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 꿈 CEO 꿈 해몽 풀이 13가지 (회사, CEO, 만나는, 대화하는, 해고, 혼나는, 싸우는 꿈 등)

사장 꿈 CEO 꿈 해몽 풀이 13가지

(회사, CEO, 만나는, 대화하는, 해고, 혼나는, 싸우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회사의 최고 책임자는 CEO, 사장입니다. 직장인인 사람들에게 자신의 회사 사장의 얼굴이 가장 먼저 떠오를지도 모릅니다. 혹은 TV 나 인터넷에서 성공자로 나오고 있는 삼성전자의 이재용 부회장 같은 사람이 떠오르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사장이 만약 꿈의 세계에 나타난다면, 거기에는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까요?  이번에는 "사장 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사장의 꿈이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는?

꿈에 등장하는 사장은 크게 다음의 3 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 권력

· 명예

· 부

 

사장은 권력과 명예의 상징입니다. 사장이 나오는 꿈을 보았다는 것은 당신의 상승 지향의 고조와 사회적 성공에 대한 집착을 나타냅니다.

또한 사장 = 리치(부자)라는 이미지가 정착하고 있기 때문에 사장은 부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사장의 꿈이 돈으로 밖에 얻을 수 없는 욕망을 충족하고 싶은 마음이 드러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이상 사장 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사장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사장을 만나는 꿈 해몽 풀이

사장과 만나는 꿈, 사장을 보는 꿈은 사장의 표정이나 분위기가 당신의 직장이나 회사에 대한 만족도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사장의 기분이 좋은 것 같은 모습이라면 직장면에서 충실하고 있다는 증거이며, 반대로 기분이 나빠 보이는 것 같은 모습이라면 직장이나 회사에 대해 강한 불만을 품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2. 사장과 이야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풀이

사장과 대화하는 꿈은 사장에서 당신에게 말을 걸어 오는 이미지라면, 당신의 일이 인정받는 것을 암시합니다. 

주위 사람들의 평가 및 평판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대화 내용도 뭔가 팁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잘 기억해 두세요. 

 

체크!!! 대화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대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얘기하는 꿈, 이야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얘기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을 꿀 때 뭔가를 먹고 있는 장면과 분노로 인해 자신이 화가 나서 대화를 하는 중이��

baupapa.tistory.com

 

 

3. 사장과 식사를 하는 꿈 해몽 풀이

사장과 회식을 하는 꿈은 상승 지향의 고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사회적 성공에 대한 강한 집착을 나타내며, 일이나 공부면에서 큰 도약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자신만 좋으면 좋다라고 멋대로인 행동을 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체크!!! 식사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회식하는 꿈 회식 꿈 식사하는 꿈 해몽 알아볼까요

회식하는 꿈 회식 꿈 해몽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회사에서 친목 도모를 위해서는 회식을 빼놓을 수가 없죠. 모두 모여서 다같이 회식하는 꿈과 식사를 하

baupapa.tistory.com

 

4. 사장에게 혼나는 꿈 해몽 풀이

사장에게 혼나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의무와 책임을 다하지 않은 것에 대한 충고입니다. 일이나 공부면에서 해야 할 일이 아직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자신도 내심 그 것을 이해하고, 꺼림칙하게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싫은 일로부터도 도망치지 않고 마주할 용기가 필요합니다. 

 

체크!!! ︎ 혼나는 꿈의 의미 더 알아보기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분노하는 꿈 )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화가 나거나 내거나 울거나 웃거나 다양한 감정을 가지고 꿈을 꿀 수 ��

baupapa.tistory.com

 

 

5. 사장과 싸우는 꿈

사장과 싸우는 꿈은 당신을 힘으로 따르게 하려고 하는 사람에 저항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권력을 가짐으로써 그 사람에 맞서려고 하는 것입니다. 또한 자신이 인정되지 않는 것에 대한 불만과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이 꿈을 꾸고 있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체크!!! 싸우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때리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 악화와 스트레스의 상징이며, 싸우는 꿈은 인간 관계의 호전과 운기 호전의 열쇠의 상징입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baupapa.tistory.com

 

6. 사장에게 해고되는 꿈 해몽 풀이

사장에게 해고를 선고되는 꿈은 자신에 대한 주위의 평가가 불합리하다고 느끼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정당하게 평가되지 않는 것이 아닌가하는 불안한 마음이 나타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는 사장에게 혼나는 꿈뿐만 아니라 책임과 의무를 다하지 않은 것에 대한 충고를 의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신의 현황에 비추어 어느 의미를 전달하는지 판단해 주세요.   

 

 

7. 사장실에 있는 꿈 해몽 풀이

사장실에 있는 꿈은 사회적 성공을 추구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특히 사장의 의자에 앉아 있다면, 그 느낌이 더 강해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그만큼 지금의 현상에 불만이 강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체크!!! ︎ 방 꿈의 의미는?

 

방 꿈 해몽 26가지 풀이 ( 방 치우는, 정리하는, 벌레, 창문, 열쇠 꿈 등 )

방 꿈 해몽 26가지 풀이 ( 방 치우는, 정리하는, 벌레, 창문, 열쇠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자신의 방안은 "마음의 모습"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자신의

baupapa.tistory.com

 

 

8. 사장이 죽는 꿈

사장이 죽는 꿈을 꾸는 것은 승진의 기회가 찾아 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위의 위치에 여유가 있는 등, 당신의 출세의 순풍이 되는 사건이 일어날 것 같은 기색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싫어하는 지인의 사장이 죽는 꿈이라면 그 사람이 눈앞에서 사라져 주기를 원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체크!!! 사람이 죽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니다. �

baupapa.tistory.com

 

9 아는 사람이 사장, CEO가 되는 꿈 해몽 풀이

아는 사람이 사장이 되는 꿈은 당신이 상대에 대해 품고 있는 열등감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그 인물이 사회적인 입장에서도 자신을 추월해 버리는 것, 그리고 그것에 대해 불안하게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경쟁심도 때로는 필요하지만, 누군가와 자신을 비교하는 것은 행복에서 멀어지는 행위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더 자신의 장점에 눈을 돌릴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10. 모르는 회사의 CEO가 되는 꿈

자신이 대통령이 되는 꿈을 꾸었다면, 상승 지향이 매우 강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위의 사람보다 위대되고 싶은 사람에게 인정 받고 싶은 욕망이 표현되고 있는 것입니다.

 

일이나 공부에 대한 동기 부여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도전하여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나 자기 중심적인 행동에 대한 경고라는 의미도 있기 때문에 특히 친밀한 인간 관계에 조심하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11. 실제로 근무하고 있는 회사의 사장이 되는 꿈 해몽

지금 일하고 있는 회사의 사장이 되는 꿈이라면 당신이 일에 자신감이 붙어 온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의욕적으로 일에 임하는 것으로, 주위의 평가도 더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 승진하는 선구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12. 직원이 그만두는 꿈

사장의 꿈에서 직원으로부터 미움 받고 있거나 지원이 그만두거나 직원이 아무도 없는 그런 외로운 광경을 보았다면, 그것은 당신의 주위에 자기 중심적인 행동에 대한 경고를 뜻합니다. 

 

또한, 이미 인간 관계로 고민하는 경우도 적지 않은 것입니다. 이대로라면 주위에서 아무도 없게 될 우려가 있을 것 같습니다. 자신의 일도 물론 중요하지만 주위 사람들의 더 존중하도록 합시다.
 

 

13. 회사의 경영이 잘못되는 꿈

모처럼 사장이 될 수 있었는데 경영에 실패해 버리는 꿈은 " 아직도 노력을 할 필요가 있다 "라는 메시지입니다. 꿈을 이루기에는 아직 실력이 부족하지 않은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최고만을 보지 않고, 우선은 단단히 해야 할 일을 수행하고 발밑을 굳혀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 정리 ### 

사장 꿈을 꾸게 되면 사장이 된다는 생각만으로 행복하게 됩니다. 하지만 회사를 운영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당신이 처한 상황에 맞게 회사를 잘 운영하거나 직원을 많이 고용한다면 운기 또한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사장 꿈은 대부분 인간관계에 관한 꿈이 많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