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 꿈 해몽 26가지 풀이 ( 방 치우는, 정리하는, 벌레, 창문, 열쇠 꿈 등 )

방 꿈 해몽 26가지 풀이 

( 방 치우는, 정리하는, 벌레, 창문, 열쇠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자신의 방안은 "마음의 모습"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자신의 방이 더러운 꿈과 발 디딜 틈도 없을 정도로 물건이 흩어져 있는 방의 모습은 걱정거리의 무게와 앞으로 해결해 나가야 할 문제가 많음을 보여줍니다.

반대로 자신의 방이 의외로 깨끗하게 정리 정돈되어 꿈과 자신의 방이 넓고 좋은 인상의 방으로 변해있는 꿈은 마음이 온유하고 건강 상태도 양호한 미래의 모습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양한 "방 꿈, 객실 꿈" 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방을 청소하는 꿈 해몽 풀이

자신의 방을 진공 청소기 나 빗자루 등으로 깨끗이 청소하는 꿈은 궁금증 사건이나 불안한 일을 불식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만약 꿈 속에서 깨끗이 정리가 되어 먼지와 쓰레기가 없는 깨끗한 상태로 할 수 있으면, 당신의 걱정과 궁금증 문제도 자신의 노력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새롭게 단장한 화려한 방에 있는 꿈 풀이 

자신의 방 또는 자신의 방으로 인식하고 있는 방이 놀라울 정도로 넓고 호화로운 꿈은 운기도 호조로, 정신적으로 안정된 상태가 되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심신이 충실한 시기이기도 하기 때문에 직장이나 학업, 연애 등에 있어서도 본래의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것입니다.

 

3. 방에 붉은 카펫 (카페트)가 있는 꿈

자신의 방이나 집안에 붉은 융단(카페트)가 깔려 있는 꿈은 당신에 재운이 붙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직장인이라면 소득이 올라가거나 장사를 하고 있는 분은 매출이 올라가거나 사업이 번창하는 등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재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찬가지로 붉은 카펫을 끌고 오거나 가지고 오는 꿈도 재운이 붙는 것을 알려줍니다.

 

4. 집을 도배하는 꿈, 방 안을 새롭게 바꾸는 꿈

방의 재배치를 하거나 도배를 다시하는 꿈은 분위기를 일신시키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이때 방이 깨끗하게 배치되거나 도배가 성공적으로 끝난다면 자신의 생각을 바꾸거나, 사물의 파악하는 방법을 바꾸거나하면 일이 순조롭게 진전해 나갈 것입니다. 

만약 뱅배치 나 도배가 잘 되지 않는 꿈의 경우는 당신의 아이디어가 혼란한 상황에 있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조금 휴식을 취하거나 마음을 진정시키고 다시 일에 도전해 봅시다.

 

5. 방의 불을 켜는 꿈 해몽 풀이

방의 불을 붙이는 꿈은 의욕이 향상되고 있는 심경의 표현입니다. 특히 샹들리에처럼 빛나는 불빛이라면 지성과 번쩍임도 원하는대로 일을 진행시켜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6. 방 커튼이나 블라인드를 여는 꿈

방안의 커튼이나 블라인드를 여는 꿈은 주위 사람들에게 마음을 열어가는 모습을 전하고 있어 운기도 차도로 향하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때 커튼을 열고 햇빛이 방에 들어오는 꿈은 상사에게 돋보이게 되어 지원도 받을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7. 방 안에 새로운 커튼이 달려있는 꿈

방 안에 새로운 커튼이 달려있는 꿈은 가운이 상승하고 부부 사이가 원만해져 가업 번영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가정에 밝은 화제도 증가 기쁨 당이 증가하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식을 원하는 부부는 아이를 생긴다거나 결혼을 결정하거나 좋은 일자리가 결정하거나 가업 실적이 증가하는 등 가정에 행운이 운반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8. 방 열쇠를 여는 꿈

방 열쇠를 여는 꿈은 당신이 주위에 마음을 열어가는 상황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대인 관계로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꾼 꿈이라면 서서히 대인 관계도 호전 될 것입니다.

 

9. 방 창문에서 아름다운 경치를 보는 꿈

객실 창 밖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을 보는 꿈, 창문 밖으로 보이는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는 꿈, 창밖을 보고 상쾌한 기분이 꿈은 미래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공하는 암시입니다. 

당신이 밖의 경치를 보고 아름다운 감동하는 마음은 미래에 일어날 행운이 발생했을 때의 느낌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체크!!! 창문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창문 꿈 해몽 ( 닫는, 여는, 깨지는, 잠그는, 유리)

창문 꿈 해몽 ( 닫는, 여는, 깨지는, 잠그는, 유리) § 큰 창문 꿈 아주 좋은 길몽. 재미와 기쁜 일이 날아 들어 있다는 암시입니다. 이 창문이 클수록 축복도 커질 것입니다. 반대로 작은 창은 고민

baupapa.tistory.com

 

10. 자신의 방 창문을 여는 꿈 풀이

방 창문을 여는 꿈은 짜증이 교착되어 상태가 단번에 해결하는 길몽입니다. 꿈에 나오는 창 크기는 당신이 느끼는 마음의 해방감과 비례하고 작은 창문보다 큰 창이 더 길몽의 의미가 강하게 나와 있습니다.

또한 창문을 열어 태양의 부드러운 햇살을 느끼는 꿈은 상사 나 유력자에서 돋보임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의 꿈입니다.

 

11. 좁고 오래된 허름한 방 꿈 해몽

좁고 오래된 초라한 방의 꿈은 당신의 심신의 피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방의 좁음은 당신이 어떤 이유로 일시적으로 길바닥 상황이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오래된 외로운 방에 있는 꿈을 꾸면 평소의 피로를 취할 수 있도록 휴일은 쉬어 편안하고 활력을 저축합시다. 

 

12. 방 안에 벌레가 들어오는 꿈

방안에 모기와 나방, 파리, 이상한 벌레 등이 들어오는 꿈은 당신의 마음을 괴롭히는 귀찮은 문제 나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방 안의 벌레를 퇴치하거나 벌레를 방 밖으로 쫓아 낼 수 있다면, 당신의 노력으로 문제를 수렴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체크!!! 벌레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벌레 꿈 해몽 14가지 (무당벌레 잠자리 바퀴벌레 나오는 꿈 등)

벌레 꿈 해몽 14가지 안녕하세요. 꿈 의미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벌레가 꿈에 나올 때가 있지요. 파리와 모기 등의 벌레에서 나비와 딱정벌레, 무당 벌레 등 곤충이라고해도 다양합니다. 그 벌�

baupapa.tistory.com

 

13. 깜깜한 방 꿈

전기도 켜지 않고 캄캄한 방 안에있는 꿈이나 어두운 방에 혼자 있는 꿈은 당신의 마음이 깊이 가라 앉아있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어 운기도 다소 하향세입니다.

이 꿈을 보니 기분 전환을 위해 어딘가에 나가보고, 온천에 가거나 자연스럽게 접해 자신을 돌봐주세요.

누구든지 전기를 달아 밝은 방에 꿈은 누군가의 조언과 지혜를 됨으로써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거나 마음이 맑을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14. 방의 불을 끄는 꿈

자신의 의사로 전기를 끄는 꿈은 목표를 놓치거나 일시적으로 미래에 희망을 찾아 낼 수 없는 상황에 빠질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둠에 빠지지 않도록 의식적으로 밝은 미래를 그리고 나갑시다. 

15. 갑자기 전기가 사라지는 꿈

갑자기 전기가 사라지는 꿈은 돌발적인 사건에 의해 일시적으로 전망이 서지 않는 상황이 방문하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전기가 사라진 장소가 자신의 방이라면 개인적인 문제 나 가정에서의 사건을 암시하고 직장의 전기가 사라지는 꿈이라면, 일에 관련된 문제를 보여줍니다. 이 꿈을 꾸는 경우 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조심합시다.

 

16. 방 커튼이 닫혀있는 꿈

방 커튼을 닫는 꿈과 커튼이 이미 닫혀있는 꿈은 당신이 주위에 마음을 닫고 자신의 껍질에 갇혀 있는 상황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꿈을 꾸면 기분도 소극적이 되어 있기 때문에 혼자서 고민을 안고 있는 것이 아니라 신뢰할 수 있는 주위의 사람이나 친구에게 고민을 털어 밝은 마음으로 상황에 대처하도록 합시다. 

 

17. 방 안에 오래된 커튼이 달려있는 꿈

방 안에 오래된 커튼이나 찢어진 커튼이 달려 있는 꿈은 가운이 하강해 가는 것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세간에 알려지고 싶지 않은 가정의 비밀 사항 및 비밀 등이 표면화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꿈에서 오래된 커튼을 새로운 커튼으로 교체하는 꿈은 일시적으로 불명예스러운 가정의 일들이 세간에 알려져 버렸다고 해도 오명을 만회 할 수 있는 상황이 도래할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

 

18. 방 열쇠를 닫는 꿈

방 열쇠를 닫는 꿈은 당신이 굳게 마음을 닫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 열쇠를 잠그고 혼자 방에 있는 꿈은 누구에게도 방해 받고 싶지 않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모두 현재의 당신은 고독과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누군가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속마음을 상담해 보는 등, 조금이라도 마음이 가벼워 지도록 노력합시다. 

 

19. 누군가에게 쫓기고 뺏기지 않기 위해 방 열쇠를 거는 꿈

사람이 들어갈 수 없도록 하기 위해 열쇠를 거는 꿈은 당신에게 들키고 싶지 않은 문제와 일 비밀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필사적으로 열쇠를 걸고 있는 모습은 자기 방어의 표현이기도합니다. 또한 열쇠를 잠그고 안심하는 꿈은 우선 자신의 비밀을 알리고 싶지 않은 것이 잘 지켜질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20. 칼을 가진 인물에 쫓겨 방 열쇠를 거는 꿈

흉기를 지닌 인물로 쫓기고 집이나 방 열쇠를 거는 꿈은 대인 관계와 연애, 직장 등의 정신적 스트레스와 갈등, 불안 등 어떤 한계를 안고 있을 수 있습니다.

흉기를 지닌 인물에서 쫓겨도 어떻게든 열쇠를 잠그고 들어 가지 않게 할 수 있다면 도망치는 꿈이 당신의 걱정과 고민, 불안도 곧 해소 될 것입니다!

체크!!! 쫓기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

baupapa.tistory.com

 

21.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방에 있는 꿈 해몽 풀이

좋아하는 사람과 자신이 방에 함께 있는 꿈은 당신과 상대방과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방안은 자신의 마음의 모습을 나타내는 함께 자신의 생활권에 일어나는 다양한 인상에 남는 사건을 나타내는 장소로 나옵니다.

따라서 당신의 마음(방안)에 좋아하는 사람이 들어 오기 때문에 가까운 미래에 상대와 마음의 관계가 가까워질 사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대화가 있으면 어떤 내용인지, 거기가 제일 중요한 포인트가 되므로 잘 생각해 봅시다. 만일 대화가 기억나지 않더라도 그와의 거리가 가까워지면 느낄 수 있는 일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꿈속에서 상대로부터 사랑 고백이나 구애를 나타내는 행동이 없으면, 사랑의 진전을 나타내는 꿈이 아니므로 구별하여 판단해 주세요.

 

22. 좋아하는 사람의 방에 자신이 가는 꿈

좋아하는 사람의 방에 가는 꿈은 자신의 감정의 고조가 보이고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상대에게 초대되는 형태로 방에 갔는지, 자신이 갑자기 만나러 갔는지?" 등 꿈의 상황에서 의미가 달라집니다.

한편으로 당신을 만나러 가는 꿈은 상대의 마음에 자신이 들어가고 싶은 뒤돌아 주었으면 하는 기분의 고조가 보이고 있어 상대 방에 함부로 들어가는 장면까지 보면 약간 주의가 필요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방안은 상대방의 마음의 영역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상대를 상세하게 조사하지 많거나 지나친 행위를 하거나 하지 않도록 조심합시다.

반대로,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초대되어 방에 가는 꿈의 경우 상대가 당신과 친해지고 싶은 마음을 품고 있을 수 있습니다.

 

23. 모르는 사람이 방으로 들어오는 꿈

모르는 사람이 마음대로 방에 들어오는 꿈은 당신의 마음에 들어오려고 하는 사람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성이면 남성 인물을 지적하고 여성이면 여성 인물을 보여줍니다.

이 때 모르는 사람에 대해 나쁜 인상을 받으면 어떤 불쾌한 문제 나 사건과 관련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즐겁게 함께 있는 꿈이라면 앞으로 관련 인물과의 관계도 의외로 잘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24. 모르는 사람과 자신의 방에 있는 꿈

모르는 사람과 이미 자신의 방에 있는 꿈은 모르는 사람이 상징하는 사람과 곧 관계를 갖게되는 사건이 일어날 암시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꿈에 나온 경우, 실은 당신의 가까이에 있는 인물을 나타내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25. 누군가 방에 자신이있는 꿈

누군가 방에 자신이 있는 꿈은 그 인물을 상징하는 인물이 당신에게 마음을 열고 서로의 마음의 거리가 가까워질 사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함께 있어 쉬거나 즐겁게 이야기를 하고 있거나 하는 꿈이라면 그 사람과의 대인 관계도 좋은 관계를 쌓아나갈 것입니다.

 

 

26. 특정 인물의 방에 자신이 있는 꿈

친구 지인 회사 동료, 좋아하는 사람 등 특정 인물의 방에 당신이 꿈은 상대가 어떤 마음의 교류를 가지는 암시입니다. 상대의 마음의 영역 (상대방) 당신이 들어 있기 때문에 상대가 당신에게 상담 당을 제의하거나 평소와는 다른 상대의 일면을 알고 듣고 하는 등 상대가 당신에 대해 더 마음을 열어가는 같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 정리 ###
방안은 그 방에 사는 사람의 마음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방의 상태가 현재에서 미래의 마음의 모습을 나타냅니다. 방에서 누구를 만났는지 어떤 상황이었는지 유심히 관찰하고 꿈의 해석을 해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