싫어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만나는, 싸우는, 때리는, 죽이는, 죽는 꿈 등)

싫어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만나는, 싸우는, 때리는, 죽이는, 죽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는 여러 사람이 나옵니다만, 가끔, 싫어하는 사람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는 것은 당신의 소망이 나타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싫어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는 것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싫어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싫어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기본적인 의미는? 꿈 속의 싫어하는 사람은 기본적으로 다음 2개를 상징합니다. 

· 자신 자신의 싫은 부분 
· 나쁜 사건 

꿈에 나타난 싫어하는 사람은 자신의 싫은 부분의 상징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그 사람을 싫어하는 이유가 하나라도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싫어하는 사람은 뭔가 싫은 일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꿈의 상황에 따라서는 당신은 앞으로 싫은 일을 맞게 될 것입니다. 

이상 싫어하는 사람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그럼 싫어하는 사람 꿈의 여러가지 상황별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싫어하는 사람과 잘 지내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은 본심에서는 상대와 친해지고 싶다고 생각하는지도 모릅니다. 

다만 그 기분을 스스로도 제대로 인정 받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원인은 당신의 자존심 탓인지 아니면 다른 무언가가 방해를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평소의 생활에선 상대에 대한 호의가 들키지 않도록 감추려고 하는 만큼 꿈 속에서 잘 지내는 것으로 욕구를 해소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2. 싫어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해몽 풀이

싫어하는 사람을 필요 이상으로 의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상대와의 관계에 얽혀서 조금 마음의 자유를 잃어버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 스트레스와 불만을 싸움하는 꿈에서 풀려고 하는 것입니다. 

만약 상대로부터 싸움을 거는 꿈이라고 해도 실제로는 당신이 상대에 대해서, 강한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체크!!! ︎싸우는 꿈, 맞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때리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 악화와 스트레스의 상징이며, 싸우는 꿈은 인간 관계의 호전과 운기 호전의 열쇠의 상징입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baupapa.tistory.com

  

 

3. 싫어하는 사람을 따라다니는 꿈 

싫어하는 사람에게 집요하게 접근하는 꿈은 상대에 대한 숨은 친애의 표현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속으로는 상대를 인정하고 있거나 또는 친해지고 싶은 마음이 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혀 다른 의미로 당신의 의사상대와 연관성이 발전하는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직장이나 학교에서 싫어하는 사람과 협력해서 뭔가를 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이번 한번은 어른이 되고, 상대에 너무 다가가지 않고 멀리할 뿐 적당한 거리감을 유의하는 게 좋겠습니다. 
  

 

4. 싫어하는 사람으로부터 도망치는 꿈 

상대에게 심리적으로 몰아 붙여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싫은 상사나 선배로부터 정신적 압박을 받고, 
피곤한지도 모릅니다. 

너무 골똘히 생각하지 않도록 가끔은 기분 전환을 하세요. 

그리고 싫어하는 사람이 자기 자신의 싫은 부분을 나타내고 있는 경우 상대를 직시하고 싶지 않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상대를 보면 자신의 싫은 면을 마주 하게 됩니다. 그렇다고 자기 자신으로부터 벗어나는 것은 그 누구도 할 수 없는 것입니다. 

언젠가는 당신도 자신의 나쁜 면을 정면으로 받아들일 필요가 있음을 이 꿈은 전하고 있습니다. 

체크!!! 도망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

baupapa.tistory.com

 

5. 싫어하는 사람으로부터 당하는 꿈 

싫어하는 사람에게 시달리는 꿈은 사실상대에 대한 관심의 표현을 나타냅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괴롭히는 꿈은 당신이 상대에 관심이나 흥미가 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 관심은 상대방에 대한 숨은 호의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몹시 싫어하는 사람에게 시달리는 꿈 등은 상대가 싫어서 싫어서 죽겠다라고 하는 부정적 의미를 지닙니다. 

평소 상대방에 품은 인상과, 꿈의 인상 등에서 종합적으로 의미를 해석할 필요가 있습니다. 

 

 

6. 싫어하는 사람에게 화를 내는 꿈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남자, 여자)에게 화를 내는 꿈은 상대를 성나게 하고 있을 가능성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심층 심리가 상대의 이변을 눈치 채고, 사전에 알리고 있는 것입니다. 

또 상대를 일부러 화나게 하는 꿈이라면 "상대가 자신의 것을 싫어하는 것이 틀림 없다" 라는 생각의 표현입니다. 

어쩌면 당신이 상대를 꺼리고 있을 뿐 상대는 거기까지 당신을 걱정하고 있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체크!!!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분노하는 꿈 )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화가 나거나 내거나 울거나 웃거나 다양한 감정을 가지고 꿈을 꿀 수 ��

baupapa.tistory.com

 

7. 싫어하는 사람을 때리는 꿈 

싫어하는 사람을 때리는 꿈은, 상대에 대한 불만을 해소하려는 심리의 표현입니다. 

당신은 상대에게 스트레스와 불만을 정면으로 부딪칠 수 없는 상황에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꿈에서 상대를 때리는 것으로 평소의 울분을 풀고 있는 것입니다. 

또 스트레스를 많이 지니고 있다는 사인이기 때문에 이 꿈을 꾸면 실제로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합니다. 

체크!!! ︎때리는 꿈의 해몽 더 알아보기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때리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 악화와 스트레스의 상징이며, 싸우는 꿈은 인간 관계의 호전과 운기 호전의 열쇠의 상징입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baupapa.tistory.com

 

  

8. 싫어하는 사람이 죽는 꿈 

싫은 상대의 얼굴도 보고 싶지 않다라는 의미를 가집니다. 

 

특히 싫어하는 사람의 장례식에 참석하는 꿈은 상대에 대해서 눈앞에서 사라졌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체크!!! 사람이 죽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니다. �

baupapa.tistory.com

체크!!! 장례식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장례식 꿈 해몽 풀이 17가지 (자신, 부모, 친척, 가족, 화장, 할머니, 할아버지)

장례식 꿈 해몽 풀이 (자신, 부모, 친척, 가족, 화장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장례식에 참석하는 꿈은 뭔가 불길한 느낌을 받습니다만, 장례식의 꿈은 사실 새로운 출�

baupapa.tistory.com

 

9. 싫어하는 사람을 죽이는 꿈 

꿈에 나오는 것조차 싫어하는 사람은 자신의 싫은 부분의 상징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결점을 극복하려는 마음 때문에 나오는 것입니다. 

상대를 제대로 죽일 수 있는 꿈은, 당신이 그것들을 극복할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다만 죽인다고 해도 잘 되지 않는 꿈을 꾼다면 결점을 극복할 수 없는 상황을 표합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상대에 대한 원망과 불만을 해소하려는 심리를 표현하기도 합니다. 

어떤 의미가 맞는지는 현실의 당신의 상황과 꿈의 인상으로 판단할 필요가 있습니다. 

체크!!! 사람을 죽이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10. 싫어하는 사람을 죽이는 꿈 해몽 풀이

싫어하는 사람을 죽이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결점을 극복할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을 죽이려는 상대는 자신의 결점을 상징하는 인물인 것 같습니다. 

또, 상대가 뜻밖의 협력자가 될 가능성을 전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쨌든 당신의 상황의 호전을 고하는 길몽입니다.

 

 

### 정리 ### 

싫어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을 꾸게 되면 꿈에서 깨고 나서도 상당히 기분이 나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싫어하는 사람 꿈이라도 그 사람과 화해를 하거나 관계를 극복할 수 있다면 운기가 호전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