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의차 꿈 영구차 꿈 해몽 18가지

장의차 꿈 영구차 꿈 해몽 18가지

장의차, 영구차란 사별할 때 시신을 옮기는 특별한 차입니다. 현실에서도 꿈에서도 장의차의 등장은 죽음, 죽은 자를 나타냅니다. 꿈의 점에서 「죽음」은, 전기나 새롭게 다시 태어난 자신을 나타내고, 길몽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장의차의 꿈은 '죽음'과 관련된 상징이기 때문에 역시 전기나 다시 태어난 자신을 나타냅니다. 과거의 싫은 추억이나 지금까지의 자신과 결별해, 고민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기회의 보상과 읽을 수도 있습니다.

길몽이라는 것을 전제로 하고 있습니다만, 패턴이나 상황에 의해서, 그 해석의 의미는 다양하게 변화합니다. 그럼 이번에는 장의차가 꿈 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장의차를 타는 꿈

우선 처음에는 자신이 장의차를 타는 꿈입니다. 이 꿈은 호기와 전기를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구체적으로는 현실 문제로 안고 있는 고민이나 트러블이 해결된다는 암시가 있는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은 일로 고민이나 문제를 안고 있거나, 대인 관계로 불안·불만, 스트레스를 안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장의차를 타는 꿈에서는 그러한 문제가 점점 해결되어 운기가 상승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또, 지금까지 자신의 생활에 지루함을 느끼고 있다고 하는 생각의 드러나기도 잡힙니다. 이 기회에 뭔가 새로운 것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2. 장의차를 목격하는 꿈

자신이 장의차를 목격하는 꿈은 그 꿈을 보고 있는 시점에서의 자신의 심정과 상황에 따라 의미가 크게 달라집니다.

평범한 상황이라면 영구차를 목격하고 좋은 인상을 갖거나 행복과 안심을 느낀다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꿈으로 장의차에 두려움이나 혐오를 안지 않았다고 하는 경우는, 이것은 운기의 상승이나 전기를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3. 장의차를 보고 싫은 생각을 하는 꿈

장의차를 보고 마이너스한 감정이 일어나지 않았던 경우는 길몽입니다.

그럼 그 반대로, 어둡고 음란한 분위기이거나, 영호차를 눈앞으로 하고 싫은 생각을 안았다면, 지금의 자신이 이겨 고생으로 필요 이상의 부정적인 사고에 빠져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연인에게 바람을 피는 것이 아닌가, 신뢰하는 일 동료나 친구에게 배신당해 버리는 것이 아닌가 등, 근거가 없는 불안으로부터 오는 스트레스가 보인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꿈의 점이라고 해도, 좋은 운기를 초대할 수 있을지 어떨지는, 자신의 마음 속 하나입니다. 사물을 부정적으로 파악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삶을 다시 한번 되돌아보고, 긍정적인 감정을 유의하면 좋을 것입니다.

4. 하얀 장의차의 꿈

기본의 꿈의 점에서는, 「흰색」이라고 하는 색은 「신비」의 의미를 가지며, 일반적으로 운기의 상승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것으로부터 흰 장의차도 길몽이라고 생각해도 될 것입니다.

전기가 호기가 될 기회로, 지금까지의 과거의 자신과의 결별이나 절호기의 도래 등, 새로운 것에 도전하면 운기가 상승한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또, 대인관계의 운기도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다른 장르의 사람들과 교류를 가지면, 보다 좋은 만남으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체크!!! 흰 색 하얀 색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흰 색 꿈 하얀색 꿈 해몽 풀이 14가지 (개, 강아지, 고양이, 용, 말, 건물, 노인, 자동차, 옷, 꽃 나

흰 색 꿈 하얀색 꿈 해몽 풀이 14가지 (개, 강아지, 고양이, 용, 말, 건물, 노인, 자동차, 옷, 꽃 나오는, 백마 타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특정 색상이 인

baupapa.tistory.com

5. 장의차가 움직이지 않는 꿈

장의차가 움직이지 않거나 갇혀 버리는 꿈을 꾸었을 경우는, 운기가 떨어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되므로, 현실의 생활에 있어서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어떠한 손실을 입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신중하게 생활을 합시다.

또 프라이빗에 있어서는, 무엇인가 중요한 것을 잃거나, 안고 있는 사태가 극단적으로 악화하거나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최악의 사태가 되기 전에, 한 번 생활 습관을 재검토하는 타이밍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6. 장의차를 운전하는 꿈

장의차를 운전하는 꿈은, 그 본 꿈이 좋은 이미지였는지, 나쁜 이미지였는지로 암시하는 내용이 바뀌어 옵니다. 좋은 이미지의 경우는 현재의 자신의 생활이 생각하는 그대로의 상태에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어 운기가 향상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반대로 나쁜 이미지였을 경우는, 자신의 운기나 건강운이 현저하게 저하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혹은 자신의 친밀한 사람의 운기가 내려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고도 되어, 이 경우는 흉몽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일상 생활을 재검토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이미지의 경우는 운기가 상향하고 생활은 호조를 계속하지만, 역시 나쁜 이미지의 경우는 조심해야 합니다. 자신의 컨디션 관리도 재차 검토하는 것과 친밀한 존재의 사람들에 대한 걱정도 잊지 않도록 합시다.

 

체크!!! 운전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드라이브 꿈 운전하는 꿈 해몽 24가지

드라이브 꿈 운전하는 꿈 해몽 24가지 드라이브하는 꿈 운전하는 꿈은 당신의 불안 정도와 자신의 컨트롤에 대해 나타냅니다. 포인트는 어떻게 드라이브를하고 있었는지입니다. 만약 원활하

baupapa.tistory.com

7. 장의차가 집 앞에 정차하는 꿈

자신의 집 앞에 장의차가 멈추는 꿈은 자신의 운기가 내려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자신의 언동이나 행동에 의해, 모르고 제3자를 괴로운 생각으로 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생각하는 구절이 있다면, 그러한 타인에 대한 압박감이 돌아서 자신에게 돌아가 불운을 가져올 수도 있다. 이 꿈을 꾸었다면 태도와 행동을 바꿀 기회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이 꿈은 경고 꿈이라는 종류의 것입니다. 자신의 존재가 누군가를 해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매우 괴로운 일입니다만, 평소의 행동에 대한 계명을 꿈이 가르쳐 줍니다. 어쨌든 가벼운 언동은 신중하게 일상 생활을 유의합시다.

 

8. 지인의 시신이 장의차로 운반되는 꿈

자신의 지인이나 친구의 시신이 장의차에 실려 운반되는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바로 악몽이라고도 할 수 있는 광경입니다만, 꿈의 점에서는 이것은 역몽이라고 해석됩니다.

이 꿈을 꾸었을 경우는, 영호차에 시신으로 탄 지인이나 친구에게 행운이 방문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인에게 복이 가져오면 둘러싸고 익숙한 자신에게도 행복이 방문할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다시 지인과의 관계를 재검토하는 좋은 기회라고 파악합시다.

 

체크!!! 시체 꿈 시신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시체 꿈 해몽 풀이 13가지 ( 보는, 유기하는, 부모, 아버지, 어머니, 썩은, 숨기는 버리는 꿈)

시체 꿈 해몽 풀이 13가지 (시체를 보는, 유기하는, 부모, 아버지, 어머니, 썩은, 숨기는, 버리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일반인은 시체 나시신은 장례식 때 정도나 볼

baupapa.tistory.com

9. 싫어하는 사람이 장의차로 운반되는 꿈

마음이 맞지 않거나, 리얼하게 사이가 나쁘거나, 싫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장의차로 옮겨지는 꿈은 그 싫은 사람의 생각이나 행동이 바뀌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싫은 사람과의 사이에 있던 문제나 트러블도 해결로 향하는 사인이라고 생각됩니다. 이 꿈을 본 경우는 지금까지 싫다고 생각했던 상대와 새로운 기분으로 접할 기회라고 파악해도 좋을 것입니다.

 

체크!!! 싫어하는 사람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싫어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만나는, 싸우는, 때리는, 죽이는, 죽는 꿈 등)

싫어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만나는, 싸우는, 때리는, 죽이는, 죽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는 여러 사람이 나옵니다만, 가끔, 싫어하는 사람

baupapa.tistory.com

10. 멈춰야 할 장의차가 통과하는 꿈

자신이 준비한 장의차가 멈추어야 할 장소에서 멈추지 않고 통과해 버렸다는 꿈은 자신 속으로 바꿔야 하는 싫은 성질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 또한 그것이 불행히도 낫지 않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그러나 이 꿈은 그러한 상태를 알렸다는 중요한 의미가 있습니다. 타인에게 폐를 끼치거나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기 위해서도 이 꿈이 암시하는 의미를 진지하게 파악해 현실의 생활을 재검토하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면 운기가 향상된다고 가르쳐 줍니다.

11. 장의차에 관을 운반하는 꿈

장의차에 관을 옮기거나 태우는 꿈은 자신이 안고 있는 스트레스와 고민, 책임 등이 경감된다는 암시의 길몽으로 되어 있습니다. 일 등으로 안고 있는 압력에서 조금씩 해방되어 가는 것이 암시되고 있습니다.

압력으로부터 해방되어 기분에도 여유가 나오면, 불안으로부터 생겨나고 있던 건강운의 저하도 원래대로 돌아가, 상승 경향으로 향할 것입니다. 긍정적으로 파악하고, 긍정적으로 생활을 다시 할 수 있다면 좋겠네요.

 

 

12. 장의차를 쫓는 꿈

달려가는 장의차를 쫓는 꿈은 자신의 삶에 큰 전기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꿈을 본 후에는 운기가 호전된다고 여겨지고, 인생이 긍정적으로 변해갈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인생의 전환과는 큰 환경의 변화를 맞이하는 것입니다만, 이러한 큰 기회를 기회로서 긍정적으로 물건을 포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장의차를 쫓는 꿈을 꾸었다면, 잘 파도를 탈 수 있도록 인생을 다시 쳐다보면 좋을 것입니다.

다만, 이 꿈을 보고 무섭게 느끼거나 소름 끼치는 뒷맛을 느꼈을 경우에는, 자신의 컨디션이 나빠져 가고 있거나,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높아져 오는 것이 암시되고 있습니다. 몸이나 마음에 불안한 것이 있으면, 곧바로 병원에 걸리는 등, 스트레스 완화를 의식하면 좋을 것입니다.

 

13. 장의차가 크랙션을 울리는 꿈

장의차가 경적을 울리는 꿈은, 자신의 환경에 큰 변화가 방문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생각되고 있습니다. 크랙션은 큰 전기가 왔음을 시사하는 상징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지나온 것은 과거의 일로 하도록 꿈이 암시해 주고 있습니다. 큰 전기를 잘 호기로 바꾸고, 새로운 인생의 전개를 스스로 만들어 갈 수 있으면 좋습니다.

14. 장의차를 보고 엄지손가락을 숨기는 꿈

옛날부터 「영호차를 보면 엄지손가락을 숨기지 않으면 부모의 죽음을 보지 못한다」는 징크스가 있었습니다. 꿈의 점에서 엄지는 실제 육친과 본래의 자신의 모습을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엄지 손가락을 숨기는 모습은 자신에게 향후 방문할 전환기에 강한 저항감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선행 불안이 꿈이 되어 나타나고 있다는 경우이므로 한 번 자신의 현실과 장래 설계를 재검토하는 좋은 기회라고 파악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15. 많은 장의차가 달리고 있는 꿈

영구차가 복수로 달리고 있는, 많이 줄지어 있다고 하는 꿈은, 자신의 환경이나 마음에 큰 변화가 방문한다는 메시지가 담겨져 있습니다. 이사나 전직, 전근, 전교 등으로, 환경이 바뀌어 침착하지 않는 상태가 보인 꿈이라고도 생각되거나, 앞으로 찾아오는 어지러운 환경의 변화를 암시하는 꿈이라고도 생각됩니다.

연애면에서는 연인과의 관계가 크게 변화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일지도 모릅니다. 혹은 지금 현재, 연인과의 사이에서 큰 변화의 국면을 맞이하고 있는 것의 불안한 심리 상태가 보이고 있는 꿈이라고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 이 꿈을 꾸었을 때의 인상도, 암시하는 내용에 큰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많은 장의차가 달리고 있는 광경을 앞에 불안한 인상을 느끼고 있었다면 지금 맞이하고 있는 환경의 변화에 당황하고 있는 심경을 읽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많은 영구차가 엄청난 속도로 달리고 있는 꿈이라면, 현재의 불안한 심리 상태가 가속도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것을 알리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다시 한번 생활을 되돌아보고, 차분한 판단을 할 수 있도록 내성합시다.

16. 장의차가 사고를 당하는 꿈

장의차가 사고를 당하는 꿈은 대인관계의 트러블이 가까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꿈은 어떤 상황에서 사고를 겪었는지에 따라 꿈에 담긴 의미가 크게 달라집니다.

자신이 영구차를 운전하고 있어 사고를 일으킨 경우는 대인관계에서 트러블이 일어날 것 같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면으로 바꾸면, 사람과의 대화나 연락 미스, 걱정 부족에 의해 문제가 일어날 것 같습니다.

연인이나 지인, 가족과는, 생각하지 않는 한마디로 관계가 나빠져 버리거나, 실수로 약속을 잊어 버리거나 등, 자신의 행동이 기초로 트러블을 일으키기 쉽기 때문에, 잠시 조심해 생활 하는 것이 무난합니다.

 

체크!!! 교통사고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교통사고 꿈 해몽 풀이 17가지 ( 자동차, 기차, 전철, 지하철, 비행기 등 사고가 나는 꿈, 사고 당

교통사고 꿈 해몽 풀이 17가지 ( 자동차, 기차, 전철, 지하철, 비행기 등 사고가 나는 꿈, 사고 당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교통사고꿈을 꾸면 꿈이라고해

baupapa.tistory.com

17. 장의차의 브레이크가 고장난 꿈

자신이 영구차를 운전하고 있어 갑자기 브레이크가 멈추는 꿈은 앞으로 찾아오는 기회를 놓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운전 능력, 즉 자신의 실력이 자신을 신용할 수 없게 된다는 심리 상태의 암시입니다.

또한 운전 중에 갑자기 브레이크가 효과가 없어지는 위기 상황은 그대로 감정을 잘 제어할 수 없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면, 일면에 있어서도 감정적으로 되기 쉽다고 생각할 수 있으므로 충분히 조심해 자신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합시다.

18. 장의차가 망가지는 꿈

영구차가 망가져 버리는 꿈은 가까운 장래에 트러블이 일어나는 트러블에 휩쓸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운전중의 사고라면, 환경의 변화를 일으키고 싶다고 생각한 행동이 근거로, 트러블을 일으켜 버리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이나 일의 장소에서도, 대인 관계에 있어서 의견의 엇갈림으로부터 트러블에 발전해 버리는 일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일으켜 버리므로 이 꿈을 보았을 경우는 현실의 생활에 무리는 없는가 등 재검토하는 계기로 하면 좋을 것입니다.

 

 

#### 정리 ####

장의차의 꿈은 「죽음」에 관한 꿈이지만, 꿈의 기본에서는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그러나 꿈의 의미는 상황에서 크게 의미가 바뀌는 것을 알았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흉몽이 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그러한 경우는 지금의 생활을 확실히 재검토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