걸 걱정하는 심층 심리가 꿈에 나타납니다. 소원이 되고 있는 사람이 있으면 과감히 연락을 취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전혀 모르는 사람의 집을 청소하고 있다는 것은 헤어진 상대와의 복연을 원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싸움 등을 하고 속담이 남은 채 결별해 버린 연인이 있을 때 이런 꿈을 보기 쉬울 것입니다. 신경쓰지 않는다고 생각했다고 해도 실은 마음의 밑에서는 신경쓰고 있는 경우도 있으므로 스스로를 마주하고 해소해 보세요.

5. 모르는 사람·타인의 집을 사는 꿈

당신의 매력이 늘어날 때 보기 쉬운 꿈입니다. 구입한 집은 당신의 매력의 상징으로 간주됩니다.

집이 깨끗할수록 당신의 매력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걱정되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접근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 모르는 사람·타인의 집을 받는 꿈

좋은 인연을 받을 때 모르는 사람, 타인의 집을 받는 꿈을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인이 없는 사람의 경우 좋은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커뮤니티에 이상적인 상대가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행동해 보는 것이 추천입니다.

이미 연인이 있고, 결혼을 하고 있다면 친구나 일관계에서 좋은 인연이 되겠지요. 평생 친구를 만날 수 있고 일에 의지하는 사람이 나타나는 등의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좋은 인연을 소중히 해 가면, 분명 좋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7. 모르는 사람·타인의 집에 살고 있는 꿈

자신의 집이 아니라 모르는 사람·타인의 집에 살고 있다는 것은 현재에 불만을 안고 있다는 것이 됩니다. 「더 다른 일을 하고 싶다」 「지금과는 다른 분야에 가고 싶다」라고 하는 소망이 높아지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렇게 생각한다면 스스로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표면상에서는 현상에 만족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어도 심층 심리에서는 다를 수도 있으므로, 이러한 꿈을 꾸었을 때는 새로운 챌린지를 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8. 모르는 사람 · 타인의 집에서 모르는 가족과 보내는 꿈

모르는 가족과 지내고 있다는 것은 현실 세계에서 좋은 인간 관계가 만들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꿈 속에서 모르는 가족과 잘 지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여러분이 갖추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인간관계는 모든 면에서 중요한 포인트가 되는 것입니다. 그대로 좋은 인간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하면서 보내도록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9. 모르는 사람·타인의 집에 친구와 있는 꿈

꿈에 나온 친구와의 관계에 변화가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친구가 전근 등으로 멀리 가 버리거나 사소한 일로 소원이 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소중한 친구라면 유대가 끊어지지 않도록 조심해 두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 꿈에 나온 친구에 한하지 않고 인간관계에 변화가 찾아오는 것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전근이나 전교 등의 환경의 변화도 일어나기 쉽기 때문에 마음껏 둡시다.

10. 모르는 사람·다른 사람의 집에서 휴식하는 꿈

새로운 만남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인간 관계가 생기거나, 당신이 깨닫지 못한 재능이 발견될 수도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해 「그 사람, 멋지구나」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으면 말을 걸어 보도록 합시다. 약간의 인간관계의 연결로부터 새로운 활약의 장을 늘릴 수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11. 모르는 사람·타인의 집이 망가지는 꿈

부서진 타인의 집이 현실 세계에서 본 적이있는 집이라면 기억하고 싶지 않은 과거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외상이 된 기억은 가능한 한 기억하고 싶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생각하지 않고, 새로운 스타트가 끊어지도록 노력해 가면 분명 좋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전혀 본 적이 없는 집이 망가졌다면 인간관계에서 고립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조심해 주세요.

 

12. 모르는 사람·타인의 집이 불로 집이 없어지는 꿈

모르는 사람이나 타인의 집이 화재가 되지 않게 되는 꿈은 꿈의 점에서 파괴와 재생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소원해져 있던 친구와의 사이가 부활하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헤어진 연인과 복연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새로운 인연을 놓치지 않도록 해 주세요.

13. 모르는 사람·타인의 집이 넓은 집의 꿈

넓고 큰 집은 당신이 가진 목표를 나타냅니다. 모르는 사람이나 타인의 집이 넓을수록 목표에 대한 의욕이 다가오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다만 넓어도 인테리어가 간소한 경우는 자신에게 맞지 않는 목표를 설정하고 있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해 주세요. 목표를 한 번 검토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14. 리모델링중의 모르는 ・타인의 집이 나오는 꿈

소원이 되고 있는 사람과 다시 사이가 좋아지고 싶을 때에 보기 쉬운 꿈입니다.

과감하게 연락을 취하고 인연을 부활시켜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스스로 행동하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15. 모르는 사람·타인의 아파트가 나오는 꿈

만약 아파트의 고층에 있다면, 당신은 자신의 재능과 매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앞으로도 매력과 재능을 살릴 수 있게 하면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저층에 있다면 당신의 매력을 발휘할 수 없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아직 모르는 재능이 자고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여러가지 것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16. 모르는 사람·타인의 아파트가 나오는 꿈

아파트는 상황의 변화를 보여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파트가 깨끗하다면 앞으로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으므로 기대해 봅시다.

더러운 아파트의 경우 어려움이 기다리는 예지 꿈이 될 수 있으므로 조심하십시오.

17. 모르는 사람·다른 사람의 집이 나오는 꿈

불안한 느낌으로 집에 있다면, 노력을 계속하는 것이 실패로 끝날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충분히 조심합시다.

한 집에서 휴식을 취한다면 재능이 꽃을 피우는 것을 의미하므로 새로운 것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18. 모르는 사람 · 타인의 대가족이 사는 집의 꿈

대가족이 살고 있는 꿈은 인간관계가 양호해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일이나 프라이빗 등 다양한 면에서 좋은 인간 관계가 구축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대로 좋은 관계를 계속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19. 모르는 사람·타인의 집에 아무도 없는 꿈

아무도없는 꿈은 인간 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당신이 모르는 사이에 누군가를 해치거나 주변에서 음모를 말할 수 있습니다.

인간 관계를 검토하고 어떤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지 주의하십시오.

 

20. 모르는 사람·타인의 집이 흩어져 있는 꿈

정신적으로 피곤할 때 흩어져 있는 집의 꿈을 보기 쉬워집니다. 스트레스가 쌓이고 마음에 여유가 없어지지 않았습니까?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모르는 사이에 모여 버리는 것입니다. 스트레스를 느끼면 휴식을 넣어 새로 고치는 것도 중요하지 않을까요?

21. 모르는 사람·타인의 집이 빈집 꿈 해몽

당신이 부정적인 느낌을 받을 때 이러한 꿈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무엇을 해도 잘 안된다" "어차피 자신이란" 같은 뒤로 향하고 있지 않습니까.

부정적인 감정이 계속되면 아무래도 일이 잘 되지 않습니다. 누군가에게 상담하고, 책을 읽고, 자신의 감정을 전환해보십시오.

 

 

#### 정리 ####

모르는 사람이나 타인의 집이 꿈속에 나오면, 자신이 어떤 행동을 하고, 어떤 상태에 있는지를 기억해 둡시다.

그러면 꿈을 꾸는 것이 쉬워집니다. 꿈의 점을 참고하면서 자신의 상황을 파악하도록 해 봅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