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조명 꿈 해몽 풀이 15가지 (빛나는, 켜는, 꺼지는, 어두운, 밝은, 보는, 아름다운 꿈 등)

전기 조명 꿈 해몽 풀이 15가지 

(빛나는, 켜는, 꺼지는, 어두운, 밝은, 보는, 아름다운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전기(조명)은 우리의 생활에 없어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방의 불이 들어와 있는 것만으로 어쩐지 기분까지 빛납니다.

반면 불이 들어와 있지 않거나 불이 꺼져서 켜려고 방에 들어가면 왠지 기분까지 우울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런 눈에 띄지 않지만 중요한 존재인 전기가 꿈의 세계에서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하면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일까요?

 

이번에는 "전기 꿈, 조명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전기 라이트의 꿈이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

해몽에서 전기, 조명, 라이트의 꿈이 상징하는 것은 다음과 같은 것입니다.

- 희망

- 평화

- 영감
 

꿈 안쪽에 켜지는 불빛은 미래에 대한 희망의 상징입니다. 당신의 앞으로의 전망이 크게 열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전기의 빛이 밝을수록 향후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지금 매우 곤란한 상태에 있는 사람에게 전기꿈은 이른바 어둠을 밝히는 희망의 빛입니다. 앞으로 상황이 호전될 조짐이 보이는 것입니다.

또한 진정으로 켜지는 불빛은 평화를 나타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행복과 신앙에 마음이 채워지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아주 행복한 상태를 앞으로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구는 발명의 기호이기 때문에 전기의 꿈은 영감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직감력 관찰력이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주위를 잘 둘러 보면 도약의 계기가 될 것입니다.

또한 무언가가 빛에 비추어져 있는 꿈이라면 분명히 있는 것에 힌트가 표시된지도 모릅니다. 잘 기억하고 그 의미를 검토해야 합니다.

전기 꿈이 나타내는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여러가지 상황별 "전기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밝게 빛나는 전기 꿈 해몽 풀이

전기가 밝게 빛나는 꿈 이미지를 보는 것은 밝은 미래의 도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빛의 힘이 먼저 찾는 행운의 크기를 나타냅니다.

당신이 지금 일하고 있는 것이나, 계획중인 프로젝트는 잘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진행하십시오!
 

 

2. 전기가 어두운 꿈 해몽 풀이

금방이라도 사라져 버릴 정도로 어두운 빛을 보는 꿈은 당신의 앞길에 먹구름이 끼어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떤 문제가 발생하여 계획을 중단하지 않을 수 없게 될지도 모릅니다. 너무 늦기 전에 지금의 계획을 재검토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 지금 안고 있는 문제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심각한 것인지도 모릅니다. 문제의 해결에 상당한 노력이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빛이 사라지기 시작한 전기는 경우에 따라서는 건강 상태의 악화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으니 건강 상태에 주의해 주세요.
 

 

3. 전기가 깜박이는 꿈 해몽 풀이

표시등이 깜박이는 꿈은 금방이라도 희망의 빛이 사라지는 것을 알려 주는 것입니다. 또는 앞으로 매우 어려운 시련이 방문하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지금이 고비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온 신경을 집중하고 눈 앞을 가로막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깜박되던 전기가 정상으로 돌아온다면 위기를 극복 할 수있는 확률이 높은 것입니다.

그러나 깜박이는 전기가 사라져 버린다면 더 어려운 상황이 계속될 우려가 있습니다. 혼자 맞서지 않고, 주위 사람의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4. 여러 개의 전기 라이트가 붙어있는 꿈

몇 개의 전구 및 램프에 불이 켜졌다는 것은 눈앞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 중 하나의 방법 밖에 보이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막혔을 때 이 꿈을 꾸었다면, 우선은 한 발 물러나 문제의 포인트를 정리해 봅시다.

그렇게 함으로써 지금까지 눈치채지 못했던 점이나 새로운 착안점이 보일 것입니다.

 

 

5. 빛으로 어둠을 비추는 꿈 해몽 풀이

암흑을 빛의 빛으로 비추는 꿈은 새로운 희망의 상징입니다. 이 꿈은 당신의 인생에 새로운 전개가 방문하는 것을 고하고 있습니다.

전직, 이직이나 이사, 새로운 사랑 등 인생의 전환점이 되는 사건이 기다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처럼의 기회이므로, 즐기면서 다양한 일에 도전해 봅시다.

비록 실패하더라도 귀중한 발견과 주의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6. 어둠 속에서 갑자기 불이 켜지는 꿈 해몽 풀이

갑자기 어둠에 빛이 켜지는 꿈의 이미지는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암시입니다. 꼬여 있던 문제를 단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를 잡을 것입니다.

또한 암흑 속에 빛을 찾는 꿈은 어려운 상황에서 탈출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마음이 빛나는 것으로 기분이 밝아질 것입니다.
 

 

7. 스포트라이트가 닿는 꿈

뭔가 스포트라이트에 비춰지는 꿈은 그 비추어지고 있는 것에 주목하십시오. 거기에는 당신이 지금 가장 필요로 하고 있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그 의미를 잘 검토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혹시, 거기에는 당신이 평소 간과하고 있는 무엇인가 나타나 있을지도 모릅니다.
 

 

8. 방의 불을 붙이는 꿈

방의 전기 스위치를 붙이는 꿈은 동기 부여가 높아지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지금 당신이라면 약간의 노력도 문제없이 해낼 것입니다.

바로 '의욕의 스위치'가 들어간 상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직장이나 학교의 전기, 조명, 전구를 붙이는 꿈이라면, 일이나 공부가 진척 큰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체크!!! 방의 꿈의 의미 더 알아보기

 

방 꿈 해몽 26가지 풀이 ( 방 치우는, 정리하는, 벌레, 창문, 열쇠 꿈 등 )

방 꿈 해몽 26가지 풀이 ( 방 치우는, 정리하는, 벌레, 창문, 열쇠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자신의 방안은 "마음의 모습"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자신의

baupapa.tistory.com

 

 

9. 전구, 전기 스탠드를 청소하는 꿈 해몽 풀이

전구와 조명을 청소하는 꿈은 자신을 응시 할 필요가 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지금 당신의 방향성은 본래 가야 할 곳은 없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잘못된 생각이나 견해를 하고 있을 가능성도 높습니다. 그 탓에 현실이 좀처럼 잘 되지 않는 것을 심층 심리가 충고하는 것입니다.

이 기회에 자신을 제대로 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허세와 편견이나 자존심을 버리고 직관에 따라 다음에 취해야 할 길을 결정합시다.

체크!!! 청소하는 꿈의 의미는?

 

청소하는 꿈 해몽

청소하는 꿈 해몽 1. 깨끗이 청소하는 꿈 지금 문제 등 마음에 걸리는 것, 혹은 현실에서도 정리가되어 있지 않은 등이 그것을 정리해 깨끗이 하고 싶습니다. 그 심층 심리가 꿈이 되어 나온 것

baupapa.tistory.com

 
10. 전기를 손상시키는 꿈

방의 전기, 조명 및 램프를 손상시키는 꿈은 지향해야 할 목표를 잃고 있는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이 갈 곳을 없애고 휘청대고 있음을 경고하고 있는 것입니다. 한번 뿐인 인생이기 때문에 돌아가는 것도 때로는 좋습니다.

우선 원점으로 되돌아 오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본래의 자신을 기억하고 싶은 일을 다시 나열 해 봅시다.   

 

 

11. 전기가 갑자기 사라지는 꿈해몽 풀이

방의 전기가 갑자기 사라지는 꿈을 꾸게 되면 갑작스런 사고에 주의해야 합니다. 생각지도 않던 문제가 분출하고 큰 피해를 받을 우려가 있습니다.

그 결과, 향후 전망이 전혀 서지 않게 될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어떤 일이라도 일도 잘 될 때 더욱 마음을 단단히 먹어야 합니다. 방심하면 치명적인 실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구의 수명이 다하는 꿈, 전기가 나가는 꿈도 같은 의미를가집니다.
 

 

12. 손전등 꿈 해몽 풀이

손전등의 꿈은 어떤 아이디어와 영감을 얻을 조짐입니다. 특히 어둠 속에서 손전등을 비추는 꿈을 보면, 현재 호전의 계기를 잡을 것입니다.

하지만 많은 경우 손전등이 빛나는 범위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어쩌면 극히 일부 밖에 보이지 않을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아이디어를 실행에 옮기기 전에 미리 전체를 전망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13. 전구 라이트를 사는 꿈 해몽 풀이

전구 및 조명을 구입하는 꿈은 목표를 실현하고자 하는 의지와 노력의 표현입니다.

그리고 가까운 장래 그 노력이 보상받을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명확한 목표가 있고, 그것을 향해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소망의 실현이 임박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또한 현재 안고 있는 고민과 문제를 해결하는 팁을 얻을 수 있는 조짐이기도 합니다. 사소한 순간에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놓치지 않도록 합시다.
 

 

14. 형형색색 아름다운 조명을 보는 꿈, 전구를 보는 꿈 해몽

형형색색의 조명에 넋을 잃고 보는 꿈은 가까운 장래 기대되는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연인이나 가족,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등 마음이 기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바쁜 사람도 지금은 조금 속도를 떨어 뜨리고, 눈앞의 행복을 맛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특정 색상의 전광 장식이 인상적인 꿈은 색깔의 꿈이 나타내는 의미도 참고로 해주세요. 

 

15. 멀리 라이트의 불빛이 보이는 꿈

멀리 라이트의 불빛이 보이는 것은 어려운 상황에 끝이 다가 오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지금 당신이 진행되고 있는 길은 옳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심층 심리가 "있는 그대로의 상태로 열심히 하라" 고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아직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골이 확실히 보이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고 노력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 정리 ###

전기, 조명, 라이트 꿈을 보면 현재에서 크게 단계를 상승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나쁜 암시를 본 사람도 밝은 전망이 볼 수 있도록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도록 합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