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 꿈 낙지 꿈 해몽 풀이 (나오는, 잡는, 먹는, 죽이는, 공격 당하는 꿈)

문어 꿈 낙지 꿈 해몽 풀이 

(나오는, 잡는, 먹는, 죽이는, 공격 당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문어와 낙지는 맛있는 그 맛과는 대조적으로, 살아있는 외형은 아름답다고 하기는 좀 꺼려접니다. 

그럼, 그런 문어,낙지가 당신의 꿈의 세계에 등장했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일까요?

이번에는 "문어 꿈, 낙지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문어, 낙지꿈 의미는? 

꿈의 세계의 문어와 낙지는 크게 다음의 4 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 집착 

· 욕망 

· 불쾌한 존재 

· 문제 나 장애 

강한 빨판을 가진 문어와 낙지는 뭔가를 잡으려고 하는  집착의 상징입니다. 그 집착은 사람에 대한 구속과 아이에 대한 어머니의 소유욕을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집착과 겹칩니다만, 문어가 나오는 꿈은 걸쭉한 욕망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많은 경우 그것은 성적인 욕구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또한 그 특이한 외형으로 인해 문어와 낙지는 당신에게의 불편한 존재를 나타냅니다. 어쩌면 인간 관계의 고민이 늘어날지도 모릅니다. 

또한 먹물을 토하는 습성에서 문어는 당신을 유혹하는 사건, 즉 문제와 장애 의 방문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컨디션 난조의 암시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문어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문어 꿈, 낙지 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살아있는 문어, 낙지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살아있는 문어의 모습을 보는 꿈은 만약 그것이 꺼림칙한 느낌을 동반한다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컨디션 난조 등의 트러블의 방문을 암시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특히 문어의 꿈은 위장 계통의 질환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음식에 충분히 조심합시다. 
  

 

2. 문어 나 낙지를 잡는 꿈 해몽 풀이

물고기를 잡는 꿈은 기본적으로 좋은 의미를 나타내고 있지만, 문어 또는 낙지를 잡는 꿈을 꾸게 되면 조심하십시오. 

역시 이 꿈도 주로 컨디션 난조 등의 예상치 못한 문제 가 일어나는 기색입니다. 

만약 생활에 혼란이 있다면, 이제 규칙적인 생활을 의식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심층 심리가 "생활을 수정하라" 는 메시지를 보내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3. 낙지를 먹는 꿈, 문어를 먹는 꿈 해몽 풀이

문어초밥, 타코야끼 등의 문어 나 낙지 요리를 먹는 꿈은 성적인 욕구의 증가를 나타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좋아하는 상대와 함께 요리를 먹는 꿈이라면 더더욱 성적인 의미가 강해지는 것입니다. 

만약 연인과 함께 문어(낙지) 요리를 먹는 꿈이라면, 상대를 속박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어쨌건간에, 당신의 마음은 욕망에 현혹되기 쉬운 상태에 있는지도 모릅니다. 기분을 전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체크!!! 먹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옛날부터 인간 생활에 필요한 것은 의,식,주(옷, 먹을 것, 집)이라고 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먹는 것은 직접 생명에�

baupapa.tistory.com

 

4. 문어를 죽이는 꿈 해몽 풀이

문어, 낙지를 죽이는 꿈은 좌절을 해소 할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욕망을 극복하고 기분을 전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컨디션 회복 등 심신의 상태가 향상되고 있는 것을 말하고 있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당신의 현재의 호전을 의미하는 즐거운 꿈이라고 말할 수있을 것입니다. 

체크!!! 죽이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사람을 죽이는 꿈 해몽 풀이 25가지 ( 내가 사람 죽인 꿈, 부모, 형제, 동생, 친구, 지인 등 )

사람을 죽이는 꿈 해몽 풀이 25가지 ( 내가 사람 죽인 꿈, 부모, 형제, 동생, 친구, 지인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누군가를 죽이는 꿈은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baupapa.tistory.com

 

5. 문어가 달라붙는 꿈

문어, 낙지의 다리가 당신에게 달라붙는 꿈은 속박을 받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의 자유를 빼앗으려 하는 사람의 존재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간 관계의 문제를 암시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신에게 약한 사람, 불쾌한 사람과 관계를 맺어야만 하는 사건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끈질기게 달라붙는이성, 혹은 자신에 간섭 해 오는 어머니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문어(낙지)가 상징하는 인물은 끈질기기 때문에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인내가 필요합니다. 그렇다고 터무니없는 강적이라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과민 반응이 아니라 문제 해결에 차분히 마주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성장한다면 상대의 존재는 약해져 가는 것입니다. 

또한 문어, 낙지에 습격당하는 꿈과 쫓기는 꿈 도 같은 의미를 나타냅니다. 

체크!!!  ︎ 습격당하는 꿈의 의미는? 

 

체크!!!  쫓기는 꿈의 의미 더 알아보기 

 

 

6. 문어, 낙지를 바라보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이 문어의 모습에 꿈은 욕망에 빠져있는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집착, 소유욕, 혹은 성적인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주위 사람들로부터 끈질긴 인물이라고 생각하는 기색도 있습니다. 

심층 심리가 "행동을 수정하라"고 충고를 발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기회에 평소 자신의 행동을 재검토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정리 ###

문어 꿈, 낙지 꿈은 당신 또는 당신의 주변의 누군가의 끈질김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문어에게 공격을 받거나 상처를 입는다면 그것은 앞으로의 힘든 상황을 나타냅니다. 이를 잘 물리친다면 현실에서 힘든 상황을 타파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